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신 1 -김명수 대법원장
서울 서초구 서초대로 대법원장실
대법관후보추천위원회장께도 보냅니다. -모두 책임있습니다.
수신 2- 민유숙 법관 (서울 서초구 중앙로 157 서울고등법원 가사3부 )
수신 3- 이태종 서부지법원장 (서울 마포구 마포대로 174 서부지방법원)
발신 -이규환안젤리
1- 민유숙, 이태종 대법관 후보 반대합니다.
1-색동 화가 이규환입니다. 2016년 이규환안젤리로 이름을 개명하였습니다.
<색동 이규환>, <엘지 법피아>를 검색해 보십시오.
2-민유숙 부장 판사는 엘지 법피아로 일인시위시 다른 사법피해자들도 본인도 민유숙부장 판사 판결로 부당한 판결을 받았다고 합니다. 2012년 대법관 후보 반대하니 기수가 낮은 김소영 대법관이 임명되었습니다.
3-이태종 대법관 후보도 엘지 법피아입니다.
4-민유숙 , 이태종 대법관 후보는 강자 판결을 내립니다.
민유숙 판사는 엘지가 색동 저작권 침해 사건에서 1)미술 저작권을 어문 저작권으로 판례선택하고 2)작가 작품에 창작성이 없다 3) 법원에 제출한 문서가 법원안에서 조작된 것-공문서 위조를 묵인한 판결을 내린 -엘지법피아-로 대법관이 되어도 강자 위주 판결을 내릴 것이므로 반대합니다.삼성 이부진 이혼 소송도 민유숙 담당입니다.
<언론 보도>
이부진-임우재 이혼소송 항소심 첫 변론 12월12일 2017.10.31 | 뉴스1 | 다음뉴스
소송 항소심의 첫 변론기일이 잡혔다. 31일 법원에 따르면 서울고법 가사3부(부장판사 민유숙)는 12월12일 오후 4시 두 사람의 이혼 및 친권자지정 등 소송 항소심 첫 변론...
5-양승태 대법원장 사위가 엘지에 다닌다고 2015년 대법원관저 일인시위시 외손자가
학교 등교하면서 자랑스럽게 말합니다. 양승태 대법원장 재직시 엘지 모든 사건은 엘지 승소이며 엘지 법피아 진정을 넣어도 징계가 아닌 승진을 합니다.
-엘지 법관 화이트 리스트-가 있는지도 김명수 대법원장님께서 조사해 주십시오.
2- 대법관 후보 선택시 이전 판결문을 바탕으로 해 주십시오.
대법관이 깨끗해야 사회가 깨끗해집니다. 사법피해자 100만 명 추정됩니다.
사법피해자의 가해자는 법관입니다.
양승태 대법원장시 1심, 항소심 사건을 약자 편으로 법관이 판결 내리면 대법관들은 강자 편으로 파기환송시켰습니다. 쌍용자동차 사건 등 ....
1.법관의 양심은 판결문입니다. 부장 판사 이상시 판결에 대한 기사가 많이 나와 있습니다. 대법관 후보 선택시 이전 판결을 바탕 검색하여 깨끗한 대법관을 선택해 주십시오.
2016년 대법관 후보 때 제가 인터넷에 올리니 머니투데이에서 대법관 후보 주요 판결을 낱낱이 파 헤쳤습니다. 2017년 대법관 후보 -판결문 분석을 검색해 보십시오.
2.대법관은 아주 중요합니다. 국정농단은 법원, 검찰이 대기업 권력자의 사회부정을 눈감아 주었기 때문에 일어난 것입니다. 법원, 검찰이 깨끗하면 사회는 깨끗합니다.
3.사회 약자에 대한 판결을 살펴보면 -쌍용자동차, 세월호 , 등등 사회 큰 사건을 1심 항소심에서 약자와 사회 정의를 위해 내린 판결을 대법관이 파기 환송시켜 유전무죄, 강자 위주의 판결을 내립니다.
4.정권이 바뀌었습니다. 엘지 법피아가 아닌 깨끗한 대법관을 임명해 주십시오.
3- 대법관 후보 선택시 -이전 대법관 후보 반대는 기록에 남겨 천거가 되어도 대법관 후보 명단에 오르지 못하도록 해 주십시오. 국민이 무섭고 잘못 판결 내리면 대법관 후보에도 오르지 못한다는 소문이 나야 법관들이 깨긋한 판결을 합니다.
지금 몇 년 째 엘지 법피아들은 대법관 후보군으로 오르며 저는 반복적으로 대법관 후보 반대를 하고 있습니다. 한 번 대법관 후보 반대가 되어 앞으로도 대법관 후보군에 오르지 못한다면 고등법원 부장 판사의 판결은 깨끗해 질 것입니다.
<2015년 이기택 대법관 임명 반대>
1-2015년 이기택 대법관임명 반대를 양승태 대법원장 앞으로 내용증명으로 보냈더니 대법원에서 양승태 대법원장에게 보여 드리지 않고 이기택 대법관 후보 지명하여 국회 앞에서 20일간 일인시위와 사법피해자 100만 명 시대라고 알려서 양승태 대법원장과 이기택 대법관 후보는 똥이 되었습니다. 양승태 대법원장의 숙원인 상고 법원이 야당에서 반대하여 상고법원이 무산되었습니다.
2-이기택 대법관의 영원한 엘지 법피아
. 대법관 임명시 <엘지 법피아>로 국회 앞에서 일인시위한 것을 알고 있음에도 엘지 삼성 사건이 배당되면 이기택 대법관이 양심이 있다면 재배당시켜야 합니다. 이기택 대법관은 야당이 반대하여 가까스로 (당시 문재인 대표, 이종걸 원내 대표)청문회를 통과하였습니다. 청문회시 약자를 위해 노력하겠다고 하였으나 2017년 이기택 대법관 검색해 보면 엘지 삼성 모든 사건 배당 받고 , 사회 민감한 문제에서는 사회 약자 편을 들고 그렇지 않은 판결은 강자 편으로 기회주의자입니다. < 이기택 엘지 법피아는 대법관이 되어서도 영원한 엘지 법피아입니다>라고 일인시위 피켓 하나 더 만들어 청와대, 국회, 광화문에 알리려고 합니다.
정권이 바뀐 상태에서 김명수 대법원장에게 반영이 안 된다면 대법원관저 국회 앞 가서 일인시위를 할 것입니다.
2017년 11월 3일 색동 화가 이규환
개명 후 이규환안젤리
대법원 귀중
LG법피아 이야기
김애진 기자 | dokdotimes@daum.net
--------------------2015년 이기택 대법관 임명 반대 일인시위 -국회 앞
사법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