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Daum
  • |
  • 카페
  • |
  • 테이블
  • |
  • 메일
  • |
  • 카페앱 설치
 
카페정보
엄마, 아내, 여자, 그리고 나.
 
 
 
카페 게시글
♣ 수다방 속상함으로 편의점에서 황당한 직원을 만났네요..
마뇨 추천 0 조회 342 12.07.23 03:22 댓글 7
게시글 본문내용
 
다음검색
댓글
  • 12.07.23 11:29

    첫댓글 마뇨님댁은 다들 성격이 좋으신거같아요.우리식구들은 하나같이 욱~하는 성격이라 한바탕한답니다.ㅎㅎ경찰출동도 시키기도 하지요 ㅎㅎㅎㅎ보기엔 사장님이 업엇나본데 기분나빠서 다시는 안가시겟지만 혹시 만나면 얘기하세요.그러구 보란듯이 집에서 맛난커피랑 간식꺼리 가져가셔서 즐기세요

  • 12.07.23 18:20

    살아가면서 이런 황당한 일 겪게 되면 정말 기분이 완전 최악이죠. 그러나, 좋은 사람들이 더 많은 세상이기에... 잊어버리는 연습이 이래서 필요한 거 같습니다.
    더운 여름 잘 지내세요^^*

  • 12.07.24 22:34

    고객센터 있을거예요...불만글 올리세요...그 한사람 때문에 그 곳을 이용하는 또 다른 많은 사람들이 같은 상황 겪게 될까봐 올린다고 하세요...그사람이 알바라면 그 분이 그만두셔야죠... 님이 그 상점을 피하실 필요는 없다고 봅니다...더구나 이웃 상점아닙니까....아 진짜 내가 다 화가나네...

  • 12.08.11 19:47

    님 그냥 지나가려다가 한 자 올립니다.
    서비스를 받고 싶으면, 고객도 주인을 배려할 줄 알아야 서비스를 받는다고 생각합니다.
    고객이라고 가게에 가서 내 볼일 다 보고, 아이스크림 냉동실인데 5분이상 문열어 놓고,
    이거 고르고 저거 고르고, 천천히 계산해도 된다는 생각이 혹시 없었는지, 아님 내가 무신경해서
    그 분이 얼마나 기다렸는지 한 번 생각해 보시는 것은 안하신 것 같으네요.
    본인이 이 점포 업주, 아니 케셔였다면 난 어떻게 했을까?
    역지사지로 생각해 보셔서 그래도 화가 나신다면 홈페이지 올리고, 그 점주 책망을 해야 하는 사안이 아닐까요?
    점원이 잘못은 했지만 고객의 잘못이 전혀 없는 건 아닌거 아닌가

  • 12.08.11 19:51

    한 번 더 생각해 보셔요....
    고객이 왕일려면 왕다운 행동을 할 때 왕다운 대접을 받고, 왕다운 행동을 못할 때는 나가는 등 위에 대고 한 소리 하겠지요.. . 물론 그 케셔를 보시는 분도 명령을 하는 태도로 고객에게 대한 것은 아니라고 봐요.. 아르바이트하는 직원도 직원이니 시급4500짜리라도 4500만원짜리 서비스를 하실 정신으로 일을 해야 겠지요...^-^

  • 12.08.12 19:36

    마뇨님도 받아보세요... 모든 자격증에 대한 자료를 무료로 받을수 있네요..

    60가지가 넘는 자격증 무료자료받기

    제 아이디를 클릭하시어 제 블로그로 들어오세요

  • 12.09.30 11:56

    마뇨님도 받아보세요... 모든 자격증에 대한 자료를 무료로 받을수 있네요..

    60가지가 넘는 자격증 무료자료받기

    제 아이디를 클릭하시어 제 블로그로 들어오세요

최신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