하나님의교회 직장인청년봉사단 아세즈와오 블루오션 정화활동을 진행했습니다.
미래 주역인 청년들이 ‘생명의 보고’인 바다를 지키러 나섰다.
17일 국제 청년봉사단체 ASEZ WAO가 인천 선녀바위해수욕장 일대를 말끔히 청소했다. ASEZ WAO는 하나님의교회 세계복음선교협회(총회장 김주철 목사, 이하 하나님의 교회) 직장인청년봉사단이다. 이번 봉사는 ASEZ WAO가 해양생태계 보호를 위해 진행하는 ‘Blue Ocean’ 활동의 일환이다.
이날 인천권 ASEZ WAO 회원들과 직장 동료, 선후배 등 270여 명이 함께했다. 영하 10도의 한파주의보가 내릴 만큼 기온이 뚝 떨어져 차가워진 날씨에도 휴일을 활용해 봉사에 나선 청년들의 모습은 밝고 활기찼다.
인천에서만도 G타워 센트럴파크, 로데오 문화의거리, 월미도공원, 연안부두와 종합어시장, 선녀바위해수욕장 등 도심과 해변 곳곳을 정화하고 플라스틱 줄이기 캠페인 등으로 환경의식을 고취했다. 코로나19 팬데믹 때는 ‘하트투하트’ 릴레이를 전개해 인천 각지 보건소, 인천의료원, 종합병원, 선별진료소 등지 방역 관계자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담은 손편지와 간식을 전달하며 훈훈한 감동을 안겨주기도 했다.
-인천뉴스-
하나님의교회 세계복음선교협회(총회장 김주철 목사) 직장인청년봉사단 ASEZ WAO는 17일 울산 동구 일산해수욕장에서 'Blue Ocean' 정화활동을 펼치며 해양오염의 심각성과 해양생태계의 중요성을 알렸다.
이날 오전 지구 색을 담은 파란 조끼를 입은 120여 명의 봉사자들이 일산해수욕장 해변과 일대 상가 거리 곳곳을 누비며 쓰레기를 수거했다.
현장에는 김종훈 동구청장과 김수종 시의원, 박은심·임채윤 구의원 등이 함께했다.
김종훈 구청장은 "늘 한결같은 마음으로 봉사와 이웃사랑을 실천해주신 하나님의 교회 직장인청년들에게 감사하다"며 감사 인사를 전했다.
ASEZ WAO는 울산에서만 방어진항, 슬도공원, 남창천, 매곡천 등지에서 지속적으로 정화활동을 개최하며 환경보호에 앞장사고 있다.
-울산매일TV-
인천뿐만 아니라 일산 그리고 전국적으로 하나님의교회 아세즈와오에서 블루오션 정화활동을 진행했습니다.
환경을 보존하며 지구를 살리기위해 애쓰는
아세즈와오입니다.
아름다운 청년들의 행보에 응원부탁드립니다!
첫댓글 끈임없이 들려오는 하나님의교회 직장청년 봉사단 ASEZ WAO 아름다운 봉사 소식에 추운날씨중에도 온기가 느껴집니다
선하고 아름다우신 하나님께 배운 사람들답게 빛과 소금의 역할을 하시니 마음다해 칭찬하고 응원합니다
추운 날씨도 아랑곳 하지 않고 사회를 밝게 만드는 일에 선두역할을 하는 하나님의 교회 직장인 청년 봉사단!
너무나 멋집니다.
선하신 엘로힘 하나님의 가르침 따라 지구와 우주를 지키는 일에 열심이며 진심인 하나님의 교회 우리 식구들. 멋지고 자랑스럽습니다^^
하나님의 사랑을 실천하는 교회가 바로 이런 교회죠!
역시 멋진 하나님의 교회 직장청년 봉사단 ASEZ WAO입니다^^
ASEZ WAO 활동 너무 멋집니다 ^^
앞으로의 활동도 너무나 기대가 됩니다!
하나님의교회 직장인 청년 봉사단 아세즈 와오, 언제나 응원하겠습니다.^^
깨끗한 지구 환경을 위해 힘써주셔서 감사하네요^^
하나님의 교회 청년들이 이렇게나 멋지고 든든합니다
하나님의교회에서 이루어지는 봉사활동 아세즈와오의 행복봉사는 힘이됩니다,
직장인청년들의 부지런한 모습이 용기를 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