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두성 고문님은 빠리로 가셔서 인사 전해달라 하셨습니다.
울 고문님들 쵝오!김인호시인고문님은 또 몽골로 가셨습니다.다들 잘 다녀오세요~
첫댓글 고맙다, 지리산! 이 멘트가 가슴에 와 닿은 딱 맞는 말입니다. 사진 고맙습니다. 자주 참석하고 싶어요
자주 오세요~반별로 청강 한번씩은 가능하답니다
첫댓글 고맙다, 지리산! 이 멘트가 가슴에 와 닿은 딱 맞는 말입니다. 사진 고맙습니다. 자주 참석하고 싶어요
자주 오세요~
반별로 청강 한번씩은 가능하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