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직 종 | 채용분야 | 인원 | 지 원 자 격 | 우대사항 | 업무내용 |
기간제 계약직 | 전기 시설관리 | 1명 | ⦁고교 졸업 이상 ⦁전기 관련학과 졸업자 ⦁전기분야 기능사 이상 자격소지자 ⦁해당분야 실무경력 2년 이상인 자 ⦁본 대학교 계약직직원 임용 규정에 결격사유가 없는 자 ⦁병역필 또는 면제자 | ⦁통신분야 자격 소지자 ⦁CAD 설계 및 도면 해독 가능자 ⦁국가보훈대상자 및 장애인대상자 | ⦁전기안전관리자 보조원으로 선임 ⦁변전실 및 전기 시설 유지관리 ⦁통신실 및 통신 시설 유지관리 |
2. 지원방법
가. 인터넷을 통해 학교 홈페이지(www.yuhan.ac.kr)의 직원신규채용 배너에서 지원서(자기소개서 포함)
를 작성하여 접수한 후,
나. 관련 증빙서류를 스캔하여 이메일(jkkim@yuhan.ac.kr) 발송 또는 직접(방문 또는 우편) 제출함.
3. 제출서류
가. 최종학교 학력증명서(졸업 및 성적) 각 1부(편입학자는 전적학교 학력증명서도 함께 제출하며,
석사 이상자인 경우 대학학력증명서를 필히 제출)
나. 경력증명서 또는 재직증명서 각 1부 [해당자]
다. 경력 및 재직을 증빙할 수 있는 공적증명 서류 1부
※ 산업체(직장)경력은 아래의 서류 ① ~ ④ 중 택 1을 제출하는 경우에만 인정
① 건강보험 자격득실확인서 - 국민건강보험공단 발급
② 국민연금 가입증명서 - 국민연금공단 발급
③ 갑종근로소득에 대한 소득세 원천징수확인서 - 해당 직장 또는 세무사 사무소 발행
④ 사업자등록 증명원 [개인 사업자]
라. 각종 자격증 사본 각 1부 [해당자]
마. 병적증명서 또는 주민등록초본(병적사항 기재) 1부
바. 취업보호대상자 증명서, 장애인 증명서 1부 [국가보훈대상자, 장애인대상자]
4. 채용방법
가. 서류심사 및 면접심사(1, 2차)
(* 서류심사 통과자에 한하여 면접일정 개별통지하며, 면접 불참자는 결격 처리)
나. 합격자 통지 : 2016. 6. 24(금) 이후 개별통지
5. 접수일정 및 접수처
가. 지원서 접수: 2016. 6. 8(수) ~ 6. 15(수) 17:00까지(인터넷 접수)
증빙서 접수: 2016. 6. 9(목) ~ 6. 16(목) 17:00까지
(인터넷 접수 후, 관련 증빙서류를 이메일(jkkim@yuhan.ac.kr) 발송하거나 본 대학교에 직접
방문 또는 우편으로 제출)
나. 문의 및 접수처 : 경기도 부천시 소사구 경인로 590 (우 14780)
유한대학교 총무처 (☎ 02-2610-0612, 0613)
※ 증빙서류 방문접수는 매일 17:00까지이며, 이메일 및 우편접수는 6.16(목) 17:00 도착분까지 접수
6. 유의사항
가. 서류미비 및 접수시한(도착일 기준) 초과의 경우 결격 처리하며, 제출된 서류는 반환하지 않음.
나. 지원서 기재내용과 첨부한 증빙서류가 불일치하거나 허위로 판명된 경우에는 합격을 취소함.
다. 건강 및 신원조회 결과 이상이 있을 시 임용을 취소함.
라. 적격자가 없을 경우에는 채용하지 않을 수 있음.
유 한 대 학 교 총 장
|
첫댓글 계약직쓰면서 원하는건 기술사급이여 ㅋㅋㅋㅋㅋㅋㅋㅋ
그것도 기간제 계약직이네요 ㅎ
우리학교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