京畿 70바 1877,1878,1889,1894,1900,1922호가 예비차량 → 80번 정규차량(2019년식 에디슨모터스 N☰W ☰-화이버드)으로 승격되었고
京畿 70바 1954호가 예비차량 → 80번 정규차량(2019~2020년식 에디슨모터스 N☰W ☰-화이버드)으로 승격되었고
京畿 70바 1886,1893,1901,1908,1909,1910,1911호가 13-4번 → 83-1번(2019년식 에디슨모터스 N☰W ☰-화이버드)으로 이동되었고
京畿 70바 1944,1945,1952호가 13-4번 → 83-1번(2019~2020년식 에디슨모터스 N☰W ☰-화이버드)으로 이동되었고
京畿 70바 1950호가 13-4번 → 80번(2019~2020년식 에디슨모터스 N☰W ☰-화이버드)으로 이동되었고
京畿 70바 1690,1697호가 98번 → 13-1번(2020년식 에디슨모터스 N☰W ☰-화이버드)으로 이동되었고
京畿 70바 1964호가 30번 → 80번(2019~2020년식 에디슨모터스 N☰W ☰-화이버드)으로 이동되었고
京畿 70바 1648호가 7-1번 → 7-1A번(2015년식 뉴슈퍼에어로시티 F/L 좌석)으로 이동되었고
京畿 70바 1364호가 83-1번 → 11-1번(2017년식 N☰W BS110 저상버스)으로 이동되었고
京畿 70바 1328,1520호가 83-1번 → 11-1번(2016년식 N☰W BS110 저상버스)으로 이동되었고
京畿 70바 1553,1829,1830호가 83-1번 → 11-1번(2015년식 N☰W BS110 저상버스)으로 이동되었고
京畿 70바 1275호가 80번 → 11-1번(2016년식 N☰W BS110 저상버스)으로 이동되었고
京畿 70바 1321,1353호가 80번 → 11-1번(2017년식 N☰W BS110 저상버스)으로 이동되었고
京畿 70바 1136,1547호가 80번 → 13-1번(2016년식 저상슈퍼에어로시티 F/L)으로 이동되었고
京畿 70바 1575호가 80번 → 13-1번(2017년식 N☰W BS110 저상버스)으로 이동되었고
京畿 70바 1835,1836호가 83-1번 → 13-1번(2016년식 N☰W BS110 저상버스)으로 이동되었고
京畿 70바 1840호가 83-1번 → 13-1번(2016년식 저상슈퍼에어로시티 F/L)으로 이동되었고
京畿 70바 1832,1839호가 64번 → 13-1번(2016년식 저상슈퍼에어로시티 F/L)으로 이동되었고
京畿 70바 1580호가 80번 → 64번(2018년식 저상슈퍼에어로시티 F/L)으로 이동되었고
京畿 70바 1581호가 80번 → 64번(2017년식 저상슈퍼에어로시티 F/L)으로 이동되었고
京畿 70바 1888호가 82-1번 → 예비차량(京畿大營業所)(2019년식 에디슨모터스 N☰W ☰-화이버드)으로 격하되었고
京畿 70바 1883호가 5번 → 梨木洞3반 예비차량(2019년식 에디슨모터스 N☰W ☰-화이버드)으로 격하되었고
京畿 70바 1601호가 11-1번 → 예비차량(2017년식 N☰W BS090)으로 격하되었고
京畿 70바 1260호가 13-1번 → 예비차량(2018년식 뉴슈퍼에어로시티 F/L)으로 격하되었습니다.
첫댓글 정보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