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약시 유의사항 |
① 예약 후 호텔이 확정되는데 몇일 소요가 됩니다.(상황에 따라 동급호텔로 변경 가능) ② 관광 일정은 하나투어손님 또는 타지역에서 오신 현지손님 합류조건으로 진행됩니다. ③ 차량은 인원별 차량으로 밴 또는 중형버스 사용합니다. 섬일주 관광시 행사인원이 많을 경우 부득이하게 담당 가이드가 변경될 수 있습니다. ⊙ 현지선택관광은 가이드가 아닌 현지업체에서 픽업&드롭 담당합니다 ④ 미국보안검색이 강화되어 소세지,라면 반입이 금지되었습니다. 적발시 패널티가 불과될수있습니다. ⑤ 항공좌석은 그룹항공권을 이용하는 것으로서 사전 좌석배정이 불가함에 따라 수속/탑승시 일행의 좌석이 떨어질 수 있음을 양해부탁드립니다.' ⑥ 예약금지불후에라도, 항공료인상이나 환율이 큰폭으로 변경이 있을시 상품가가 변경될 수 있으며,부득이하게 변경된 상품가로 일정을 진행하셔야 할수 있습니다. ⑦ 각 공항에서는 여행객의 안전을 위하여 수화물 보안 검색강화 중이며, 고가품이나 귀중품이 운송항공사로 탑승전 사전신고없는 경우 수화물 파손,분실은 배상되지 않음을 안내드리며,반드시 개별휴대하시길 바랍니다. 수하물은 1PC(23KG)만 가능! [영업보증보험] 하나투어는 영업보증보험 22억 1천만원에 가입되어 있습니다. [외국/이중국적자 주의사항] 외국/이중국적자의 해외여행은 도착지국가(경유국가 포함)의 출입국정책이 상이하므로, 반드시 여행자본인이 해당국의 대사관에 확인하셔야 합니다. [마일리지 적립여부] 항공사 마일리지적립 가능/불가여부는 해당 항공사의 룰에 따라 달라질 수 있으니 예약하신 상품의 항공사로 확인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아이를 위한 기내식 사전신청 서비스] 출발일 기준 3일전까지 신청하셔야하며 항공사별/지역별/편수별 메뉴가 상이하므로 예약하신 하나투어상품판매점(도우미여행사)을 통해 신청하시기 바랍니다. (기내식정보 바로보기 : 대한항공, 아시아나항공) |
공항이용시 유의사항 |
※ 국제선 이용시 유의사항 ☞ 용기당 100ml 초과 액체류 (화장품, 치약류, 젤 등) 물품 기내 반입 제한 (단, 탁송수하물은 제한 없음) ☞ 수하물 탁송시 카메라, 핸드폰, 귀중품 등 휴대 요망 (보상 불가) ☞ 탑승하는 해당항공사(선박, 운송업체등)에 사전 신고된 일정액만 보상가능하므로, 수화물 탁송시 주의 요망 ※ 항공기 탑승좌석 배정은 공항에서 고객님의 좌석요청 시점에 따라 변경되므로 일행과 좌석이 분리 될 수도 있습니다. 이점 양해 바랍니다. |
안전사고 유의사항 |
※ 여행일정 중 발생할 수 있는 모든 안전사고에 유의하시기 바라며, 가이드의 안내사항 및 안전수칙 준수를 당부 드립니다. ☞ 여행자 본인의 과실로 인한 안전사고는 본인이 책임을 지게 됩니다. ☞ 특히 선택관광에 대해서는 가이드로부터 안전주의 사항을 듣고 현지사정, 본인의 건강상태, 예상되는 위험 등을 고려하여 심사숙고 후 참여 여부를 결정하시기 바라며, 만약 가이드 주의사항을 무시하거나 예상된 위험을 용인하고 참여하던 중에 발생한 안전사고는 당사의 책임범위가 아님을 알려드립니다. |
유류할증료 |
※ 유류할증료는 국제유가와 항공사 영업환경을 고려한 국토해양부의 '항공요금과 유류할증료 확대방안' 에 따라 예고없이 변경 될 수 있으며, 인상 시 상품가 외 별도로 반영됩니다. |
선택경비 |
객실 1인 사용시 추가요금 : 전일정 1박에 100,000원 입니다. 귀국일 변경시 항공추가요금 : 출발일로부터15일이내 안내원봉사료(가이드/기사 등 TIP)와 선택관광경비,일부지역의 물값을 포함한 개인비용은 고객의 필요나 선택에 의하여 현지에서 지불되는 선택경비입니다. |
표준약관 |
▶ 표준약관 규정안내 ◀ [계약금 규정] 예약 후 3일 이내에 1인당 상품가의 10%의 계약금을 납입하셔야합니다. 단, 100만원 미만의 상품은 10만원의 계약금을 납입하셔야합니다.(국내 및 일부상품제외) [취소료 규정] 여행 취소시 국외여행표준약관 제 15조 소비자분쟁해결규정에 따라 아래의 비율로 취소료가 부과됩니다. (단, 당사의 귀책사유로 여행출발 취소 경우에도 동일한 규정이 적용됩니다.) - 여행개시 20일전(~20)까지 통보시 : 상품가격의 10% 배상 - 여행개시 10일전(19~10)까지 통보시 : 상품가격의 15% 배상 - 여행개시 8일전(9~8)까지 통보시 : 상품가격의 20% 배상 - 여행개시 1일전(7~1)까지 통보시 : 상품가격의 30% 배상 - 여행당일 통보시 : 상품가격의 50% 배상
|
쇼핑정보 |
♠ 기분 좋은 차별! 하나투어의 약속! 하나투어는 고객님의 소중한 여행을 위해 쇼핑문화 개선에 앞장서겠습니다. |
◎ 힐로 해티 - 세계 최대의 하와이안 리조트 패션 메이커로 하와이 현지 주민 투표로“하와이안 패션점 베스트 1”에 7년 연속 지정 - 패션잡화, 기념품, 토산물, 티셔츠, 보석, 커피, 초콜릿등 - 한국 도착 후 일주일이내 환불 가능! (물건 손상이 없을 경우 100% 환불, 영수증 필요)
◎ 마우이 다이버스 - 하와이 주 최대보석 전시장 (진주보석, 산호보석, 다이아몬드 외 귀금속류) - 하와이주지정보석인 흑산호보석독점판매, 영구품질보증 - 한국 도착 후 일주일이내 환불 가능!(물건손상이 없을 경우와 파이날 세일즈 물품이 아닌경우만 100% 환불, 영수증 필요)
◎ 레인보우 캐슬 (폴리네시안 문화센터 가는길 위치) - 커피,초코렛,보석,장식품 등 잡화점 - 한국 도착 후 일주일이내 환불 가능!(물건손상이 없을 경우만 100% 환불, 영수증 필요)
◎ DFS 갤러리아 (와이키키 해변 위치) - 1층 하와이 특산품 / 2층 코스메틱 / 3층 명품브랜드 - DFS 서울 사무소를 통해 환불 가능 여부 확인 필요 (T.02-774-2927)
※ 쇼핑센터 방문은 2회이며, 일정진행 상황에 따라 이루어지지 않을수도 있습니다. 1.해외 여행 중 구매하신 쇼핑 물품의 교환 및 환불이 불가할 수 있습니다. 2.고객님의 단순변심, 물품 사용 혹은 훼손의 경우는 교환 및 환불이 불가함을 양해 구합니다. *해외 여행시 구입한 물품은 US$400 초과 금액에 대해 입국시 관세가 부과될 수 있습니다. 해외에서의 물품 구매시에는 신중한 선택 당부 바랍니다. |
최소인원 |
2명 이상 출발 [최저출발인원 미 충족시 계약해제] ① 당사가 여행참가자 수 미달로 인하여 여행계약을 해제하는 경우 여행개시 7일전까지 여행자에게 통지하여야 합니다. ② 당사가 여행참가자 수 미달로 전항의 기일내 통지를 하지 아니하고 계약을 해제하는 경우 이미 지급받은 계약금 환급외에 다음 각 목의 1의 금액을 여행자에게 배상하여야 합니다. 가. 여행개시 1일전까지 통지시 : 상품가격의 30% 나. 여행당일 통지시 : 상품가격의 50% |
여행시 유의사항 |
★유의사항 꼭! 읽어보세요!★
① 여권 만료기간 6개월 이상과 여권 종류를 다시 한번 확인부탁드립니다. - 단수여권(PS)의 경우 해외여행 경험이 있으신 분은 새로 발급 받으셔야 합니다.
② 여행일정 및 자유시간 중 고객님의 안전을 위하여 가이드의 안내사항 및 안전 수칙을 준수하여 모든 안전사고에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특히 현지 선택 관광은 가이드의 주의사항을 숙지후 참여여부를 결정하여 주시기 바라며 이용자 본인의 과실및 본인 건강상태로 인하여 발생한 안전사고에 대해서는 이용자 본인의 책임임을 알려드립니다.
③ 기존 관광비자 소지자의 경우 반드시 관광비자(B1/B2)인지 확인바랍니다. 관광 목적에 맞지 않은 비자(유학비자 등)는 출국 할수 없습니다. ★ 미국/캐나다의 일부 관광지는 일교차가 심하므로 얇은 옷을 여러겹 준비해서 추위와 더위에 능동적으로 대처하시기 바라며,아울러 미국/캐나다는 의료시설 잘 갖추어져 있으나, 현지 의료비가 매우 비쌉니다. 평소 복용하는 상비약은 처방전과 함께 꼭 챙기셔서 건강한 여행이 되시기를 바라며, 여행도중 건강이 의심될 경우 반드시 인솔자나 현지가이드의 도움을 받으시기 바랍니다.
| ☞ 여행자 주의사항 검역관련 안내 육포, 소시지 등의 축산물과 생과일 등 식물류는 국내 반입이 금지되어 있습니다. 반입시 과태료가 부과될 수 있으니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예) 비천향 육포, 소고기 육포, 소시지, 닭 가공품, 오리 가공품, 망고 등 생과일, 씨앗, 화훼류, 묘목 등 ※관련 문의 : 인천공항검역소(032-740-2643) |
한국수신자 부담전화 |
미국에서 ☎ 미국 1-866-367-2152+안내방송 청취후+1111# (하와이 1-877-887-9980+안내방송 청취후+1111#) |
현지연락처 |
미국(호놀룰루 (HI)) ☎ 808-922-1122 |
여행불편상담 |
하나투어 고객상담센터(칭찬,불편사항) : 지역번호 없이 1577-1233 (ARS 안내번호 0번) 하나투어는 고객님의 불편처리 최선을 다하겠으며, 미흡하다고 생각되는 경우 아래의 기관에 의뢰하여 중재 받으실 수 있습니다 -한국일반여행업협회 여행 불편처리 센터: 지역번호 없이 1588-8692 ( http://www.kata.or.kr) -한국소비자원 : 02-3460-3000 ( http://www.kca.go.kr)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