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매월 4번째 일요일은 대청호 오백리길 정기산행이 있는 날입니다. ♧
♧ 사랑하는 사람들에게 산행의 즐거움을 선4하세요. ♧
♪ 대청호 오백리길 제14-1구간 산행 안내입니다. 대청호 오백리길이 시작 이후 18개월만에 배를 타고 들머리로 이동하는 코스를 맛보게 되었습니다. 대청호 오백리길의 정규 코스라고 하기는 약간 아쉽고 그렇다고 건너뛰기에는 너무나 아까운 오지마을 막지리 코스입니다. 워낙 오지인 탓에 사람의 발길이 거의 없고, 염천의 날씨에도 불구하고 그늘 속에서 산행하므로 지루하거나 힘들지 않고 자연 그대로의 느낌을 온전히 느낄 수 있을 것입니다. 이미 시작한 대청호 오백리길입니다. 전구간 마칠 때까지 빠지지 마시고 아름다운 대청호 오백리길 함께해요. 신입회원님, 초보회원님 대환영합니다. 걷기 쉽고 아름다운 산길, 도로, 호반길을 거닐며 추억을 만들어요. ♬♪
□ 언제:2015. 6. 28(일요일)
□ 집합장소:옥천버스앞 정류장 08:10(08:20에 보은행 버스 탑승 후 소정리선착장 하차)
□ 버스노선: 07:30에 판암역 버스정류장에서 옥천행 607번 탑승하시면 40분 후에 도착합니다.
□ 승용차 이용시:판암역으로 승용차를 가지고 오시는 분은 이면도로를 이용하시면 편리합니다.
□ 607번 버스노선:비래동종점~비래동~만남웨딩홀~비래검문소~한신휴플러스~적십자혈액원~동부네거리~복합터미널~홍도육교~현암교~삼성2동~현암시장~현암초등학교~중부소방서~북부교~한밭중네거리~삼성초등학교~대전역~중앙시장~원동네거리~인동네거리~어진마을아파트~신흥마을아파트~신흥역~판암근린공원~미리내아파트~판암역(승차)~판암지구대~판암차량기지~삼정동~대전동신과학고~가는골~세천/새동네~세천동~대청동주민센터~세천삼거리~증약~자모리~새마을~군북면사무소~백석리~당골마을~옥각리~서정리~삼양삼거리~삼양3리~옥천시외버스터미널~옥천교육청~옥천종합상가~옥천버스앞(하차)
□ 구간:대청호 오백리길 제14-1구간(막지리길)
□ 산행코스:소정리선착장~막지리선착장~막지리~막지봉~478.2봉~용문산~464.1봉~용촌리~밤티마을
□ 산행시간 및 거리:7시간 소요(휴식, 점심시간 포함) 12.0㎞
□ 준비물: 계절에 맞는 복장,도시락,식수,스틱,기타 개인장비, 소정리~막지리 도선비용 :3,000원
회비는 없습니다.
□ 뒤풀이:참석은 자율이고 비용은 1/n, 1시간 이내 마칩니다.
□ 궁금하시면 전화주세요
안내팀장:산따라물따라(010-6375-2126)
안내지기:취옹정(010-8315-5078),삼불봉(010-8813-4834),단비(010-2993-3198),지성미(010-9398-3133)
□ 산행도중 몸이 불편하신 분을 위하여 소화제, 진통제 등 구급약을 안내지기님들이 상시 준비하고 계시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 유의사항:대청호 오백리길 안내산행은 자율적인 참여 행사입니다. 안전에 항상 유의해 주시기 바라며 예기치 못한 사고에 대하여 진행자는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참석합니다. 허당님과 지인한분도 함께 참석합니다
환영합니다. 이번 답사 때 된비알에서 비에 "젖은낙엽"때문에 좋지 않은 기억이 많은데, 막상 산행에 참석하신다고 하니 생각이 확 바뀌었습니다. 살다보니 제 마음을 제가 모를 때가 참 많네요. ㅋ
반갑습니다.3월에뵈었었죠,동행하시는 두분도 환영합니다^^
젖은낙엽님과 허당님 명찰 보관중입니다. 이번 산행길에서 전달하겠습니다♡
참석합니다
ㅋㅋ 혹시 팀장이 옆구리 찔러서 절받고 있는지 모르겠습니다. 제가 설레발치지 않았어도 우리야님은 꼭 오실줄 알았습니다.
@산따라물따라 구냥 옆구리찔렀다고 하세요
우리야님 옆구리 상처 많이 났을 거같은디. 우리야님! 상처 많이 났으면 말씀해유. 지가 소송대리인할께요ㅎㅎ
하느리님과 함께 참석합니다.
아이고메 깜딱이야! 하느(리)님이 대청호 오백리길을 지극히 사랑하사 참석하시는 모든 회원님들에게 영생을 허락하시고, 더불어 안전산행도 보장해 주시리라 믿나이다. 아멘~ 하느님과 함께 오신 착히님! 복받을 것입니다.
@단비` 참나...찾느라 애쓰셨네요.
대단혀요. 내일 가면 보시는감?
참석합니다. +크로바
산물팀장님 강압(?)으로...ㅎㅎ
이번 코스가 좋아서 꼭 함께하고 싶은 분들이 많이 계십니다. 그리고 바둑판 편집한 사진과 닉의 첫글자에 해당하는 분들이 오셔야 이번 산행이 빛날 것 같아 강압(?)아닌 강압을 한번 행사해 보았습니다.
@산따라물따라 강압효과좋네요ᆢ두분반갑습니다^^
저와 함께 3분 참석합니다
환영합니다. 명성은 익히 들어 잘 알고 있습니다. 산행 후에 대청호 오백리길 발전을 위한 많은 고견 부탁드립니다. 그리고 함께 오신 세분 고맙습니다.
뫼사랑님 반갑습니다 동행분들도 반갑게맞이합니다^^
참가합니다ㅡ1948년제주 ( )( )사건
산물님 축하드려요 ㅎㅎ 꼬**님 댓글 달았네요ㅋㅋ 그라고 꼬꼬양님 마흔세번째 산행을 경하드립니다♡
다음 테마산행 때 고민할 필요 없습니다. "63빌딩에 존재하지 않은 층은 ( )( )층이다"
아니~워디갔다 지금오신규!
목빠지것네!
에고 저는 꼬랑지 내립니다~~
대둘 첫산행때 갔던 구간이라 더 참석하고 싶었는데 감자 캐러 가게 됐네요~~
흐미 아쉬운거~~
참석하시는 모든분들 안전산행 기원합니다^^
아쉽습니다. 가뭄으로 감자값이 고공행진을 한다는데, 횡재하셨네요.
대잠도 참석합니다.
ㅋㅋ 예습에 복습까정! 벌써 안내지기 예행연습을 야무지게 수료하셨으니 이젠 계타는 일만 남으셨네요. 배타고 갈 때 안전관리를 부탁드립니다. 고맙습니다.
장계야영 후 동참합니다.
ㅋㅋ 환영합니다. 계절의 맛을 만끽하시는 낭만객의 하루가 저물었네요. 저 하늘의 별을 친구삼아 풀벌레를 벗삼아 푹쉬시고
아침에 돌까마귀님과 나와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