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uitarist Jsam 간단이력-
97년 밴드결성 언더그라운드 클럽라이브 활동.
1997~2001 오딘 1st기타가입.1집 라이브투어.
1999년 블루스 프로젝트밴드 활동(with 클래지콰이,이바디 "호란")
2000 오딘 미니앨범발매. 2001 일본 오사카 공연.
2001 오딘 2집 "ten days in laclymation"녹음발매. 2집 라이브투어.
2002 부산락페 라이브앨범 with Vaniia Fudge,Eden Bridge,Royalhunt,Canibal corpse Strapping Young Lad,Kreator
2002 재즈아카데미 기타과 정규과정. (한상원 정재열사사).
2002 ~2004 밴드 DMZ COREA 1st 기타리스트 가입 공연투어, 앨범작업.
2004~2008 밴드"eMoticon"기타리스트.싱글앨범 [Greendays],[Hit and Run]
2009 어쿠스틱밴드 Jade tower
2010~현재 인디레이블 Uniqublic 프로듀서겸 작곡가
2011~현재 밴드 "The Sly"기타리스트
2011~현재밴드 "Down Hell"기타리스트
10여년간 실용음악 아카데미 출강경력(수많은 유명대학 실용음악과 기타과 작곡과 합격생 배출!!)
현재 다수의 실용음악 아카데미 출강중(입시 전문반 지도)
현재 솔로연주앨범작업중.
1300여회 이상의 라이브경험과 대형페스티벌 방송세션(라디오,tv,녹음),앨범녹음.
안녕하세요 Guitarist Jsam입니다^^*
기타리스트란 직업은 참 멋진직업입니다!!
수많은 사람들앞에서의 라이브공연이나, 내연주를 앨범이나 방송매체를 통해
다른사람들에게 들려줄때의 쾌감은 이루말할수없으니까요..
하지만 화려한 이면에는 오랜기간동안 공부하고 연습하며 내실을 다져야하는 기간이 반드시 필요하답니다.
앞으로 기타리스트란 "너 늙어서 음악아직도하냐?" 가 아닌 연주생활을 오래할수록 다양한분야로 노하우를 전수하거나
외국의 기타리스트처럼 음악자체로 인정받는 시대가 올것입니다.
짧게는 대학입학 또는 밴드의 첫라이브나 첫앨범을 목표로시작해서, 이후에도 자신의 이름을건 기타리스트로서 꾸준한
활동을 이어나가시길 바라며,여러분들의 연주생활 끝까지 곁에서 든든한 멘토가 되어드리겠습니다!!
====================================================================================================================
[음악은 자연발생적으로 생겨났으며 이에대한 정리가 이론일것입니다.
수많은 음악장르가 생겨나고 장르간 퓨전이 일반화된 지금의 시기에 화성악이나 전반적인 이론에대한 이해는 꼭필요합니다~
보다 정확하게 음악을 듣고 연주할수 있을때까지 연주를 할때 사용하는 스케일과 리듬, 코드진행등을
먼저 분석하고 단계적으로 연습을 소화하시면서 하루하루 달라지는 자신을 보게될것입니다.]
====레슨 커리큘럼 (프로 전문반 입시반)=====
★스케일을 익히는 방법(스케일이 생겨난 이유와 종류 스케일과 코드의 관계고찰)
★크로매틱 스케일 연습4,8,12,16,24,32비트 연습과 폴리리듬.
★다이아토닉 스케일과 코드진행에 관하여.
(메이저다이아토닉스케일과 코드진행.마이너다이아토닉스케일과 코드진행)
★텐션이란 무엇인가(코드스케일과 텐션의 관계,텐션의 역할과 종류)
★다이아토닉이외의 코드(add sus 6th코드사용법과 사운드메이킹)
★장르별 실전코드보이싱과 솔로(재즈와 블루스 실전연주예시 즉흥연주방법,모던락 브릿팝에서부터 하드락 메탈코어까지
전장르 실전연주 예시)
★디미니쉬코드와 코드스케일(디미니쉬코드의 특징과 디미니쉬스케일의 종류,코드진행 실전예시와 간단하게 정리한 연주접근방법)
★세컨드리도미넌트와 대리,2차대리 도미넌트코드(사용가능한 텐션과 코드스케일의 예시)
★릴레이티드 ⅱm(ⅱm7-ⅴ7진행분석과 연주방법. 세컨드리도미넌트에서의ⅱm사용법 )
★블루스의 이론적인 고찰(펜타토닉스케일 블루노트에대한 이해. 모드스케일연주 코드톤연주에 접근법)
★블루스 12마디진행과 턴 어라운드.(순환코드진행의 예시와 연주구성 보이싱방법)
★리듬의종류(셔플 부기우기 펑크 보사노바 스윙 8비트 락...)와 백비트, 레이백에대한 이해.
★피킹의종류와 주법 밸런스에 관하여(스윕피킹과 이코노미피킹, 얼터네이트피킹과 속주 밸런스,
라이트핸드주법,스타카토 트레몰로주법. 팜뮤트플레이와 레가토주법)
★공연과 오디션에서의 마음가짐과 준비필수 팁!!(붙는사람은 따로있다,수많은 사람들중에 나를 어필하는 노하우)
★사운드메이킹에관하여(스튜디오 녹음,작은클럽공연 야외공연 대형실내공연장에서의 사운드셋팅방법에관한 노하우전수)
★밴드음악의 작곡과 편곡방법(코드진행이먼저? 멜로디가 먼저?악기의 역할에대한 이해,보컬과 악기가 모두사는 사운드메이킹
편곡방법 작은 아이디어를 곡으로 완성시키는 방법)
★그밖에->초킹 업,다운 해머링, 풀링, 비브라토에대한 이해와 접근방법.펑키리듬 스트로크와 커팅(클린톤과 크런치사운드, 코드보이싱)
글리산도,슬라이드, 피킹하모닉스,cycle of fifth 와 조표 12key.cadence(종지법),mode form major scale. walking bass line.
.
.
===================================================================================================================
*제분야에대한 최고수준의 노하우를 전해드릴것을 자신합니다*
*궁금하신점 언제든지 편한하게 문의하시기바랍니다^^
장소: 개인Studio =>1.홍대 카페골목(합정/상수역5분)
2.양재동 AT센터 맞은편 도보5분
메일문의 gssyn@naver.com gssyn@hanmail.net
전화문의 010 2059 2176
*연주영상->http://blog.naver.com/gssyn
또는 네이버 Jasm검색후 동영상보기 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