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 비포에프터 게시판 보면서 정말 의지력이 대단한 분들이 많구나, 정말 나도 본받고 싶다 생각했었는데 드디어 저도 이 게시판에 올릴 수 있게 되었네요^^
저는 한 3~4달만에 18키로 뺀거같아요. 음 운동은 누구나 돈 안들이고 할 수 있는 아파트 계단오르기를 했어요~ 저희아파트가 18층까지 있어서 18층을 계단으로 5번 오르락내리락 했구요~ 특히 내려갈땐 그냥 엘리베이터를 이용했어요. 오르는 것보다 내려가는게 관절에 더 무리를 준다는 것을 어디선가 들은것 같아서^^; 아무튼 일층서부터 계단으로 18층까지 올라가면 엘리베이터 타고 다시 1층으로 내려와 다시 계단으로 18층까지 오르고 반복해서 5번했는데 나중에는 5번이 익숙해져서 별로 힘들지 않더라구요. 그래서 점점 늘려서 10번 오르락내리락 했다는.. 그럴바에야 산을 가라고 할 수도 있는데 저는 그냥 다운받은 영화나 드라마 보면서 하는게 더 좋더라구요^^ 아무튼 계단운동 다하고나면 꼭!!! 바로!!!! 스트레칭 했어요 왜냐면 다리에 알베겨서 무다리가 될 수도 있거든요. 그래서 다리 위주의 스트레칭과 마사지 해줬어요. 그리고 잠잘 때 꼭 높은 베개에 다리올리고 잤구요.
식이요법은 따로 한 건 없구요. 사실 잘 안먹었어요. 뭐든지 먹어도 소식!!! 먹는 양을 삼분의 일로 줄였죠. 그리고 일주일에 하루이틀은 굶기도 했는데 티비에서 보니까 간혈적 단식이라고 해서 많이들 하던데 생각해보면 저도 의식없이 간혈적 단식을 해왔던거 같아요. 아무튼 뭐든 먹으면 살찐다는거!!!! 먹을거 다먹어가면서 살뺀다는 건, 공부가 제일 쉬웠어요~.......라고 하는 것과 같은 말이라고 생각해요. 다들 먹는 양 줄이고 식이조절하면서 다이어트 해놓구선 `먹을거 다먹어도 운동하니 빠지더라!` 라고 하는건 좀 아닌것 같아요. 같이 다이어트하는 입장에서 서로서로 도와야지... 아무튼 결론은! 식이조절은 당연히!!!! 해주세요. 먹는양!!!! 삼분의 일로 줄이고 군것질 하지마세요. 그럼 저처럼 3달만에 뺄 수 있어요!
여기서 “그럼 요요올텐데 ~~” 하시는 분.... 저 세달만에 18키로 빼구 1년이 지났습니다. 그러니까 지난 2012년 8월에 살빼고 쭉 유지해서 지금까지 살안찌고 있어요. 그냥 살뺐다고 다시 전처럼 마구 먹고 하지 마시고 운동은 덜하더라도 식이조절은 계속 해주세요. 노력이 필요합니다 노력이!
아무튼 지금 저는 없던 남친도 만나고 즐거워요. 정말 빼고나면 딴 세상이에요. 외모지상주의 탓해가며 좌절마시고 이왕 외모지상주의 시대에 사는거 나도 가꿔보자! 까짓거 나도 해보지뭐! 다짐하면서 다이어트 해보자구요^^ 한번 사는 인생 뚱뚱한 모습으로 살다가기엔 아깝잖아요. 아무튼 여러분도 의지박약이던 제가 성공한 것 처럼 다이어트 성공하셨으면 좋겠습니다. 저는 이제부터 다시한번 마음을 다잡고 50키로에서 43키로를 향해 또한번 다짐을 해봅니다. 나중에 성공하면 또 게시판에 자랑(!)할게요!^^
+추가로 현재사진 올립니다^^ 저로인해 자극받아 다요트 성공하신다면 너무 기분 좋을것 같아요. 모두 즐다욧 함께해요!^^
계단 오르내리는 걸로 가능하다니.. 정말 대단해요,, 물론 식이요법이 젤루 중요하겠지만요..ㅜㅠ
이쁘다
정말 미인이시네요! 저도 오늘부터 다이어트 돌입하려고요! 힘내고 갑니다 이쁜생활하세요!
아이고, 이뻐라 소리가 절로 나오네요, 넘 이쁘게 빠지셨어요 ^^
저도힘내서 화이팅..ㅠㅠ
다이어트성형하셨네요.많이 예뻐지셨어요^^저두내일부터 계단타기해야겠어요~
아니 왜........ㅜㅜ 키는 제가 조금 더 크고 몸무게가 같은데 다리가 저보다 훨 이쁘지...
님^^
살빼고 나시니 한인물 하시네요^^
저도 님의 예전 스펙과 비슷하다는ㅜㅜ
저도아파트에 사는데
도전해봐야겠어요~
소중한 아야기.
감사 합니다^^
비밀글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자만 볼 수 있습니다.13.11.18 14:23
존경합니당ㅜㅜㅜㅜ
아이유다.
님을 워너비로 임명함돠!! 님 말씀 감사해요♥
얼굴 진짜 매력 쩐다ㅠㅠ
살빼시길 정말 잘하신거 같애요 너무 예쁘고 매력잇ㄷ어요
저두 꼭 다이어트성공하겠습니다~!!
날씬하구 이뻐요~~
최고의 성형은 살빼는 거라더니...진짜네요..
이쁘십니다..^^
감사합니다 말씀에 힘입어갑니다.!
정말 예쁘세요~~잘보고갑니다:)
얼굴은 원래 귀염상이셨는데 살빼니까 더 이뻐지셧어용!!! 부러워요
너무너무 예쁘네요 귀엽고 고생 많았어요
진짜 본판이 예쁘니 살빼도 너무 더 예쁘네요. 진짜 자극받아서 갑니다~ 고마워요^.^
님!!! 짱!!! 대단하시네요 ㅠ 저는 작년에 살뺀거 다시 찌었어요ㅠ 그때 54킬로 였는데 지금은 59킬로네요ㅠ ㅅㅠ그래도 저는 꾸준히 운동 하고 있답니다!! ! 님이 부럽네요ㅠ
완전 이뻐지셧네요 ~ ㅎㅎㅎㅎㅎㅎㅎ 좋은글 감사 합니다
일주일에 두번 굶었다고했는데 정말 물만 드셨나요? 아니면 뭐 간단하게라도 먹으셨는지
계단오르기 5번씩해서 시간얼마나 걸렸어요?
헉 님 대단합니다. 근데 43은 너무 적은 몸무게가 아닐까요 ㅜㅜ 물론 건강한 다욧을 하시겠지만...
삭제된 댓글 입니다.
비밀글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자만 볼 수 있습니다.15.07.08 00:14
저랑 비슷하시네요 ㅠㅠㅠㅠㅠㅠ 의지 대단합니다!!!!!!!!!!!!!!!!! ㅠㅠ
빼고나니 너무 이쁘세요..정말..팔뚝이 일자..다리도 날씬 저도 계단오르기 해볼까?? 화이팅입니다.
님 후기보고 얼마전 계다 시작했어요
멋져요 정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