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지난 2월말에 출시된 [된다 엑셀능력자]에 많은 성원을 보내주셔서 지면을 빌어 감사의 말씀을 전합니다.
그게 이어 [된다 파워포인트 능력자]가 출간을 앞두고 있습니다.
저자는 파워포인트하면 대명사라고 할 수 있는 김지훈 MVP 입니다.
이 두권책에 대한 서평단 모집이 있습니다.
무료로 책을 받으실 수 있는 기회에 참여해 보시기 바랍니다.
자세한 내용은 아래 내용을 참고로...
김지훈 MVP의 <된다! 파워포인트 능력자> 출간을 맞아 엑셀 능력자, 파워포인트 능력자 두 책의 서평단을 모집합니다.
책별 다섯 분을 선정해서 책을 보내드리겠습니다.
- 모집 기간: 2016년 8월 29일(월) ~ 9월 6일(화)
- 당첨 발표: 2016년 9월 7일(수)
- 모집 인원: 된다! 엑셀 능력자 5명, 된다! 파워포인트 능력자 5명
- 신청 방법: 댓글로 어떤 책이, 본인에게 왜 필요한지를 간략히 적어주세요.
- 서평 활동: 온라인 서점이나 개인 블로그에 서평을 남겨 주세요.
- 상세 소개 및 실습 파일 다운로드
(이지스퍼블리싱 홈페이지에 무료 회원 가입 후 다운로드)
감사합니다...!
첫댓글 이미 구입해서 열심히 보고 있는 중인데요. 아쉽네요.
[된다! 엑셀 능력자]
아직 취직을 못하고 있는 취준생입니다. 엑셀과 파워포인트는 기본 중에 기본인데, 저는 아직 기본 사항도 제대로 해결하고 있지 못하고 있네요. 마스터해서 좋은 도움이 됐으면 합니다.
[된다! 엑셀 능력자] 회사에서 파달(파워포인트 달...인)이라는 평가를 들으며 Sample 보고서 의뢰를 수시로 받고 있으나, 엑셀은 보통의 수준에 머물러 있습니다. 더불어, 파워포인트는 보고내용의 단순 전달(그도 의미는 있으나)에 그치는 것 같아 개인적으로는 업무상 '허'한, 그러니까 계량적인 분석과 추정은 다른 분들이 하고, 저는 마지막 끝자락에서 다른 분들이 해 놓은 실질에 그림 몇개 붙이고 요약할 뿐 스스로가 '창출'한다는 느낌은 없었던 게 사실입니다. 이제 Fact에 근거하고 다양한 산식과 논리적인 추정으로 보고서 전체를 가득 채우는 직원으로 '엑달'소리까지 듣고 싶은 1인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