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당역에서 성남하대원까지 운행종료하고 모란역쪽으로 터벅터벅 걸어오고 있는데..
걷기시작한지 얼마안됐거늘 ~~
딩동~~~그래! 이 순간을 위해 핸펀에서 눈을 떼지 않은게지...
성남-부천 35k가 떴다..
짜릿한 손맛을 느낀후 손님한테 전화를 했습니다...
시간이 새벽2시가 가까운지라 손님 역시 술한잔 먹은티 내면서 거나하게 전화를 받는데..
나- 안녕하세요..대리기사인데요.. 현재 위치가 어디쯤이세요?
손님-여기 고등동사무소 근방인데..오늘 처음온곳이라 잘 모르겠거든..
동사무소 앞에 오면 전화하면 되는데.....
나-(역시나 말이 짧군...느끼면서) 그런데 지금 성남이 아니라 수원에 있는거 아녀요?
고등동이면 수원인데..
손님-아냐..여기 성남 맞아... 잘모르겠으면 내가 길가 사거리쪽으로 나갈테니깐 5분후에 전화해봐..
나-네..5분후에 전화 드릴께요..
5분후~~
나-대리기사인데요..어디에 계세요?
손님-응! 여기 이정표 보니깐 시흥사거리라고 되어있네..큰사거리야!
나-??????????? 경기 시흥요? 서울시흥요?
손님-여기 성남이라니깐..!
나-아깐 수원고등동을 얘기하더니 지금은 시흥이라고 그러고..뭐예요?(장난해?속마음)
손님-잠깐만 옆에 주유소있거든..위치좀 물어볼께..끊지말고 잠깐 기다려봐!
1분정도 지나니 왁자지껄 소리가 들린다..그런데 주유소 알바도 잘 모르는지..얼버부리는 목소리가
역력한데...
그러면서 이어지는 전화통화에 쓰러지고 말뻔했다..
손님-여기가 여수교차로쪽으로 쭈~욱 오다보면...어쩌구 저쩌구~~
나-잠깐만요..(말을 끊었다..)그새 시흥사거리에서 전라도 여수까지 가셨나봐요? 라고 진지하게 물었더
니 곧죽어도 성남이란다..갑자기 밀려드는 두통과 스트레스....그리고 말을 해줬다..
혹시 모란역 모르세요?
손님-모르는데....슬슬 미안해지기 시작했는지 목소리도 작아지더니..
어어지는 손님질문..
손님-그런데 기사총각은 지금 어디인데 여길 모르는거야?
나-(두리번..두리번) 마침 오른쪽에 학교가 보여서 말을 해줬다..
여기 검단초등학교 옆인데요.. ?????????????????(말을 해주고도 어안이 벙벙)
손님-뭐야? 수원..전라도 어쩌구 저쩌구 하더니 기사당신은 인천에 있는거야?
나-그게 아니라.. ㅜㅜ
상황 한순간에 역전되더군요..쩝~
어쨌거나 네비게이션 탑재된 택시 승차후 주유소 이름 찍고 이동후 완료는 했는데..
뭔 동네 이름이 이런지..
당분간 하는 대리라도 지리공부 하자구요.. ㅡㅡ;;
아참! 추가로 말씀을 드리자면 모란역에서 야탑방면으로 가다보면 큰삼거리가 나오자나요?
안양..광명 진입로 지나서 말입니다..
그 진입로 다리이름이 여수교차로라네요..
그리고 삼거리에서 우회전후 쭈-욱 직진하면 2키로정도? 시흥사거리가 나오구요..
시흥사거리에서 우회전하면 고등동이라는 믿거나말거나.. ㅡ.ㅡ
그런데 왜 그때 검단초등학교는 바로앞에 있었는지..
첫댓글 고생하셧네요
애 많이 쓰셨습니다. 대단하시네요 두분 모두... 핸폰은 어느 기종이든 오더 받을때 문제가없나요 조언 부탁드려도 될까요?제 핸폰기종은 sph.x9700입니다.
시흥동 서울에도 있지만 성남에도 있는데.. 후후... 고등동 수원에도 있지만 마찬가지 성남에도 있습니다... 그러고 보면 동일지명이 참 많군요... 후후... 여수교사거리(여수교차로?)는 강남가는 버스타면 대부분 이쪽을 지나가는데, 모르셨나보네요^^ (고속도로올리는 버스말고 야탑경유하는 버스)
내곡-분당간 도로타고가다보면 시흥동사거리진출로 있는데, 나오자마자 있는 사거리가 시흥동사거리구요, 사거리에서 직진하다보면 여수교사거리가 나오고 끝까지 직진하면 말씀하신 삼거리가 나옵니다. 좌회전하면 모란역, 우회전하면 야탑역이구요... 다음부터 모르는 동네라면 그냥 동네택시기사에게 물어보는게 빠릅니다. 자신없다면 그냥 캔슬하는게 속편하구요... 후후...
고생마이 하셧네여...근디 넘 잼써서 웃었씀니다..ㅋㅋ(저도 그쪽지리는잘몰라여..ㅋㅋ)
ㅎㅎㅎ지송하게 한참 웃었어요
죄송... 오래간만에 한참 웃었읍니다. 피곤이 가시네요...ㅎㅎㅎ
저도 모르게 웃어버렸네요..푸하하하!~~~ 죄송..ㅡ,.ㅡ;; 하지만 새로운 사실을 알게되서 대신 감사드립니다.. 꿉뻑~
ㅎㅎㅎㅎㅎ ;
ㅎㅎㅎㅎㅎㅎㅎ..검단초등학교!
판교부근 시흥사거리 이정표 볼때마다 생경스러웠는데.. 여수동은 야탑쪽이고.. 검단초등학교가 단대오거리쪽 아니던가 싶은데.. 우리나라 어디 가던지 동명의 지명이 엄청 많지요.. 글 재밌게 읽었습니다..
저희 동네 학교가 언제 성남으로 이사갔을까요?? ㅋㅋ
에효..9403 좌석 한번두 안타보셨나봐요? 9403 유명할건데..그차는 그 여수삼거리 지나가는데 ㅎ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