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Daum
  • |
  • 카페
  • |
  • 메일
  • |
 
카페정보
카페 프로필 이미지
THIS IS TOTAL WAR
카페 가입하기
 
 
 
카페 게시글
자유게시판 한국인이 쏘아 올린 작은공
ξ♥GeRalT 0f RiViÅ ♥�┼ 추천 0 조회 1,992 19.06.20 12:16 댓글 28
게시글 본문내용
 
다음검색
댓글
  • 작성자 19.06.20 12:17

    첫댓글

  • 작성자 19.06.20 12:18

    시빌워 소재가 된 이미지들

  • 19.06.20 12:36

    모바일 삼국지 같다니께요!
    정강은 좀 에바같긴했는데 불타넼ㅋㅋ

  • 19.06.20 13:22

    하여간 페미들은 저래서 안됨. 저 페미 말에 동조하는 유저는 앞에서 같이 욕하고 뒤에서는 잘만 사용하면서 희희덕거릴듯

  • 19.06.20 13:23

    저런 애들은 좀 고용 이전에 페미 사상 검증해서 탈락 좀 시켰으면 좋겠음. 그럼 본인 불편할 이유도 없고 회사는 시끄러울 일도 없고 다른 지원자는 합격해서 좋고 윈윈윈

  • 19.06.20 13:43

    2222 sjw out

  • 19.06.20 16:17

    면접때, 그런 성향을 드러낼 사람이 어디있을까요 ;;

  • 19.06.20 13:27

    제가 늘상 하는 말이지만
    제발 아래쪽에 달린 뇌 말고 위에 달린 뇌에게 통제권을 줍시다요.

  • 19.06.20 13:50

    ㅋㅋㅋㅋㅋㅋㅋㅋ

  • 19.06.20 13:45

    Who cares? ¯|_( ͡° ͜ʖ ͡°)_/¯????? I'm LOVING it.

  • 19.06.20 14:22

    ㄷㄷ 요새 페미에 미쳐돌아가는건가요

  • 삭제된 댓글 입니다.

  • 작성자 19.06.20 15:04

    그래!

  • 작성자 19.06.20 15:04

    님이 죠아하는 초선!!

  • 19.06.20 15:06

    그나저나 애초에 토탈워 커뮤니티 매니저가 여성이었다는 것도 ㅋㅋㅋㅋ 남초 커뮤니티의 매니저를 여성이 ㅋㅋㅋㅋ

  • 19.06.20 15:26

    매니저가 공과사를 구분 못하네. 미쳤구만

  • 19.06.20 15:26

    으잉 ..

  • 19.06.20 15:32

    이새끼들 얼마전에 롬2에서 데일뻔한거 벌써 잊었나

  • 19.06.20 18:38

    세상에 우리카페 회원님이 내전을 일으키다니 몬가 자랑스럽고 국뽕에 취할것만 같아

  • 작성자 19.06.20 18:49

    딴카페 사람인디;;;

  • 19.06.20 23:20

    네캎입니다,

  • 19.06.20 19:39

    근데 모드적용을 어떻게 하나여 ㅠ

  • 작성자 19.06.20 20:01

    date에 넣음 되는듯

  • 19.06.20 20:01

    @ξ♥GeRalT 0f RiViÅ ♥�┼ 캄사캄사!!

  • 19.06.20 20:49

    #cringe

  • 19.06.21 00:09

    뜬금없이 코삼빠 일부는 저거 엄연히 일부 유저모드라했는데도
    '토삼빠들 현실적이라고 자랑하드니 속셈은 니네도 똑같네.' 헛소리 중 ㅎㄷㄷ

  • 19.06.21 13:49

    개인적으로 불편할수는 있지만 진짜 공과 사를 구분 못하는군요.

  • 19.06.21 18:56

    결과가 어떻게 될 지가 궁금하네요

최신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