항상 그랬지만 결국 한국농구 우승은 용병이 제일 캐리를 많이하잖아요 용병이 제일잘하는건 아니더라도 최소 두세손가락 안에 드는 용병이어야하고 진짜 못해도 플옵에서 상대 일옵션용병과 생산력이 위는 아니더라도 5대5는 맞춰줘야되는데 Kt의 우승실패는 결국 상대용병 일옵션 싸움에서 생산력 +- 싸움에서 결국 져서고 최근 워니 스펠맨 설린저 등 우승팀 용병들 보면 당대 최고용병이고 우승시킨시리즈에선 결국 리그최강인 상대용병과 최소 5대5싸움 5대5마진은나와소 가능했던건데
올해도 이옵션 배스는 일옵션역할하며 역대급이나 일옵션 에릭이 최악의가성비로 남아있는데 결국 올해도 워니 로슨 스펠맨이랑 용병 일옵션이 반반싸움이라도 가져갈수있냐가 핵심이라봅니다 쉽게말해서 허훈 한희원 문성곤 하윤기 워니 허훈 한희원 문성곤 하윤기 로슨이면 저는 충붕히 우승할 국내멤버진이라보거든요 특히 허훈한테 워니 로슨을 쥐어주면 역대 최고 용병을 붙여주는거고 충분히 우승시킬 역대급 가드실력은 갖추었다봅니다 그래서 에릭이 어찌될지 궁금하네요
대체용병은 특히나 1옵션급은 제대로 온 케이스가 드물죠. 맨날 뭐 호주 리그가 끝나네 중국이 끝나네 용병 누구누구...말은 나오지만 대부분 KBL 수준에 맞는 용병이거나,특급이지만 태업 용병. 둘중 하나가 오는게 현실 입니다.KT 경우는 배스가 1옵션급으로 성장,적응했기 때문에 1옵션을 다시 뽑아서 배스와 자리 바꿈 할려는 의지는 크게 없을 겁니다. 물론 에릭은 바뀔 가능성이 크다 보구요.
애매한 부분이 1.5옵션으로 영입한 배스가 잘해주고있는만큼 게임처럼 출전 시간 분배가 생각보다 쉽지 않는 점을 감안하면 특급 데려와도 현재 잘해주고 있는 배스가 애매해질 것 같습니다. 그래서 에릭 교체가 급하지 않고 비슷한 스타일로 신중하게 교체가 이루어질 것 같습니다.
삭제된 댓글 입니다.
근데 케이티 용병 뽑기실력이 몇년간 대실패였어서 잘뽑을지
에릭이 1옵이었군요. 그렇다면 충분히 좋은 선수 찾아봄직하죠. 풀옵까지 버티다가 다른 나라 리그 끝나면 설린저처럼 좋은 선수 데려올수도 있겠네요.
솔직히 허훈도 있고 배스도 잘해주고 있는데 라렌정도 선수면 우승 노려볼만 하다 봅니다.
@칼라피플 라렌이면 진짜 딱 맞는 퍼즐이네요. 현재 KT에.
케이티에게는 그런능력이 이때까지없었는데 과연 …
근데 밑에 심전도테스트 님 글을 보면 배스가 2옵션 치고 많은 금액인 36만 달러라는데 그렇다면 워니,로슨,스펠맨급 1옵션 선수를 데려오기는 쉽지 않다는 걸 감안해야겠죠. 그나마 소노가 운좋게 오누아쿠라도 건진 느낌이고요.
사실 금액이얼마든 케이티는 늘 허훈에라에 용병뽑기에 성공한적이없어서
저는 허훈 양홍석 워니였으면 한두번 우승했을거라봅니다 그만큼 용병을 못뽑앗죠…
@심전도테스트 대체는
좋았는데 결국 육강 사강권 용병이라봅니다
케이티로스터는 거의 근몇년간 당대넘버원 가드랑 리그최고급포워드 베스트5급 포워드를 갖고 최대 4강권용병으로는 아쉬웠죠
스펠맨은 빼주세요ㅠㅠ
대체용병은 특히나 1옵션급은 제대로 온 케이스가 드물죠. 맨날 뭐 호주 리그가 끝나네 중국이 끝나네 용병 누구누구...말은 나오지만 대부분 KBL 수준에 맞는 용병이거나,특급이지만 태업 용병. 둘중 하나가 오는게 현실 입니다.KT 경우는 배스가 1옵션급으로 성장,적응했기 때문에 1옵션을 다시 뽑아서 배스와 자리 바꿈 할려는 의지는 크게 없을 겁니다.
물론 에릭은 바뀔 가능성이 크다 보구요.
애매한 부분이 1.5옵션으로 영입한 배스가 잘해주고있는만큼 게임처럼 출전 시간 분배가 생각보다 쉽지 않는 점을 감안하면 특급 데려와도 현재 잘해주고 있는 배스가 애매해질 것 같습니다. 그래서 에릭 교체가 급하지 않고 비슷한 스타일로 신중하게 교체가 이루어질 것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