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비 : 1인 식비포함 10,000원 (2차는 + 알파)
정기모임 참석에 관한 FAQ
1. 지금 현재 쇼핑몰 운영을 하지 않아도 참석하실 수 있습니까? 2. 준회원인데 또는 처음인데 참석해도 되나요? 3. 참석하면 어떤 교육을 하죠? 또는 어떤 얘기들을 하나요? 4. 보통 참석하는 인원이 몇 명정도 되나요?
이런 형태의 질문을 하실 분들은 망설이지 말고 참석하시기 바랍니다.
쇼핑몰 운영은 대충대충 하고 싶으면 하고 말고 싶으면 말고 그러면 절대 안됩니다. 실제 가게를 오픈하는 것이 아니라고 쉽게 생각하지 마십시요. 그리고 시작 전부터 너무 겁먹지도 마십시요. 여러분들이 쇼핑몰을 성공하려는 의지만 있다면 그 의지를 가지고 도전하는 자세가 중요합니다.
누가 참석하는지 몇 명이 오는지는 중요한 것이 아닙니다. 단지 쇼핑몰을 현재 운영하는 다른분들은 어떤 마인드로 운영을 하고 있는지 또 어떻게 하면 부산에 계신 회원들 서로가 윈윈 할 수 있는지 또 현재 온라인 쇼핑몰의 흐름이 어떻게 돌아가는지 내가 직접 모임에 참석하여 정보들을 얻어야 합니다.
저희는 따로 쇼핑몰을 운영하는 분들을 위한 교육을 실시하고 있습니다. 정기모임은 쇼핑몰 운영자들을 교육하는 자리가 아닙니다. 쇼핑몰 운영자들끼리 서로 만나서 서로 친목을 다지고 화합할 수 있는 자리를 마련하는 것입니다.
서로 친해지고 나면 회원서로간의 상품공급이나 정보교류는 자연히 일어나게 되어 있습니다. 이번 정기모임에 꼭 참석하셔서 회원들간의 친목을 다질 수 있는 자리가 되길 바랍니다. |
첫댓글 수고하셨네요.. 참석하지 못해서 죄송합니다. 미참석을 전화상으로 미리 연락을 했어야 했는데.. 제가 깜박했네요.. 혹시 이 글을 읽으시면 양해 바래요^^ 참석하신 분들 수고하셨습니다.^^ 다음 모임에 꼭 참석하지요..
수고들이 많으십니다.죄송합니다.저도 우리동네에서 하는거라 진짜 가보려했는데 또 이렇게 여의치않아서 ...이궁...아 진짜 맘먹었을때 어서어서 가보고 해야하는데...이궁이궁,,,담에 꼭가서 찾아뵙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