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 사실 노홍철을 고등학교 때부터 좋아했던 팬으로서(저의 롤모델 이시죠) 좋은 생각은 하고 있었지만 딱히 관심을 갖고 지켜보진 않았거든요, 장윤정-노홍철 커플에 대해서.
근데 오랜만에 집에서 너무 할게 없어서 노홍철-장윤정이 나온 골드미스가간다 프로그램을 봤는데 거기서 노홍철-장윤정이 커플이 되기까지의 과정과 서로의 생각이 나오더라구요.
들어보니깐 너무나 진솔되고 진지하고, 또한 유쾌한 그 둘의 모습에 인상 깊게 프로그램을 봤거든요.
근데 정작 인터넷에서 장윤정이나 노홍철을 치면 너무 안좋은 악플들이 많더라구요.
김민종을 엿먹인거라는둥, 장윤정이랑 맞선본 치과의사는 뭐가 되냐는둥...뭐 별에별 악플들이 많더라구요.
근데 그 사건들도 알고봤더니(제가 조사좀 해봤죠-_-;)다 네티즌들이 부풀리고 억측인 루머들이더라구요.
장윤정이랑 맞선본건 방송일이 5월17일이지만 실제 촬영일은 4월18일 이였고,그 당시엔 노홍철과 장윤정이 교제 관계도 아니고 단순히 친구 그 이상의 의미가 아니였기에 맞선을 충분히 볼 수도 있는 상황인데도 사람들이 억측을 해서 ' 노홍철한테 마음이 있었으면서 왜 맞선을 나갔느냐 ' 라는둥의 악플을 썼더라구요.
노홍철과 장윤정이 실제로 교제한건 5월7일이고 장윤정이 노홍철한테 사심이 있었든 없었든 아무런 관계도 아닌 상태에서 맞선을 본거 가지고 이러쿵,저러쿵 할만한 이야기는 아닌데 말이죠.
거기다 김민종씨 사건도 김민종씨 스스로도 개의치 않다,오히려 축하해줬다라고 해주고 실제 장윤정이 김민종한테 진지하게 사귀자고 고백을 한것도 아니고,사귀지도 않았구요.
왜 김민종씨 이야기도 나오는지 전 이해가 안되더라구요..
참 그런 악플들을 보면서 정말 네티즌이라는,아니 인간 그 자체에 혐오를 느끼게 되네요.;;
다른분들은 노-장 커플에 대해서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사실 한달전에 터진 소식을 이제와서 떠든다는게 좀 늦은 감이 없지 않아 있지만-_-;;도저히 안될거 같아서 글을 올립니다)
첫댓글 언제나 생각하는 부분이지만...서로가 좋다는데 뭐가 문젭니까?
다른건 잘 모르겠고, 자신만만하게 '나를 지켜보아라' 라고 말하는 노홍철이 남자다웠습니다, 진실하면서도 멋있는 모습이었던것 같네요,
남의 개인사에 별 관심은 없지만 딱 보이기로는 밉상 커플
뭐 사귀면 사귀는거지 남들이 왈가왈부할 일이 있는건지-_-;; 전 열애기사같은게 세상에서 가장 쓰잘데기없는 기사라고 생각합니다. 걔들이 좋아서 사귄다는데 왜 다른사람들이 난리야? 뭐 이런느낌?;
저도 사실 그런 생각이였고 누가 사귀든 관심 없었는데 사람들 악플 보고 발끈해서 글을 올렸네요. 왜 사실도 모르고,거기다 남 커플에 이래라 저래라 악플을 남기는지 네티즌,아니 인간이라는 것들의 심리가 도저히 이해가 안돼요.
별로 관심이 없어서.......
아니 무슨 불륜도 아니고.... 인간의 마음이 어느 시점부터이다 명확하게 자로 잰 듯 말할 수 있는 것도 아니고.... 말 들어보니 애매모호한 상태로 죽 지내왔던 거 같은데... 노홍철이 과거에 어떤 사람이었든 이제라도 좋은 사람 만나서 좋은 사랑 하면 되지 뭔 '잘 알지도 못하면서' 말들이 많은지 모르겠더라구요.
노홍철, 장윤정... 개인적으로 두명 다 밉상이고 안 좋아하는 연예인이지만.... 서로 좋다는데 왈가왈부할 마음 없습니다~
둘다 괜찮게 생각하는 연예인들이라 결혼까지 갔으면 좋겠네요....연예인이건 누구건 둘이 좋다는데 욕하는 사람들은... 쏠로부대..20년차 이상급...??? (응...??? ㅡㅡ;;;) 농담이고.. 저도 윗님들처럼 이해가 안갑니다...왜 남의 사생활에 심하게 욕설과 비난을 해대는지..;;;
별 관심없습니다..그러던지 말던지..
저도 별 관심은 없지만 장윤정씨가 아깝긴 하네요. 일등신부감과 진짜 돌+I의 만남이라... ㅋ 이미지겠지만 아무리 방송이라도 행동에 좀 많이 보이긴 하더라구요.
전 둘다 좋아하는 입장에서 너무 잘된거 같고, 위에 말씀하신대로 그런 비판은 어이가 없더군요 방송촬영을 한다고 바로 그 주에 방송으로 나가는것도 아닌데 앞뒤 안가리고 비판부터 하는...
좋아보이는뎅~
세상에서 가장 어리석은 말중에 하나가 누가 아깝다는 말이 아닌가 싶어요. 어떻게 자신이 다른사람을 그렇게 평가할수 있는지 궁금하네요.
다 그렇듯 빨리 결혼하지 않으면 헤어집니다. 오랜 연예는 없어요
노홍철씨.. 예전에 잡지에 나온거 인터뷰 장윤정씨가 본다면.. 어떨런지..
별로 신경 안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