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듀센형 근이영양증 학생에게 나타난 신체적 특성을 3가지 쓰시오.2. 가위자형 다리를 하고 있는 경직형 뇌성마비 학생을 교사가 마주 보고 안아서 옮길 때의 자세를 서술하시오.3. 오른쪽 발에 손상을 입은 학생이 크러치를 이용하여 계단을 오르는 방법을 쓰시오.
첫댓글 1.가우어징후, 가성비대, 트렌델렌버그 보행, 멀온 징후2. 학생의 양하지를 벌리고 무릎을 구부려 교사의 허리에 걸치게 한 다음, 학생의 팔을 교사의 어깨에 올려 껴안고 옮긴다.3. 왼쪽 발을 먼저 내딛도록 한 다음 크러치와 불편한 발을 내딛는다.
비밀글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자만 볼 수 있습니다.24.06.06 10:21
비밀글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자만 볼 수 있습니다.24.06.06 21:33
비밀글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자만 볼 수 있습니다.24.06.06 23:38
비밀글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자만 볼 수 있습니다.24.06.07 02:31
첫댓글 1.가우어징후, 가성비대, 트렌델렌버그 보행, 멀온 징후
2. 학생의 양하지를 벌리고 무릎을 구부려 교사의 허리에 걸치게 한 다음, 학생의 팔을 교사의 어깨에 올려 껴안고 옮긴다.
3. 왼쪽 발을 먼저 내딛도록 한 다음 크러치와 불편한 발을 내딛는다.
비밀글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자만 볼 수 있습니다.24.06.06 10:21
비밀글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자만 볼 수 있습니다.24.06.06 21:33
비밀글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자만 볼 수 있습니다.24.06.06 23:38
비밀글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자만 볼 수 있습니다.24.06.07 02:3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