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첼로 엘리엇 키본 - 풀 105 중고인데..전주인이 1년동안 한강 3-4번 왔다갔다 한것이 전부..(새것이나 마찬가지네요)

* 지금은 공사중입니다..(AI땜시 잔차탈시간은 읍꼬..틈날때 잔차 조물락거리며 놀고 있습니다.)
* 공사내용 ( 완전 다크바디로 변신중..)
- 바테입 : 검정색 푹신한 넘으로..( 장거리대비해서..젤쿠션도 추가로 넣어서 약간 굵어졌었습니다. ㅎ)
- 핑크색선 : 음...션교체를 시도하기에는 .실력도, 공구도 없어서 걍..검은색 전기테이프로 감아서 검은색으로 위장처리했음
- 스프라켓 교체 : 업힐을 용이케하기 위해서 11-25T를 12-30T로 교체(105급은 없고 울테급은 넘비싸서 티아급으로 강등 ㅋ
(체인과 스프라켓은 어짜피 소모품이라....)
- 체인스테이부분은 투명 3M보호필름을 잘라서 체인스테이가드 역할하게 붙여놓았고요..
- 페달 : 로드용이 뽀대는 나지만, 걷기가 불편해서...중고MTB용 경량티탄 구매해서 붙여놓았고요..
- 속도계 : 전..무선도 보유하고는 있지만 신뢰하지 않아서 기존 MTB에 있던거 유선으로 나름 깔끔하게(?) 부착했습니다.
- 피팅 : 안장높이/위치, 핸들스페이서 한마디빼서 낮게 조절했고요..
(추가 공사 필요사항)
- 원래있던 체인도 한두마디정도 짧던디...스프라켓교체하니..많이 짧네요...어쩔수 없이 교체해야해서 주문중입니다.
- 앞뒤레일러, 뒷뒤레일러 처음부터 정렬이 약간 뒤틀어져 있던디..스프라켓 교체하니 더 많이 틀어졌네요..ㅠㅠ
이건 쉽지않을거 같아서 근처샵에 갔는디..겨울이라 다덜 문닫았더군요..ㅠㅠ..
일단 직접 정렬시도해보고...하다하다 안되면 샵에 들고 가야죠..뭐..ㅋㅋ(이러면서 배우는거죠..뭐..ㅋㅋ)
- 마지막으로 물통거치대, 후미등, 부착하면 출격준비 완료인디......
근디..잔차탈 시간이 안나군요..ㅠㅠㅠㅠ
첫댓글 좀 더 연습하면 샾 차려도 되겠네. 추카!
장거리..여행은..웬만한 응급처치정도는 가능해야 해서..심심풀이로 하나하나 건드리면서 배우고 있는중...
@나루 자정구도 못타구...
눈도 마이 오구...
자주 안보면 정떨어져요....
이럴 때 요긴하게 써 먹는게 먹벙인데요...
회비 만원으로 사시미 시컷 먹을 수있는 노량진시장 또는 가락시장 먹벙 함 어떨까요?
@로 맨 먹벙도 조오쵸..ㅎㅎ
에궁..근디 갈수 있을지는
확률이..봄이 가까와 지날수록 .쬐~~금씩은 상승중이지만....아직은 20%도 안되요..ㅠㅠ
못봤다 @@@@
공사 끝내교
날 따시즈면..보여드릴께요...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