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위라는 사람 정말 달리 해석이 안되는 정신병자라고 밖에 할말이 없네요 결국 유회장님이라는 분에게 불려갔는지 유회장님께 보여주기 위한 글을 쓰고 그분의 요구였는지 유회장님께서는 텐센트 얘기한적 없다고 밝히고 그분께 문자드리는 꼴을 보고 화가난 주주님이 주주님의 의견을 말했더니 유치원생?? 정말 당신 사기꾼 맞으시네요
텐센트 런칭으로 주주들에게 마지막 희망의 닻을 올리게 하고는 결국 사기리딩한 사람이 하는말 유회장님과 텐센트에 얘기나눈적 일체 없었고 회사발전차원에서 앞으로 그럴수도 있지 않느냐 하는 바램을 얘기했다면서 주주가 이제 와서 이러면 웃음밖에 안나온다 했더니 유치원생도 아니고? 말귀 못알아듣는다고? 이게 의장이란눔이 나이쳐먹고 할소리인지? 주주들앞에 그간 들어간돈 본인 주식 팔아 변상하고 마음고생시킨거 사과해도 용서 받을까 말까 한데 어찌 저런 개싸가지 짓거리를 하는걸까요?
이래도 조장분들은 계속 가스라이팅으로 끌려 가실건가요? 조원들께도 바우한테 속은거 사죄하고 리딩 잘못한거 용서받고 출발하시더라도 다시 해야 합니다. 할사람 있는지 모르지만요
365명방 저놈 말이 맞다고 가만히 계시는가요?
저런놈은 하루라도 빨리 감옥에 쳐넣던 지옥으로 보내야 합니다. 여러분 엘오디는 다음달에 문닫던지 한두달 못버티고 자본잠식과 사기리딩 으로 끝이 보이는데 주주님들의 재산 저놈 주식 압류해서 조금이라도 보상 받으셔야합니다 하루빨리 저놈 감옥 가기전 움직이셔야 합니다.
첫댓글 주주들 다 망하게 하고 주주들 피빨아 저놈은 숨겨놓은 재산이 있는거였네요..
정말 나쁜 XX예요..
할 수 있는 거는 다 빨리 압류해주세요!
제발요!!
정신병자한테 회사를 맡길수는 없죠 잃었던거
바위한테 다 청구하세요
공포를 피하는 꿩은 몸은 밖으로 내놓은 채
숲에 머리만 처박고 자기 눈을 가린다는..
내가 안 보이면
남도 나를 못 본다고 믿는 꿩의 모습을 보는듯..푸 ㅎㅏ하하하하
난 단지 어미꿩을 따르는 자식 꿩이 걱정될뿐입니다.
토나온다 우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