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Daum
  • |
  • 카페
  • |
  • 메일
  • |
 
카페 프로필 이미지
성공 다이어트 / 비만과의 전쟁
 
 
 
카페 게시글
비포에프터 키 155/ 몸무게68kg→키 155/몸무게 50kg
홀쭉이가됩시다! 추천 26 조회 125,887 13.09.26 20:04 댓글 230
게시글 본문내용
 
다음검색
댓글
  • 13.10.30 15:37

    계단 오르내리는 걸로 가능하다니.. 정말 대단해요,, 물론 식이요법이 젤루 중요하겠지만요..ㅜㅠ

  • 13.10.31 00:47

    이쁘다

  • 13.11.01 10:15

    정말 미인이시네요! 저도 오늘부터 다이어트 돌입하려고요! 힘내고 갑니다 이쁜생활하세요!

  • 아이고, 이뻐라 소리가 절로 나오네요, 넘 이쁘게 빠지셨어요 ^^
    저도힘내서 화이팅..ㅠㅠ

  • 13.11.03 23:29

    다이어트성형하셨네요.많이 예뻐지셨어요^^저두내일부터 계단타기해야겠어요~

  • 13.11.05 17:46

    아니 왜........ㅜㅜ 키는 제가 조금 더 크고 몸무게가 같은데 다리가 저보다 훨 이쁘지...

  • 13.11.10 18:17

    님^^
    살빼고 나시니 한인물 하시네요^^
    저도 님의 예전 스펙과 비슷하다는ㅜㅜ
    저도아파트에 사는데
    도전해봐야겠어요~
    소중한 아야기.
    감사 합니다^^

  • 비밀글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자만 볼 수 있습니다.13.11.18 14:23

  • 13.12.06 15:41

    존경합니당ㅜㅜㅜㅜ

  • 13.12.09 03:05

    아이유다.

  • 님을 워너비로 임명함돠!! 님 말씀 감사해요♥

  • 13.12.18 19:56

    얼굴 진짜 매력 쩐다ㅠㅠ
    살빼시길 정말 잘하신거 같애요 너무 예쁘고 매력잇ㄷ어요

  • 14.02.05 14:52

    저두 꼭 다이어트성공하겠습니다~!!

  • 14.02.11 11:19

    날씬하구 이뻐요~~

  • 14.03.24 13:22

    최고의 성형은 살빼는 거라더니...진짜네요..
    이쁘십니다..^^

  • 14.04.11 09:04

    감사합니다 말씀에 힘입어갑니다.!

  • 14.04.12 23:44

    정말 예쁘세요~~잘보고갑니다:)

  • 14.05.01 00:45

    얼굴은 원래 귀염상이셨는데 살빼니까 더 이뻐지셧어용!!! 부러워요

  • 14.05.09 22:03

    너무너무 예쁘네요 귀엽고 고생 많았어요

  • 진짜 본판이 예쁘니 살빼도 너무 더 예쁘네요. 진짜 자극받아서 갑니다~ 고마워요^.^

  • 14.07.03 19:09

    님!!! 짱!!! 대단하시네요 ㅠ 저는 작년에 살뺀거 다시 찌었어요ㅠ 그때 54킬로 였는데 지금은 59킬로네요ㅠ ㅅㅠ그래도 저는 꾸준히 운동 하고 있답니다!! ! 님이 부럽네요ㅠ

  • 14.07.04 11:50

    완전 이뻐지셧네요 ~ ㅎㅎㅎㅎㅎㅎㅎ 좋은글 감사 합니다

  • 15.01.12 19:08

    일주일에 두번 굶었다고했는데 정말 물만 드셨나요? 아니면 뭐 간단하게라도 먹으셨는지

  • 15.02.04 17:16

    계단오르기 5번씩해서 시간얼마나 걸렸어요?

  • 15.05.20 11:33

    헉 님 대단합니다. 근데 43은 너무 적은 몸무게가 아닐까요 ㅜㅜ 물론 건강한 다욧을 하시겠지만...

  • 삭제된 댓글 입니다.

  • 비밀글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자만 볼 수 있습니다.15.07.08 00:14

  • 15.07.25 16:25

    저랑 비슷하시네요 ㅠㅠㅠㅠㅠㅠ 의지 대단합니다!!!!!!!!!!!!!!!!! ㅠㅠ

  • 15.12.26 16:37

    빼고나니 너무 이쁘세요..정말..팔뚝이 일자..다리도 날씬 저도 계단오르기 해볼까?? 화이팅입니다.

  • 17.01.28 08:13

    님 후기보고 얼마전 계다 시작했어요
    멋져요 정말!

최신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