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계정 관련 문제, 아이템 및 보상 문제 등 기록 확인이 필요한 상황은 고객센터 1:1문의로 접수해 주셔야 확인 및 안내를 받으실 수 있는 점 참고 부탁드립니다.
[휴대 기기(모델 번호) / 버전 정보 확인 방법]
- Android(구글) 기기
· [설정] → [휴대전화 정보] → [모델 번호] 확인 → [소프트웨어 정보] → [안드로이드 버전] 확인
- iOS(애플) 기기
· [설정] → [일반] → [정보] → [모델 번호] 및 [소프트웨어 버전] 확인
1. 발생 일시 : 8월 16일 1시경
2. 이용 환경(휴대 기기 / PC) :
- 휴대 기기인 경우 모델 번호와 버전 정보를 함께 기재 부탁드립니다.
- PC 버전 클라이언트(베타) 설치/실행 오류 현상 발생 시 사용 중인 백신 프로그램명을 함께 기재 부탁드립니다.
모델명 SM-F946N 갤럭시 폴드 5
안드로이드 버전 14
3. 발생한 오류(버그) 현상 상세 내용 :
어플리케이션 실행이 안됩니다.
삭제 재설치도 수십번 해봤으나 동일합니다.
아래 게시글과 같은현상입니다.
4. 기타 첨부(스크린샷 / 동영상 등) :
카페 게시글
오류 게시판
버그가 있어 게임 실행이 안된다고 뜹니다.
유수객잔
추천 0
조회 182
24.08.16 14:33
댓글 2
다음검색
첫댓글 말씀해주신 내용 확인하였습니다.
해당 현상 지속 발생 시
이용 중이신 기기 재부팅 후 재확인을 부탁드립니다.
이후에도 지속 발생 시 고객센터로 1:1 문의 접수를 부탁드립니다.
■ 고객센터 문의 접수 방법 : https://cafe.daum.net/umamusume-kor/ZBi0/25
지금 켜봤는데 실행 잘됩니다.
답변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