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차량 뒷부분>>

<<차량 우측부분>>

<<차량 좌측부분>>
안녕하세요... 충무김밥이에요...
이번에는 차량랩핑이를 가지고 왔어요...
한참 미국소 = 미친소 말도 많고 탈도 많았을때 했던
작업물을 지금에서 보니 감회가 새롭습니다..
1월도 벌써 중반이 흘렀군요...
시간 참 빠르다...
여러분 1월도 해피니스 화이팅 하세요^^b
카페 게시글
일♡러 ‥작품
※‥일러‥스트
차량 랩핑 디자인
충무김밥
추천 0
조회 554
10.01.18 21:57
댓글 21
다음검색
첫댓글 1등이요 부러워요! 멋진 작품이네요!
눈에 확~~들어오네요
잘봤습니다^^
와.. 일러로 이런거 어케 만드나요ㅠㅠ 정말 잘 만드셨어요 ㅇㅅ ㅇ/
좋은데요. 깔끔하고 신선한 분위기의 모습 좋네요^^
ㅋㅋ아귀여운듯
깔끔하고 좋네요^^
잘 만드셧네요~ ㅎ_ㅎ
아..깔끔하네요...저도 지금 만들어야 하는데...아직..실력이...
귀엽당 ㅋㅋㅋ
깔끔하구 좋은거 같아요~!! 화이팅~~!!*^^*
귀엽기도 하면서 눈에 딱들어올뜻 하네요 잘보고 갑니다 ^^
우와 ㅋㅋㅋㅋㅋㅋㅋ잘하시네요 ㅋㅋㅋ
저도 한우로 저런거 햇엇는데 ㅠㅠㅠ
아 진짜 이런거보면볼수록 배우고싶어요,,
그러네요...눈에 확들어온네요 대단하세요
우와ㅋㅋ 짱!! 랩핑이 뭔가 했네요 ;;ㅋㅋㅋ
깜끔하면서 눈에 팍!! 띄네여~~굳
소 캐릭터 귀엽네요
느낌이 확실하네요.
한우로 착각할뻔..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