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멥신 상장폐지 가처분 소송 재판부 주주 탄원서 제출운동
파멥신은 2018년11월21일 기술특례상장으로 대한민국 주식시장에 상장이 되었습니다.
기술특례 상장은 수익성보다 기술성과 성장성을 평가 기준으로 상장을 허용하는 제도로써 공급자들을 위한 실적위주의 현 한국거래소의 변태상장제도중의 하나입니다.
현재 gdp규모가 18배나 큰 미국의 경우 상장기업의 수는 5000여개인데 비해 대한민국은 상장종목수가 2200여개입니다. 이는 실적위주의 뻥튀기 상장의 결과물로
공급자 위주의 상장제도이며 정작 주식시장의 주인인 개인투자가의 돈을 이용하여 기업의 공급자금을 빌려오겠다는 것이며
투자자 보호가 주 목적인 한국거래소는 잠정적인 개잡주 부실주를 바이오특례상장이니 기술특례상장, 테슬라상장,소부장상장 등 이상한것을 만들어서 자신들이 만든 엄격한 상장기준을 스스로 어기면서 실적주의의 한 향태를 보인 것이라고 생각이 듭니다.
셀리버리도 그런 경우였으며 기업주 자본주와 주간증권사 그리고 상장 이전에 돈을 부은 vc들에게 돈을 챙겨가게 하는 이런 상장제도는 반드시 수정되어야 할 것입니다.
LG생명과학 출신인 유진산은 상장 전 포부로 인류 건강한 삶을 책임지는 기업으로 표방햇지만 그는 27000명 주주에게 고통과 좌절을 안겨주었습니다.
땅에서 넘어진 자 땅을 딛고 일어서야 하며
물에서 빠진 자 물을 헤치고 나와야 하며
주식에서 망한자 주식으로 일어서자!!
천기가이 장중 시황 및 증시일정 급등주급소구간 무료텔레그램방입니다.
https://t.me/+OmwAPFHwolxmZWY1
천기가이무료주식정보공유의방
증시일정 및 이슈 기법 공유의 방입니다
t.me
----------------------------------------------------------------------------------------------------------------------------------------------------------------
파멥신은 누적 벌점 15.5점 등으로 인해 한국거래소로 부터 상장폐지 결정을 받았다. 이후 거래소는 기술이전 성과가 확인될 경우 상장 유지 여부를 재검토하겠다며 개선기간 7개월을 부여했지만
파멥신은 a플랜 ,b플랜 등 내세우면서 거래재개를 자신을 하였지만
결과는 한국거래소의 강화된 상장폐지 규정의 희생양으로 상장폐지 결정을 받았다.
그동안 파멥신은 감사의견적정, 자본확충 등의 성과를 냈지만 한국거래소가 내건 기술이전의 실패의 결과물인데 사측은 법원에 가처분 신청을 제기했고, 한국거래소가 내건 기술이전을 한 상태였지만 한국거래소는 시한을 딱 맞추어사 한 점 , 정확한 규모가 불확실한 점 등을 내세우면서
법원의 가처분결정을 기다리는 중이다.
그리고 추가로 법원에 신청취지변경신청을 한 상태이다.
한국거래소의 정리매매 결정에 반발하여 법원에 가치분신청을 하여서
인용이 되어 거래재개가 된 기업은 감마누가 유일합니다.
통상 인용이 되면 한국거래소는 항소를 하고 법원에서 또 다투고 이후 저래재개까지 통상 2년이상이 추가 되는 경우가 과거의 예였는데 최근 버킷스튜디오의 상장폐지효력정지 및 정리매매절차 중지에 대한 가처분인용건 이후 조금의 변화가 있었습니다.
본안판결까지 무작정 기다리는 것보다 지금은 인용결정 이후 한국거래소는 심의속개 및 추가개선기간을 주는 경우로 변경이 되고 있습니다.
파멥신의 사건번호는 2025 카합 1239 입니다.
이때까지 30년이상 주식 시장에 있으면서 수 많은 더럽은 기업주도 보았고 주주운동도 보았습니다. 잘 된 주주운동도 있었지만 소송비 착복, 개인 딜 치기, 정치놀음, 위임장장사 등 안 좋은 주주운동도 진짜 많이 봤습니다.
하지만 파멥신의 경우 주주운동은 진짜 잘 하고 있다고 생각이 듭니다
여기에 수미님(오성구님)이라는 필명을 가진분의 필력과 주주대표님의 공정성 지도력 등에 찬사를 보냅니다.
파멥신 주주님들..회사를 두둔하는 것이 아니라 희망고문이 아니라
우리 소액주주가 할 일은 하자는 이야기입니다.
즉 마지막 법원 결저 이전에 탄원서 법원에 보내기 다들 부탁드립니다.
개똥밭에 굴러도 저승보다는 이승이 좋다는 말이 있습니다.
최근 정리매매가 된 이회전기 보십시오.
사상 최고의 매출과 실적을 보였는데에도 가라 손실 만들어서 100대1감자를 때려비리고 소액주주 다 죽여버렸습니다, 우리네 소액주주들은 시장에서 거래가 되어애 좋은것이지 경영권 침탈에는 일체의 관심도 없고 여력도 없습니다. 다들 조금만 힘을 내서 마지막 주주운동 탄원서 보내기 운동 동참바랍니다
탄원서송달주소:[08088]서울특별시 양천구 신월로 386(신정1동)
남부지방법원 종합민원실
2025카합1239
51민사부 재판부앞
탄원내용: 아래글 다운받으셔서 개인인적 사항 기재하시고 프린트하여서 빠른 등기 부탁드립니다.
첨부파일
파멥신탄원서.doc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