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말씀과 함께 기도와 함께 하는 오늘은 2022년 7월18일 월요일입니다. 시편94:18,19절 말씀을 봉독합니다.(195)
18.여호와여 나의 발이 미끄러진다고 말할 때에 주의 인자하심이 나를 붙드셨사오며
19.내 속에 근심이 많을 때에 주의 위안이 내 영혼을 즐겁게 하시나이다.아멘
☎. [탁월한 미끄럼방지]라는 제목으로 하나님의 말씀을 상고하겠습니다.
서해안고속도로에서 언제인가 35중 추돌사고가 일어난 적이 있었습니다. 말그대로 고속도로가 아수라장이 되는 끔찍한 사고였던 기억이납니다. 이런 사고는 차가 미끄러지면서 앞에가는 차를 연달아 추돌하게 되면서 일어난 사고였습니다.
눈길이나 빙판길 또한 블랙 아이스로 인한 추돌사고가 일어나지 않게하려면 눈길 또는 빙판길을 미끄럽지 않도록 미끄럼방지를 잘 하면됩니다.
미끄러지는 것은 차(車)들뿐만 아닙니다.
노약자들과 어린 아이들은 쉽게 미끄러져 넘어지는 사고가 많이 일어납니다.
그래서 미끄럼을 방지하려고 미끄럼방지 제품들이 다양하게 시중에서 판매가 되고 있습니다.
미끄럼방지 매트
미끄럼방지 패드
미끄럼방지 신발
미끄럼방지 양말
미끄럼방지 테이프
미끄럼방지 슬리퍼
미끄럼방지 욕실화
미끄럼방지 스티커
미끄럼방지 스프레이
등이 있는 것을 확인할 수가 있었습니다.
그런데 사람이 사는 동안 몸이 미끄러지는 것만이 있는 것이 아닙니다.
인생이..., 즉 삶이 미끄러질때가 있습니다.
우리나라는 마약청정국이라는 닉네임을 가져섰으나 이제는 옛말이 되고 말았습니다. 마약을 주사하거나 흡입하거나 먹은 후에 운전을 하다가 일어나는 교통사고도 빈번합니다. 또는 마약주사 후에 또는 흡입후에 몽롱한 상태에서 길거리로 뛰쳐나와 칼로 행인들을 위협 할 뿐아니라 실제 살인사건도 일어나고 있습니다.
마약은 고등학생 뿐만 아니라 중학생들 사이에도 이미 침투하여 많은 아이들이 망가지고 있습니다.
이것이 미끄러지는 것입니다.
✔. 사이비종교에 빠지게 되어 미끄러지는 사람도 있습니다.
✔. 불륜으로 미끄러지기도 합니다.
✔. 도박 게임에 빠져 미끄러지는 사람들도 있습니다.
✔. 가상화폐에 투자하다가 미끄러지는 사람들도 있습니다.
✔. 술과 마약으로 인하여 미끄러지는 사람들도 있습니다.
우리가 미끄러지지 않으려면 하나님께 붙들려야 합니다.
미끄러지고 있다면 "하나님 내가 죄로 인하여 미끄러지고 있습니다."라고 도움을 구하면 하나님은 우리가 미끄러져 처박히기 전에 붙들어 주십니다.
지금 무엇 때문에..., 마음 속에 근심이 있으십니까?
그런 근심을 내버려두면 결국 미끄러집니다.
하나님을 찾으시기 바랍니다.
하나님은 우리를 미끄러지지 않도록 문어 빨판보다 수천 수만배 강한 손으로 붙잡아 주실 것입니다.
우리 모두 미끄러지지 마시기를 바랍니다.
하나님만이 탁월하신 미끄럼 방지가 되어 주시는 것을 믿으시기를 바랍니다.
☎.기도합시다.
하나님 아버지 우리를 세상의 미끄러운 죄와 유혹들로 부터 미끄러지지 않도록 우리를 붙잡아 주시기를 예수님 이름으로 기도합니다. 아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