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Daum
  • |
  • 카페
  • |
  • 메일
  • |
 
카페정보
♣웹디자인소스카페♣[홈페이지]
 
 
 
카페 게시글
    일♡러 ‥작품  ※‥일러‥스트 차량 랩핑 디자인
충무김밥 추천 0 조회 554 10.01.18 21:57 댓글 21
게시글 본문내용
 
다음검색
댓글
  • 10.01.18 22:32

    첫댓글 1등이요 부러워요! 멋진 작품이네요!

  • 10.01.18 22:54

    눈에 확~~들어오네요

  • 10.01.19 17:16

    잘봤습니다^^

  • 10.01.19 17:30

    와.. 일러로 이런거 어케 만드나요ㅠㅠ 정말 잘 만드셨어요 ㅇㅅ ㅇ/

  • 10.01.19 18:26

    좋은데요. 깔끔하고 신선한 분위기의 모습 좋네요^^

  • 10.01.20 17:26

    ㅋㅋ아귀여운듯

  • 10.01.21 10:09

    깔끔하고 좋네요^^

  • 10.01.24 10:41

    잘 만드셧네요~ ㅎ_ㅎ

  • 10.01.24 20:01

    아..깔끔하네요...저도 지금 만들어야 하는데...아직..실력이...

  • 10.01.25 11:15

    귀엽당 ㅋㅋㅋ

  • 10.01.25 13:05

    깔끔하구 좋은거 같아요~!! 화이팅~~!!*^^*

  • 10.01.25 15:09

    귀엽기도 하면서 눈에 딱들어올뜻 하네요 잘보고 갑니다 ^^

  • 10.01.27 19:04

    우와 ㅋㅋㅋㅋㅋㅋㅋ잘하시네요 ㅋㅋㅋ

  • 10.01.27 19:04

    저도 한우로 저런거 햇엇는데 ㅠㅠㅠ

  • 10.01.30 12:00

    아 진짜 이런거보면볼수록 배우고싶어요,,

  • 10.01.30 14:56

    그러네요...눈에 확들어온네요 대단하세요

  • 10.02.08 20:36

    우와ㅋㅋ 짱!! 랩핑이 뭔가 했네요 ;;ㅋㅋㅋ

  • 10.03.12 09:23

    깜끔하면서 눈에 팍!! 띄네여~~굳

  • 10.03.15 06:06

    소 캐릭터 귀엽네요

  • 10.06.23 23:10

    느낌이 확실하네요.

  • 12.02.26 16:31

    한우로 착각할뻔..ㅠㅠ

최신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