함평교육지원청(교육장 범미경)은 지난 20일 함평중학교 시청각실에서 학생 및 교직원을 대상으로 교육 주체의 다양한 의견 청취를 위한 '군수·교육장과 함께하는 함평중 공감·소통 한마당'을 운영했다.
이번 행사는 함평의 미래를 이끌어갈 청소년의 다양한 정책 제안 수렴과 의견 청취를 통한 함평교육과 군정의 발전을 모색하기 위해 함평군청(군수 이상익)과 함께 추진됐다.
공감·소통의 시간에는 △도서관 이용 불편사항 △청소년을 위한 복합 문화시설 건립 △청소년 농어촌 버스 이용 관련 △자전거 도로 확충 △해외 역사탐방 추진 △장학사업 등 청소년의 눈으로 바라본 우리 지역에 대한 각양각색의 의견이 제시됐다.
공감·소통에 참여한 한 학생은 “교육장선생님과 군수님을 한자리에서 보는 것만도 기억에 남을 일인데 나의 목소리에 귀 기울여 주시고 정성껏 답변해 주셔서 정말 행복한 시간이었다.”고 소감을 말했다.
범미경 교육장은 “교육 주체인 학생들이 내가 살아가고 있는 지역의 문제에 대해 고민하고 발표하는 모습이 너무나 사랑스럽고 자랑스러웠다. 제안된 의견이 반영될 수 있도록 군청과 협업해 행정력을 펼쳐나가겠다.”고 밝혔다.
기사더보기:
http://www.miraenews.co.kr/news_gisa/gisa_view.htm?gisa_category=04010000&gisa_idx=54256
함평교육지원청 군수·교육장과 함께하는 함평중 공감·소통 한마당 개최
함평교육지원청(교육장 범미경)은 지난 20일 함평중학교 시청각실에서 학생 및 교직원을 대상으로 교육 주체의 다양한 의견 청취를 위한 '군수·교육장과 함께하는 함평중 공감·소통 한마당'을
www.miraenews.co.kr
#함평교육청 #범미경교육장 #함평중 #함평군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