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수홍 돈뺐기고 결혼도 맘대로 못하는 팔자. 친형과 생모 때문에 꼬이는 인생. - YouTube
(766) 박수홍 돈뺐기고 결혼도 맘대로 못하는 팔자. 친형과 생모 때문에 꼬이는 인생. - YouTube
제 블로그, 카페 방문자님 여러분~~!
아래 사진을 클릭하여, 아다세 유튜브 방송 보시고,구독과 좋아요 해 주시고, 문자나 카톡으로 무 료사주 상담받아 보시기 바랍니다.
여러분 안녕하십니까?
아다세 방송을 구독하지 않으신 분들은 구독과 좋아요 꼭 해주시고, 문자나 카톡으로 무료상담 받아 보시기 바랍니다.
오늘은 칠백 마흔 여덟 번째 시간으로, 방송인 박수홍 친형에게 재산 뺐기고 소송하는 팔자인가? 라는 주제로 말씀드리겠습니다.
며칠전 박수홍이 엠비씨 실화탐사대'에 출연해 친형 부부와 법적 다툼을 시작하게 된 계기와 그 과정을 자세하게 털어 놓아서 보는 이들을 안타깝게 하였습니다.
박수홍은 지난해 4월, 친형 부부가 30년간 자신의 출연료와 계약금 등 116억원을 횡령했다며 손해배상 청구 소송도 제기하여 법적 싸움이 진행 중이라고 합니다.
또 비밀리에 박수홍 이름으로 된 사망보험 8개에 가입했고 월 납입 금액만 1000만원 이상 이라는 사실도 뒤늦게 알게 되었으나, 법인으로 계약이 되어서 마음대로 해약도 못한다니 너무 하다는 생각이 들기도 합니다.
이에 대해 박수형 친형 측은 제작진 측에 116억원 횡령은 거짓 주장이며, 법인카드 사적 유용 등 일부 의혹은 인정하지만 박수홍이 쓴 돈에 비하면 극히 소량이라고 주장했다고 합니다.
자 그러면 자신이 벌은 돈을 친형에게 다 뺐기는 팔자인가 한번 보겠습니다.
0경병경
0진술술
경술생 개띠로 53세입니다.
술월의 경금 일간으로, 서리가 내리는 늦 가을철에 단단한 무쇠와 같은 기운을 가지고 있습니다.
지지에 진술 편인 토가 많으니 편인격으로 보겠습니다.
편인격은 대체로 의술 역학 운동 연예 예술 같은 전문분야 종사
가 많으며, 여유롭고 낙천적이며 자유 분망하여 다소 우유부단하기도 하고 끊고 맺음이 불분명하기도 합니다.
신강 사주로 인성 과다하니 재성인 목 수가 용 희신이지만, 일지 진중 을계무로 작용력이 약합니다.
금 토가 기 구신이니 형제와 어머니 운세가 극히 나쁘게 작용하고 있습니다.
그런데 이 사주는 월간 병화 편관이 일간 경금을 녹이려 하지만, 재성인 목이 없어 힘이 부치는데, 년간 경금 형님이 병화의 기운을 나누어가지려 합니다.
편관은 자신을 관리하고 다스려주는 반듯한 기운으로, 돈 버는 직장 사회정긴 명예 같은 것인데 년간 비견 경금 형과 나누어 가져야 한다고 봅니다.
그러니 가운데 병화 편관작용으로 비견 경금 형을 믿고, 회사를 세워서 형가족이 대표와 임원으로 동생 박수홍을 관리했다고 합니다.
박수홍이 30여 년 간을 형의 관리만 받고 어머니 말만 믿고 살은 건, 사주에 목 재성과 수 식상이 불투하였기 때문으로 보입니다.
쉽게 말해서 팔자에 신강 사주에 비겁과 인성과다하면, 부모형제가 나를 해치고 극하게 됩니다.
특히 무재 사주이니 내가 아무리 돈을 많이 벌어도 내 명의 내 앞으로 자산을 지니기가 어려운 것입니다.
그러니 당연히 많은 돈을 벌어도 투자 실패 등으로 지니지 못하거나 남의 명의로 해두게 되는 경우가 많습니다.
언론보도에 보면은 박수홍 친형이 사주공부를 했다고 합니다.
그러니 동생 사주에 여자가 불투하고 진중 을목 뿐이니, 너는 결혼하면 망한다 안 된다고 극력하게 반대 했다고 합니다.
그렇게 말한 원인을 보니까, 일지 진중 을목이 정재로 나의 처로 을경으로 암합하는데, 나와 똑 같은 형인 경금이 멀리서 을목을 몰래 쟁합하여 뺐으려 하고 있습니다.
또 양 술중 신금이 또 을목을 꺾으려 하니, 친형과 어머니가 결혼을 방해하고 나의 재물을 빼어가는 꼴입니다.
겉으로도 쌍으로 진술충을 하고 있으니, 안방에 서모가 앉아 있고 그 속에 을목 정재 돈과 여자가 깨어지니 어머니와 형이 나의 여자와 재물을 차지하는 것입니다.
한창 인기 있어 돈 벌었던 34경인대운이 야속합니다.
인목 편재 큰 돈 위에 경금 친형이 타고 있으며, 년 월지 슬토와 인술 합을 하니 내 돈이 친형과 어머니에게 가버리는 꼴입니다.
지금으로 44신묘대운으로 신금 겁재가 병화 편관을 합해버리니, 이 시기에 나의 돈 명예가 엉망이 된 꼴입니다.
용신 묘목 정재가 왔으니, 그렇게 반대해도 내 여자와 묘진으로 합하여 안방으로 불러들이니 가정을 이루고 산다고 봅니다.
또 묘술로 극합하니 지금 돈 문제로 법정소송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박수홍이 고양이 다홍이를 키우는 건, 고양이를 묘목으로 보아서, 용신운으로 인성을 다스려주니 어머니와 갈등을 고양이로 인하여 위안을 받는다고 보면 됩니다.
금년 임인년 계해년 갑진년 사이에 소송 등에서 좋은 결과가 있을 것으로 보면서 마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