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출처: 디아블로2 멀티플레이 원문보기 글쓴이: [바바㈜짜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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함성전의 디펜스를 보시기 바랍니다. 위 그래픽에 나오는 디펜스와 덱스는 위의 계산1의 값과 동일하다는 것을 볼 수 있습니다. 민첩의 약하나마 디펜스를 확보할 수 있다는 점, 아이언스킨의 방어력이 패시브로 되어 있다는 점이 높이 살만하죠. | 함성후를 보시면 샤우트(주변에 위험을 경고)의 마법시전후 엄청난 양의 디펜스가 추가된 것을 알수 있습니다. 이것역시 함성의 2번째 최고기술에 해당됩니다. 이것이 있어 바바는 칼이 안들어가는 이유가 될수 있겠죠. 그뿐만 아니라 공격회피가 방어력과 연관해 중요성이 여기서 더욱 느껴지는 군요.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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발록스킨 이것은 유닉중 가장 높은 방어력을 과시합니다. 2스킬과 높은 디펜스는 바바의 방어력을 한층 강화시켜 주는 아이템중 하나죠. 역시나 에테에 파괴안됨작을 하기도 하고, 소켓 에테갑옷에 디펜높은 스톤작을 하는것이 이런 이유에 해당되죠. | 슬레이어 가드는 바바전용 투구중 하나죠. 보시면 높은 방어력과 바바에게 빼놓을 수 없는 모든 옵션이 다 붙었죠. 때론 에테리얼에다가 파괴안됨 작업이나 업글을 하여 쓰는 분도 있답니다. 이유는 높은 방어력의 확보겠죠.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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방패중 이것을 빼놓으면 바바가 울겠죠. 케릭터랩에 따른 방어률이 상당하고, 자제 방어력이 따라올게 없죠. 추가로 공격저지성공률의 최상, 35%의 데미지리듀스 타 케릭터도 모나크를 쓰는 이유는 여기에 있습니다. | 함성칼이 쓰이는 이유를 아십니까? 이유는 간단합니다. 함성칼을 쌍으로 차면 6스킬의 함성이 추가되죠. 다시말해서 배틀오더와 샤우트가 6스킬이 추가되기에 무기 스왑용으로 대부분의 바바가 이용을 하는것입니다. 물론 함성시간도 높아지구요.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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여기에 보여드리고자 하는 것은 상대의 어레와 관련된 것입니다. 디펜스가 높으면 상대로 부터 공격성공 가능성을 떨어트린 다는 것이고 이것은 공격을 해도 맞추질 못하게 만든다는 것이죠. 민첩은 어레약간확보, 디펜약간상승, 공격저지률 최대값 증가(75%최대)를 주게되서 많이는 필요치 않으나 적당히 올리는 것이 밸런스가 있는 케릭을 만드는 방법중 하나일수 있습니다. | 바바의 함성 샤우트 순수스킬은 20입니다만, 슬가의 2스킬과 발록스킨의 2스킬, 함성칼의 6스킬, 배틀커멘더의 1스킬, 에니힐의 스몰참의 1스킬이 더해져서 엄청난 양의 방어력을 보상받는 모습입니다. 파티원의 행복추구와 공격회피가 방어력에서 나온것이라 본다면 더이상의 것은 없겠죠. |
작성자는 'ㅂIㅂrㄹrㅁ' 이며 디아블로2 멀티플레이에서 글이 나온것을 참고해 주시
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