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 용도
EKP의 도입 목적
- 인건비 감소, 이동 비용 감소
- 혁신적인 의사 소통
- 정보 분석과 정보의 공유
- 제품 개발 및 생산 주기 단축
- 신속하고 정확한 업무처리
- 전사적 자원 관리 및 지식 관리
EKP가 필요한 회사
- 사소한 결재라고 한번 결재를 받으려면 많은 시간이 소요되는 회사
- 자료 하나 찾으려면 회사의 문서함이나 개인별 PC를 모두 검색해야 하는 회사
- 담당자의 출장으로 업무 단절이 자주 발생 하는 회사
- 외근 중 메일을 확인하기 위해서 사무실로 가야만 하는 회사
- 기업의 정보 축척이 필요한 회사
EKP 도입시 이점
- 업무 처리 시간의 단출
- 업무 처리 비용의 절감
- 업무을 표준화하여 효과적으로 관리
- 신속한 의사 결정을 유도
- 출장/이동 감소
- 지식과 정보의 재 사용
- 기존 자산의 효율적인 활용
- 업무의 효율화
* 추가기능 및 원하시는 기능 Customizing 가능합니다.
- 해외에서도 구축 가능하니 관심있는 분들은 연락주시면 상세기능과 가격 안내해 드리겠습니다.
011-9996-5415
jack@neodreams.net
강석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