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 괴산자연드림파크 기픈물놀이대전 축제 성료
모든 세대가 즐길 수 있도록 다양한 프로그램과 공연 등으로 지역주민과 조합원 함께 참여한 신명나고 즐거운 행사 성료
〈충북 괴산타임즈 임성호 기자〉=괴산자연드림파크(생산본부장 김면영), 괴산아이쿱소비자생활협동조합(이사장 강석호), 오가닉메이커협동조합(이사장 박동호)이 주최하고, (재)자연드림씨앗재단(이사장 이희한)이 후원하는 ‘2023 괴산자연드림파크 기픈물놀이대전 축제’가 17일(토) 오전 11시부터 오후 5시까지 괴산자연드림파크(칠성면 자연드림길 240 일원) 잔디광장에서 성공적으로 개최되었다.
괴산자연드림파크 기픈물놀이대전 축제는 괴산군민, 조합원, 직원을 대상으로 자연드림파크에서 무더위를 이겨낼 수 있게 시원한 물놀이를 주제로 즐기고, 자연드림 생산품들로 만든 맛있는 음식을 제공하고자 개최하였다.
특히, 지역 청소년들이 행사에 적극 참여하여 놀 수 있게 댄스경연대회, 마술쇼, 태권무로 구성하였고, 기념식 행사에 최근 MOU 맺은 육군학생군사학교에서 지역민들을 위해 군악대 연주를 준비하였다. 행사간 먹거리 제공시 개인 식기류를 지참하여 일회용품 사용을 자제하고, 미지참시 환경부담금 1,000원을 받아 환경보호운동을 위해 기부할 예정이다.
괴산자연드림파크 공방 먹거리 부스에서 옥수수, 소시지, 볶음밥, 치킨, 바비큐, 맥주, 어묵 등 다양한 먹거리들을 준비하였고, 전세대가 즐겁게 체험할 수 있도록 체험부스 및 아나바다 공간을 마련하였다.
괴산자연드림파크는 이번 축제에 이어 올해 가을에도 지역주민과 조합원, 직원 모두가 참여하는 즐거운 축제를 개최할 예정이며, 이를 통해 괴산군과 자연드림파크 모두가 지역 발전과 상생이 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