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한국 GM의 생산물량 축소로 머플러 수요감소하며 외형축소, 영업익 연속적자기록중
부채비율 250%에 차입금 의존도는 43으로 재무안정도도 크게 떨어지고 있다. 매출채권 회수기간이 길어지고 있으며 운전자금 회전기간도 길어지고 있다. 유동성 위험에 빠지기 쉬운 재무구조를 보유하고 있다.
|
@요약—과도한 부채에 적자. 매력이 없다.
실적도 성장성도 없어 보인다.
주력 매출처가 한국 GM이라는 것도 약점이다. 과도한 부채에 연속적자는 부담이 될 수 밖에 없다.
단기적으로 급등이 나오긴 했지만 기술적 매매만 가능하다.
철저하게 단기로만 접근해야할 종목으로 판단된다. |
@사업내용
자동차용 소음기(Muffler)를 전문으로 생산하는 자동차 부품제조기업이다.
주요 거래처는 한국 GM이다.
음기와 관련하여, 세계적인 Global 배기시스템 회사로는 Faurecia(프랑스), Tenneco(미국), Bosal(벨기에), Eberspacher(독일) 등이 있으며 일본의 배기시스템 업체로는 Futaba, Sango, Hiro-Tech(Yumax인수), Sankei 등의 회사가 있다.
주요 제품 등의 현황
제품명칭 | 자동차용 배기시스템 | |||
용도 | 엔진의 실린더 내에서 연소된 고온고압의 연소가스를 배기 매니폴드를 통해 프런트 파이프, 프런트 머플러, 리어 머플러를 통과함으로써 약 190 dB(A)의 배기소음을 단계적으로 압력과 온도를 낮추어 대기 중으로 방출 | |||
제품 구성도 | ||||
부품 구성도 | ||||
부품별 기능 및 특성 | 엔진 연소 배기가스를 카탈리틱 컨버터 및 소음기로 전달하는 역할을 하며 주물형 및 Fabricated manifold(스테인리스 스틸 프레스형 또는 Tubular bending형)으로 구분된다. | |||
엔진에서 배출되는 탄화수소(HC), 일산화탄소(CO), 질소산화물(NOx), 매연 입자상 물질등의 유해가스를 촉매가 코팅된 substrate(담체)에 통과시켜 인체에 무해한 CO2, N2, H2O 등으로 정화시키거나 저감시키는 장치이다. | ||||
배기계의 열팽창과 엔진의 진동을 흡수하여 소음진동 및 내구성 향상을 시킨다 | ||||
자동차 소음기(Muffler)는 반사형(Reactive or reflective)과 반사 및 소실형(Reactive-resistive)으로 구별되며 고온고압의 배기소음이 소음기내로 전달되어 다공형 튜우브, 격벽(Baffle), 흡음재(Absorption material)를 통과함으로서, 소음기내의 공간(Chamber)의 수축, 팽창을 반복함으로서 음의 에너지가 열에너지로 변경되어 감쇄가 진행되도록 하는 부품 |
첫댓글 감사합니다
감사합니다.
감사합니다
감사힙니다
감사합니다
감사합니다.
좋은 내용 감사합니다.
감사합니다
감사합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