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7회 홍천강 꽁꽁축제 4일부터 홍천강변에서 개최
낚시터이용권 온라인 판매 호조 속 흥행 예감
제7회 홍천강 꽁꽁축제가 이번 주 금요일(1.4) 개장을 앞둔 가운데 온라인으로 판매 중인 낚시터 이용권이 조기 매진되는 등 흥행에도 파란불이 켜졌다.
현재 온라인 티켓 판매 사이트에서 사전 예약 중인 텐트낚시터는 판매 개시 3일 만에 주말(금,토,일요일) 이용권이 전석 매진되었으며, 평일분도 80%가량 예매가 이루어져 조만간 판매 완료될 것으로 전망하고 있다.
텐트낚시터는 총 100동이 운영되며, 텐트 안에 준비된 낚시 구멍 두 개를 이용하여 낚시를 할 수 있어 강바람에 약한 미취학 아동이나 노약자와 동행한 가족단위 방문객들에게 인기를 끌고 있다.
가장 많은 분들이 이용하는 일반낚시터 이용권도 개장이 다가올수록 주말을 중심으로 판매량이 급증하며, 조기소진이 예상된다.
현재 7개 사이트에서 판매 중이며, 현장보다 약 10~20%가량 저렴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어 낚시동호회 및 젊은 층들에게 특히 인기다.
홍천문화재단은 온라인 구매자들의 편의를 위해 대기시간 없이 즉시 발권이 가능하고 민원 응대를 전담으로 하는 온라인 매표창구를 행사기간 내내 별도로 운영할 계획이다.
1월 4일부터 20일까지 홍천강변 일원에서 열리는 제7회 홍천강 꽁꽁축제의 얼음낚시터 온라인 예매는 홍천문화재단 홈페이지(www.hccf.or.kr)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기타 궁금한 사항은 033)439-5853으로 문의하면 된다.
【 문의전화 : (재)홍천문화재단 문화예술부 033-439-5853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