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님의교회 세계복음선교협회의 올해 들어 열 번째 새 성전 헌당 소식입니다.~~~
지난 11일 수원호 매실지구와 광교신도시에서 새 성전 헌당식.
놀랍게도 아직 40 여개 이상의 새 성전들이 헌당식을 기다리고 있다는 사실^^
역시 엘로힘 하나님 함께 하시니 모든 예언이 놀랍게 성취되고 있습니다.
[디스커버리뉴스=이명수 기자] 경기와 충청권에서 지난달 새 성전 헌당 소식을 알린 하나님의교회 세계복음선교협회(총회장 김주철 목사)가 지난 11일, 수원특례시에서도 헌당식을 개최했다.
호매실지구와 광교신도시에 세워진 새 교회에서 참석자 3,000명가량의 환영 속에 열렸다. 세계 175개국 7,500여 지역교회를 기반으로 이웃과 화합하고 일상에 활력을 더해온 행보가 수원 대표 신도시에서도 분주히 이어질 전망이다.
하나님의 교회는 앞서 5월, 고양 행신2지구와 삼송지구, 세종과 대전 유성구에서 헌당식을 마쳤다. 2월에도 부산 해운대와 울산 동구, 거제, 통영에서 개최해 올 상반기에만 벌써 10개 지역에서 열었으나 아직 국내만 40여 곳이 더 예정돼 있다.
총회장 김주철 목사는 ‘수원권선호매실 하나님의 교회’와 ‘수원광교 하나님의 교회’ 헌당기념예배에서 예수 그리스도가 세운 교회로서의 정통성과 사명을 강조했다. “사회를 이롭게 하고 이웃에게 영원한 삶의 소망과 행복을 나눠주는 교회가 늘어날수록 인류의 미래가 밝다”며 “예수님이 세우시고 사도들이 다닌 하나님의 교회가 바로 세계에 평화를 안겨주는 교회”라고 설명했다. “새 언약 유월절 진리를 계승하고 성경 가르침을 실천하는 교회로서 빛과 소금의 역할을 다하는 복음 기관이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출처 : 디스커버리뉴스(DISCOVERYNEWS)(http://www.discoverynews.kr)
첫댓글 세상의 빛과 소금의 사명을 다하는 가운데 많은 영혼들 또한 새 성전에 인도하여 하나님 주시는 축복을 함께 받으시기 바랍니다~~아니모!!
놀랍게 이루어지는 예언속에 전국 곳곳에 들어서는 예쁜 성전들을 볼때마다 마음이 기쁘고 설레입니다...
전국과 전 세계 곳곳에 끊임없이 하나님의 교회 새 성전이 건립되고 있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