ㅤ안녕하세요~ 클라라 부동산입니다.
저는 2015년 유학생으로 밴쿠버에 와서 현재는 Sutton Group, 팀 Michelle Hur 에서 부동산으로 일을 하고 있습니다.
2015년 당시 저는 영주권만 받으면 집을 사야겠다는 목표 하나만을 가지고 왔습니다.
하지만 2015년때 프리세일로 집을 샀으면 더 조았을껄,,, 이라는 생각을 해봅니다.
그때 가격 1bed 룸 기준 $300,000 이 지금은 지역에 따라 다르지만 $500,000 은 넘어갑니다.
그때는 주위에 부동산 하시는분들도 몰랐을뿐더러, 영주권을 받고 사야겠다는 생각이 컸나 봅니다.
하지만 부동산의 가격은 저희를 기다려 주지 않죠.
해마다 늘어가는 이민자의 수, 계속 올라가는 렌트비로 밴쿠버의 부동산은 공급보다 수요가 항상 더커서 더이상 가격이 떨어질수가 없죠.
현재 워킹퍼밋을 가지고 계시는분, 영주권을 기다리시는분들 에게 부동산 1: 1 무료 상담을 해드립니다.
외국인이 부동산을 취득할경우 20%의 세금을 납부해야하지만, 워킹퍼밋 기간이 183일이 남아있으신분들은 프리세일 구매가 가능하십니다. ^^
또한 프리세일 VIP early Access 로 원하시는 유닛선점 및 인센티브 또한 제공하고 있습니다.
카카오톡으로 문의주시면 언제든지 성심껏 상담해 드리겠습니다.
오늘은 써리 스카이트레인에서 5분이내 거리인 52층 하이라이즈 콘도 PKWY by BOSA(2028년 완공예정) 를 소개하면서 마치겠습니다. ^^
써리는 매달 1000면의 인구가 유입되고 있으면 렌탄수요또한 엄청납니다.
스카이트레인이 써리에서 랭리까지 확장될 예정(2028년)이며, 49,000개의 직업이 2041년까지 성장될 예정입니다.
또한 Home to Kwantlen Polytechnic University, SFU, UBC Health professional 과 SFU Medical School campuses 가 있어서 교육또한 성장되고 있습니다.
카카오톡 링크 : https://open.kakao.com/o/sJ6zpSwg
ㅤ
ㅤ
ㅤ
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