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세대 부사를 보내고 다시 2기통으로 돌아왔습니다. 등록 후 환경검사 통지서 ㅠㅠ 갈고 닦고 조이고 (에어크리너/점화플러그/오일/필터) 간혈적 엔진 경고등 진단프로그램 확인 교차 테스트 시 실린더 헤드 가까운 수평(호리젠탈)맵센서 내부 실리콘칩 손상 가성비 좋은 제품으로 1조 교체 및 방열 작업 (1개만 교체 시 F/R 측정값 비교 에러 발생) 환검 완료 후 인천 중구 월미도 바이크 당당하게 주차 할 수 있는 "월만장" 다녀 왔습니다.
@하지무/R750,전주(77년)1098/1198 전기계통 레귤레이터 위치 변경 또는 방열 작업 등 소소한 몇가지 이슈만 조치하면 건식 카랑~ 카랑 사운드 넘치는 파워 놀란 코너링 즐기실 수 있습니다. 두카티는 디자인/파워/코너링 이외 "굳은 의지"로 다 이해하고 타야 됩니다^^
첫댓글 아 ㅎㅎㅎ 에프킬라에서 뿜을뻔 했습니다.
죄송합니다
연료탱크 거치대
최적화 글로벌 입증^^
감사합니다.
두ㅋㅏ티랑 가장 잘 어눌리시는거 같습니다^^
휴엘탱크/시트 라인은 단신라이더에게 적합하며, 1199/1299 피스톤 지름 112~116mm 숏스트로크 파워
힙에서 대뇌 전두엽까지 아드레날린 충전~~
감사합니다^^
@2기통짱 1198 마지막 건식 클러치 어떻게 생각하십니까...1098보다 숙성되서 잔고장 좀 덜하다고 들었습니다만...
@하지무/R750,전주(77년) 1098/1198 전기계통 레귤레이터 위치 변경 또는 방열 작업 등 소소한 몇가지 이슈만 조치하면 건식 카랑~ 카랑 사운드 넘치는 파워 놀란 코너링 즐기실 수 있습니다.
두카티는 디자인/파워/코너링 이외
"굳은 의지"로 다 이해하고 타야 됩니다^^
@2기통짱 사람들이 두카티 고르는 이유가 멋진 디자인 이라고 생각합니다 ^^ 고견 감사드려요 ㅎㅎ
능력자 능력자~~~~
감사감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