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님의 교회는 하나님 편에 서서 진리를 전합니다.
새언약 안식일이 진리이고,
새언약 유월절이 진리입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많은 세상 교회는 일요일이 하나님의 예배일이라고 말하며 지키고 있습니다.
모두가 "예" 할 때 "아니오"라고 하고,
모두가 "아니오"라고 할 때 "예"라고 말하기는 어렵습니다.
다수의 의견과 분위기를 쉽게 따라가는 군중심리 때문인데요.
우리의 믿음은 상황과 사람에 흔들리지 않고
진리로써 영생주신 하나님 편에 있음으로 복 받는 자녀가 되어야 하겠습니다.
여호수아와 갈렙, 우편강도, 오늘날 새언약 안식일, 유월절을 지키는 여자의 남은 자손인 하나님의 교회 성도들이 받을 영광은 족히 고난과 비교할 수가 없습니다.
또 아는 것은 우리는 하나님께 속하고 온 세상은 악한 자 안에 처한 것이며 또 아는 것은 하나님의 아들이 이르러 우리에게 지각을 주사 우리로 참 된 자를 알게 하신 것과 또한 우리가 참된 자 곧 그의 아들 예수 그리스도 안에 있는 것이니 그는 참 하나님이시요 영생이시라
요한일서 5장 19-20절
1. 원망하는 자들과 마음이 달랐던 여호수아와 갈렙(민 13-14장)
하나님께서 이스라엘에게 주시기로 한 땅, 가나안을 눈앞에 두고 모세가 열두 정탐꾼을 가나안으로 보냈습니다. 40일동안 가나안을 탐지하고 돌아온 정탐꾼들이 땅을 악평했습니다.
" 그 거민은 우리보다 강하고 신장이 장대하다. 우리 스스로 보기에 메뚜기 같으니 그들이 보기에도 그럴 것이다."
정탐꾼들의 말을 들은 백성들은 밤 새도록 낙심해 곡하며 하나님을 원망했습니다.
그러나 여호수아와 갈렙은 달랐습니다.
"그들은 우리의 밥이다. 여호와께서 우리와 함께 하시니 그들을 두려워 말라"
결국 약속의 땅인 가나안은 여호수아와 갈렙만이 들어갈 것이라고 하나님께서는 맹세하셨습니다.
2. 예수님을 옹호한 우편 강도(눅 23장 32-43절)
예수님께서 십자가에 달리셨습니다.
유대교 지도자들과 로마 군인들이 예수님을 비웃으며 "네가 그리스도여든 자기 자신을 구원해 보라"라고 조롱할 때, 예수님 좌편 십자가에 달린 강도도 동조하며 예수님을 모욕했습니다.
그러나 우편강도는 달랐습니다.
"예수여 당신의 나라에 임하실 때 저를 기억해 주십시오"
예수님께서 대답하셨습니다.
"내가 진실로 네게 이르노니 오늘 네가 나와 함께 낙원에 있으리라"
3. 하나님의 계명과 믿음을 지키는 여자의 남은 자손(계 12,14장)
사도 요한은 큰 용 곧 사단 마귀와 싸우는 '여자의 남은 자손'을 계시로 보았습니다.
온 천하를 꾀는 사단은 땅으로 내려와 해변의 모래알 같이 많은 무리 위에 군림하며 땅에 사는 자들을 모두 미혹하고 있습니다. 그러나 성경은 여자의 남은 자손 만큼은 하나님의 계명을 지키며 예수의 증거를 가지고 용을 대적한다고 하였습니다.
그리도 요한은 또 다른 계시를 보았는데요.
시온산에 어린양과 함게 선 성도들의 모습이었습니다.
이들은 인내로써 하나님의 계명과 믿음을 지키며 어린양이신 하나님이 어디로 인도하든지 따르는 자들이었습니다.
진리의 빛을 비추어 주셔서 아버지안상홍님 어머니하나님을 영접할 수 있었으니 엘로힘 하나님의 크신 은혜에 감사드립니다.
첫댓글 아멘! 하나님편에서 성경을 중심으로 진리를 전하는 자녀가 되겠습니다!
아멘! 아버지의 은혜로 진리를 깨달을 수 있었으니 그 은혜에 감사드립니다.
하나님의 계명을 끝까지 따르는 자녀가 되어야합니다
여자의 남은 자손임을 증명하는 증표 '하나님의 계명' 온전히 지키어 약속의 자녀의 축복을 받읍시다.
하나님을 중심삼아 굳건히 믿음을 지키는 자녀가 되겠습니다 :)
하나님의 편에 서서 새언약 복음을 전함으로 결국 약속에 참예하는 자녀가 되어야 하겠습니다.
성경대로 계명을 지키는 하나님의 교회 성도들입니다^^
성경대로 하나님의 계명을 지키는 자녀가 곧 여자의 남은 자손이요. 약속의 자녀임을 성경은 증거하고 있습니다.
엘로힘 하나님을 만나 하나님의 계명을 지키는 엘로히스트가 되어 정말 기쁘고 행복합니다.
엘로힘 하나님을 영접했다는 것!! 그 무엇보다 감사한 일이 있을까요? 지금 우리가 사람의 계명이 아닌 진리를 찾아 하나님의 계명을 찾고 지키고 있다는 것은 큰 축복이요. 하나님의 은혜입니다.
구원은 사람과 상황에 의해 주어지는 것이 아니라 하나님께 받는 것입니다! 하나님의 말씀대로 믿고 행하여 꼭 구원받는 자녀가 되겠습니다!
하나님을 주시 말씀대로 믿고 행하는 것! 그것이 곧 구원임을 깨닫고, 여호수아와 갈렙처럼 우리에게 주신 약속의 땅 천국이 있음을 믿고 나아가는 자녀가 되어야 하겠습니다.
다수의 뜻을 따라서 멸망의 길로 갈것이 아니라 하나님의 가르침을 따라 하나님의 계명을 지켜서 구원받는 자녀가 되어야겠습니다~~
마지막때 구원받을 자들은 하나님의계명을 지키는자들 입니다
하나님의계명 지키는 하나님의교회는 참 진리로 구원에 이르는 구원의 처소입니다
하나님의교회 에서만 지키는 새 언약의 절기를 소중히 여겨 지키도록 하겠습니다~
하나님의 교회는 우리가 마지막에 찾아야 하는 새 언약 절기 지키는 시온이고 하나님께서 함께 하시는 교회라고 성경을 통해 알려주셨고 불러주셨으니 오직 감사함으로 하나님의 뜻에 순종 하는 자녀들이 되어 하나님과 함께 하겠습니다.
하나님의 계명을 지키는 자들이 곧 하나님의 편에 선 구원 받을 자녀들이죠
아버지 어머니께서 어디로 인도하시든지 믿음으로 인내로 따르겠습니다~~~
하나님의 자녀라면 하나님께서 허락하여 주신 계명들을 지켜야 합니다
모두가 아니라고 할 지라도 성경에 기록된 하나님의 계명과 하나님의 이름이 진실임을 믿고 끝까지 예라고 할 수 있는 강단있는 하나님의 자녀가 되고 싶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