거룩하신 하나님 아버지! 오늘 거룩한 성일에 거룩하신 하나님을 예배하오니 받아주시옵소서!
그리고 오늘 우리들에게도 오직 믿음으로 거룩하게 살아가도록, 성령 임재로 도와주시옵소서!
지난 한 주간 동안도 우리들을 눈동자 같이 보호하여 주시고, 인도하여 주신 것을 감사합니다.
지난 시간의 감사와 앞으로의 삶의 시간에도 지켜 보호하여 주시고, 친히 인도하여 주시옵소서!
우리가 알고 지은 죄는 물론 모르고 지은 죄까지도, 주님의 보혈로 깨끗하게 씻어 주시옵소서!
그리고 성령을 부어주시어, 성령의 생수가 강 같이 흐르는 삶으로 열매 맺게 하여 주시옵소서!
특별히 어제 설 명절을 통해서, 헤어져 살아가던 가족들을 만나 행복하게 하심을 감사합니다.
우리 믿음의 가족들! 사랑하는 자녀 손들! 어느 곳에서 살아가든지 늘 축복하여 주시옵소서!
전능하신 하나님 아버지! 이 시간 하늘 문을 여시고, 영육 간에 새 힘을 얻게 하여 주시옵소서!
우리 모든 성도들의 가정을 새롭게 하시고, 건강하고 행복한 가족이 되도록 역사해 주시옵소서!
우리교회와 모든 성도님들에게도 새롭게 하사, 영적 부흥을 체험하도록 도와주시옵소서!
우리나라와 민족을 새롭게 하사, 모든 국가 지도자들과 백성들이 하나 되도록 도와주시옵소서!
모든 것을 합력하여 선을 이루시는 하나님 아버지! 우리로 다른 사람의 아픔에 동참하게 하옵소서!
주님의 고난과 아픔을 함께 겪어 나아가는 신앙인의 공동체로 우리 교회를 이끌어 주시옵소서!
우리의 모자라는 그대로를 주님 앞에 내어 놓겠사오니, 주님의 것으로 충만히 채워 주시옵소서!
이 시간 간절히 비옵기는 마음에 시험 든 이들을 위로하사, 기쁨으로 일어서도록 힘주시옵소서!
병든 이들에게 새 영을 부어 주사 새롭게 하시고, 건강한 몸과 마음으로 치료하여 주시옵소서!
직장 일로 고민하고, 취업을 원하고, 결혼 문제를 놓고 기도하는 이들에게 형통함을 주시옵소서!
우리 모든 성도님들의 소원을 아시는 주님! 다 들어 응답하시고, 시원하게 허락해 주시옵소서!
오늘도 말씀을 선포하시는 담임목사님에게 성령으로 붙드사 강건하게 하시고 능력을 주시옵소서!
선포된 하나님의 말씀을 듣는 우리 모든 성도님들에게 은혜가 임하사 말씀대로 살게 하옵소서!
준비된 찬양을 올려드리는 성가대의 찬양을 받아주시고, 우리 모두의 찬양도 받아 주시옵소서!
오늘도 말씀의 만나를 주시고, 우리의 찬양을 받으시는 예수님의 이름으로 기도하옵나이다. 아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