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선 관리를 받기 전 가볍게 몸을 씻고 가슴이 살짝(?)드러나는 새하얀 목욕가운으로 갈아입습니다.
달콤한 딸기가 든 정체불명의 주스를 서비스로 받았다. 주스 효과인지 얼굴이 새빨갛게 변하고 괜히 부끄러워진다.
심의 손이 2개인 이유는 주스를 많이 마시기 위함인가. 주스가 맛있는지 눈이 풀어지고 미소를 짓는 리스트.
주스의 행복. 자신의 연인은 돈 벌러 나가서 옆에 없으나 이상하게 가슴이 두근거리고 사랑에 빠진 기분이 든다.
1. 손 발톱 관리하기
리스트: 뭐야? 연주회? 그 날은 안 돼! 피부 관리 예약해 놨어. 서비스로 손 발톱 관리를 무료로 해준다더군. 자네 내가 그 예약을 취소해서 내 멋진 미모가 망가지면 책임져줄텐가? 친애하는 바그너군.
극장주는 순간 자신의 장인어른을 죽일까 고민했지만 저 빌어먹게 느끼한 놈을 연주 무대위에 올리기 위해 자신이 출연료로 들인 돈을 생각하며 참기로한다. 분하고 인정하기는 싫었으나 심들이 자신의 극장에 오는 이유중 하나가 저 자식의 잘난 외모때문임을 고려한다면....
손님 발톱 다듬어 드릴께요! 오 손님 발은 웬만한 사람들보다 부드럽군요! 어떤 제품을 쓰시나요?
발톱 매니큐어를 서비스로 주겠습니다! 어떤 색깔이 좋으세요?
고요한 분위기 속, 자신의 발을 주무르는 마사지사의 손실에 편안함을 느낀 리스트의 눈이 꾸벅꾸벅 감긴다. 피곤한 몸을 잠시 쉬기로 한다.
이 와중에도 꾸역꾸역 출몰하는 파파라치. 유명인의 발톱 관리를 기사로 쓰고 싶은 모양이다.
손님, 손이 참 부드럽고 향이 좋네요! 나갈 때 저희 제품을 서비스로 드릴테니 한 번 써보고 후기를 남겨주시겠어요? 남겨주시면 사은품으로 피부관리 1회 무료이용권을 드릴께요!!
마사지사의 립서비스에 기분이 좋은지 코가 빨개진 리스트.
녹색 좋아하신다고 하셔서 인조 손톱을 붙인 뒤에 녹색으로 발라봤어요! 마음에 드시나요?
네 완전 좋아요! 마음에 쏙 들어요.
자신의 아름다운 손톱에 흐뭇. 관찰하느라 여념이 없는 리스트. 역시 난 뭘해도 잘생겼어! 라고 생각한다.
내 손톱은 완벽해! 좋아하는 색깔을 발라주자 심의 기분이 좋아졌다. 만약 싫어하는 색을 발라주면 어떻게 될지는 모르겠다.
2. 미니 냉장고 업데이트- 오이 슬라이스와 오이 에너지음료 섭취 가능.
고운 피부팩을 붙히고 오이 냠냠.
생오이가 제법 맛있는지 행복해 보이는 리스트의 표정.
와 이 오이 음료도 맛있어! 오이 예찬론자로 변할 듯한 리스트. 다른 심들에게도 맛 보여주고 싶다고 생각한다.
의사 권장량보다 더 많은 오이를 먹으면 오이 인간이 될 텐데....먹어도 되려나?
웩! 오이 맛없어 X같은 오이 안 먹어!를 얼굴로 몸소 보여주는 베토벤. 심들이 왜 오이를 좋아하는지 도무지 이해할 수 없었다.
첫댓글 마쟈여 ㅎㅎ근데 손톱너무 빨리벗겨짐 ㅠㅠㅠㅠ
그래서 가끔 심 편집기능에서 아예 손톱 붙혀줌 ㅎㅎ 기분전환할때
@신경외과 아 그런방법이!! 감사해요ㅎㅎ
그러게요 싫어하는 색을 발라주면 어떻게 변할까요 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