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계정 관련 문제, 아이템 및 보상 문제 등 기록 확인이 필요한 상황은 고객센터 1:1문의로 접수해 주셔야 확인 및 안내를 받으실 수 있는 점 참고 부탁드립니다.
[휴대 기기(모델 번호) / 버전 정보 확인 방법]
- Android(구글) 기기
· [설정] → [휴대전화 정보] → [모델 번호] 확인 → [소프트웨어 정보] → [안드로이드 버전] 확인
- iOS(애플) 기기
· [설정] → [일반] → [정보] → [모델 번호] 및 [소프트웨어 버전] 확인
1. 발생 일시 :
2. 이용 환경(휴대 기기 / PC) :
- 휴대 기기인 경우 모델 번호와 버전 정보를 함께 기재 부탁드립니다.
- PC 버전 클라이언트(베타) 설치/실행 오류 현상 발생 시 사용 중인 백신 프로그램명을 함께 기재 부탁드립니다.
3. 발생한 오류(버그) 현상 상세 내용 : 우마무스메 상세 페이지 에서 다른사람 프로필로 들어간 뒤 우마무스메를 선택하고 다시 나오면 배경과 서포트 카드의 일부 또는 전체가 로딩되지 않습니다.
이 현상은 해당 페이지를 나갔다 들어오면 해결됩니다
(제가 좀 이상하게 쓴 거 같은데 영상을 보면 알 수 있습니다)
4. 기타 첨부(스크린샷 / 동영상 등) :
카페 게시글
오류 게시판
오류
토카이
추천 0
조회 115
24.08.10 19:47
댓글 1
다음검색
첫댓글 제보해 주신 현상에 대해 확인해 보도록 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