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리뫼 산악회-바람의능선

일반산행후기 스크랩 100명산 둘러보기! - 홍천 가리산(1,051m)~새덕이봉(937m)~등골산(883.4m)~평내등골산(611m)
뫼들 추천 0 조회 254 14.10.06 22:31 댓글 4

• 14.10.07 12:54

첫댓글 바우들 이춘식대장 일행하고 산행을 같이 하셨네요. ㅎㅎ
    전 이박삼일동안 인수봉에서 씨름했습니다. 바위하고 술하고 말이죠. ㅋㅋ
    이대장 일행하고는 저녁에 대구에서 만나서 도킹 했습니다~

가리산은 바우들 초기 때 답사도 다녀오고 정기산행도 했던 산인데 점점 망가져 가는
    모습들을 보니 안타깝습니다.

정상부가 참 아름다운 산인데 지자체의 욕심에 평범한 산으로 변해가네요...

• 작성자 14.10.09 21:07

가리산이야 나도 15년전쯤 처음 갔다오고 그후로 8년전쯤 다시 갔다 왔는데
    동남쪽 예빈산 능선이 괞찬타 케가 여불때기로 갔다왔심다!~ㅎ
    처음에는 혼자 종주할 생각이었는데 이외로 바우들팀을 만나 말동무도 하면서
    하루 기분좋게 산행을 하고 왔네요!~^^*
    요즈음 서울 나들이가 부쩍 잦아졌는데 베이스캠프를 인수봉으로 아예 옮겨야 할듯!~ㅋ
    오랫만에 보는 시즈꾸님도 반갑고!~ 안부 전해 주이소!~^&^

• 14.10.08 21:45

샌삐마 조올라 케띠마는 오래되가 다삭아가 통가 했든 각설이 모자 조왔드라면 이몸의 허여케 쉰 걸베이 꼴의 털래기 하고 어울리지 싶은데 아깝습니다 뫼들님은 육산쪽으로 많이 가고 나는 돌삐 많은 산쪽(리찌등반위주)으로 가다보이 한주바리 할 기회가 안생기네요 잘보고 갑니다 언제 OruxMaps 다운도 좀부탁 드리고 한주바리 할 기회를 기다리며....?

• 작성자 14.10.09 21:14

소생은 이자뿌마 아직 서비스 유효기간 이내꺼를 이자뿌는데 하나 건질라 카마 꼭
    지기다비 같은기 걸리네요!~ㅋㅋ
    그동안 이자뿟는거를 계산하마 기백만원대는 될듯한데 다시 찾아갈수도 없고!~ㅠㅠ
    산에 댕기는 넘이 육산이든 암산이든 가리지는 않는데 단지 나는 쫌 잡식성이고
    허연산님은 여문 돌삐를 좋아하는지라 박치기할 일이 그리 많지 않은듯 하네요!~ㅋㅋ
    그동안 베라났는 술만 몇말은 되지 시푼데 한방에 처리하기가 쪼께 거시기 하네요!~ㅎ
    좋아하는산 많이 다니시고 인연되면 푹익은 술한잔으로 회포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