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말씀과 함께 기도와 함께 하는 오늘은 2022년 7월16일 토요일입니다. 시편94: 14절 말씀을 봉독합니다.(194)
여호와께서는 자기 백성을 버리지 아니하시며 자기의 소유를 외면하지 아니하시리로다.아멘
☎. [등기부등본 열람해보기]라는 제목으로 하나님의 말씀을 상고하겠습니다.
등기부라는 것이 있습니다. 등기부에는 부동산 등기부,선박 등기부,법인 등기부 등이 있습니다.
집이나 땅을 구입하려고 하면 등기부등본을 떼어보면 소유자가 누구인지를 알수가 있습니다.
토지,건물,선박,회사들도 주인이 있습니다.
한번은 서울에 살고있는 분이 운전해주는 승용차를 타고 서울 시내를 드라이브 할 기회가 있었습니다.
강남의 한곳을 지날 때 앞에 보이는 멋진 빌딩 하나를 가리키면서 저 빌딩은 탈렌트 누구의 것이라고 말해주었습니다. 한강변을 지날 때 언덕위에 멋진 주택을 가르키면서 저 집이 우리나라 재벌인 누구의 저택이라 말해 주었습니다. 또 어느곳을 지날때는 대형 카페를 가르키면서 저 카페은 누구의 것인데 하루 매출이 몇 천만원이 넘는다는 이야기도 해주었습니다.
저는 그런 이야기를 들으면서 나는 누구의 것인가하는 물음을 해보게되었습니다.
높은 빌딩이 누구의 것인지, 언덕위의 구름같은 저택이 누구의 것인지,이름난 카페가 누구의 것이며 하루 매출이 얼마인지는 몰라도 '나는 누구의 것인가?'는 알아야 합니다.
💦. 나는 누구의 것인가를 알려면 등기부등본을 열람해보면 됩니다.
💦. 우리의 등기부 등본은 사43장에서 발급해줍니다.
✔. 사43:1절입니다.
"야곱아 너를 창조하신 여호와께서 지금 말씀하시느니라 이스라엘아 너를 지으신 이가 말씀하시느니라 너는 두려워하지 말라 내가 너를 구속하였고 내가 너를 지명하여 불렀나니 너는 내 것이라"하였습니다.
우리가 하나님의 것이라고 하나님이 말씀하셨습니다. 하늘나라 등기부에 나의 주인이 하나님이신 것이 기록되어 있습니다.아멘
✔. 우리가 하나님의 것이므로 2절 말씀에 이렇게 말씀하였습니다.
"네가 물 가운데로 지날 때에 내가 너와 함께 할 것이라 강을 건널 때에 물이 너를 침몰하지 못할 것이며 네가 불 가운데로 지날 때에 타지도 아니할 것이요 불꽃이 너를 사르지도 못하리니"라고 하였습니다.
✔. 4절과 5절 말씀에서는 이렇게 말씀합니다.
"네가 내 눈에 보배롭고 존귀하며 내가 너를 사랑하였은즉 내가 네 대신 사람들을 내어 주며 백성들이 네 생명을 대신하리니 두려워하지 말라 내가 너와 함께 하여 네 자손을 동쪽에서부터 오게 하며 서쪽에서부터 너를 모을 것이며"하였습니다.
하나님은 자기 백성들을 보배처럼 보시며,아주 귀하고 귀하여 존귀하게 보신다는 것입니다.
그래서 세상 모든 것과 바꾸어서라도 하나님은 자기 백성들을 불러모우시겠다 하였습니다.
시편 기자는 "여호와께서는 자기 백성을 버리지 아니하시며 자기의 소유를 외면하지 아니하시리로다"라고 고백하였습니다.
✔. 저와 여러분은 하나님의 것입니다.
✔. 우리 이름이 하늘의 생명책에 기록되어 있습니다.
✔. 오늘도 나의 주인이 누구신가를 분명히 하시므로 담대하게 힘있게 긍정적인 생각과 마음으로 일어나도록 합시다.
✔. 무엇보다 주인이 되시는 하나님을 찾으시기를 바랍니다.
☎.기도합시다.
하나님 아버지 감사합니다. 내가 주의 것임을 감사합니다. 우리를 지켜주시며 인도해 주실 것을 믿고 감사합니다.예수님 이름으로 기도합니다. 아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