첫댓글 멋지고 감동의 기도네요추천
그러면 얼마나 행복할까나요 제발 기도문의 글처럼 마지막 까지 그리 살다가 가고 싶습니다 태어나게 해주심도 그분이시고 데려 가시는 분도 그분이시니 그저 그렇게 살다가 가게 해주시옵소서 !!마음이 애잔 합니다
글을 읽고 행복한 시간이 되어 머물다 갑니다즐거운 하루되세요
첫댓글
멋지고 감동의 기도네요
추천
그러면 얼마나 행복할까나요
제발
기도문의 글처럼
마지막 까지 그리 살다가 가고 싶습니다
태어나게 해주심도 그분이시고
데려 가시는 분도 그분이시니
그저 그렇게 살다가 가게 해주시옵소서 !!
마음이 애잔 합니다
글을 읽고 행복한 시간이 되어 머물다 갑니다
즐거운 하루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