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태백완행 경유지
태백→통리→도계→심포→나한정→흥전→마교→늑구→하고사리→발리→마차역→감나무골→안의리→신기→천기→상정→하정→상거노→하장입구→미로→삼척
미표시는 도계,통리만 정차
도계좌석은 도계까지만 운행(삼척시내버스 6번)
동서울/성남/고양 : 동해만 경유(동해 구간승차 안됨)
대전 : 강릉,동해경유(강릉 구간승차 가능)
속초 : 동해,강릉경유(차편이 적은 관계로 강릉환승 권장)
김포,인천공항 : 동해,강릉경유

하장 : 삼척시내버스 9번(하장에서 태백시내버스 임계발 태백행 시외완행 환승가능)
님행완행 : 포항까지 인가된 모든 정류장 정차
남행무정차 : 표시된 지역만 정차




91번 노선의 옥계는 강릉시 옥계면이다.
첫댓글 삼척-하장 댓재 경유군요. 하장이 백두대간 서쪽이라 생활권 문제군요.
하남 스티킹은 하남정차 고양이라서인가요
하남경유 고양행입니다..
춘천이 강원도 도청소재지라고해도 춘천가는 버스는 저리 많은데, 더 인구도 많고 더 가까운 원주행이 하루 3회라는게 이해하기 어렵네요.
삼척. 동해에서 분명 원주수요도 적지않을거같은데
삼척(동해)-원주행 무정차가 안되면 원주-강릉간 많은 버스 중 10회정도를 연장해도 될텐데.
속초행도 마찬가지..., 남행완행. 직행버스가 저리 많은데 속초행은 저녁시간 3회뿐!
옛날엔 영암고속 태백-강릉 노선도 속초까지 운행하고 원주완행도 많이 다녔는데 수요문제인지 다른 문제인지는 몰라도 많이 정리해서 횟수가 줄었더군요. 삼척,동해에서 강릉 왔다갔다하는 버스도 예전처럼 많이는 안다니고 시간대에 따라서는 한번 놓치면 10-30분 까지 기다리는경우도 있습니다. 하행 구간영업해야되는 버스가 강릉터미널이나 동해터미널 하차장에 승객 내리고 바로 가는경우도 종종 있구요. 원래 대전행은 강릉<->동해<->삼척 전부 구간영업이 되어야하는데 요즘은 동해<->삼척 구간은 태우지도 않네요. 그나마 강원고속 동해종착을 삼척으로 연장하긴 했는데. 이걸로도 부족하지요.
삼척시도 참 못된게..
동해상사가 들어오는 노선이나 시간은 하나도 안적어두네요 ㅡㅡ
왜 저러는지 진짜..
영암화성 노선들도 다 적어주지도 않고
그럼 저 시간표의 동서울 배차시간이 강원여객.흥업만 표시된건가요?
24회나 되던데...
@스몰우드 아 시내버스 시간말하는거에요
직행버스는 다 적혀있지요 ㅎㅎ
서울이나 경기도 쪽 노선도 늘어나면 좋겠네요
태백행은 미로(일부시간대는 안들림),신기,도계(터미널,총포사앞에도 섭니다),심포리(덕성농장,고원휴게소),통리만 습니다.
도계랑 통리만 스는게 아니구요
삼척 시내버스는 요금이 어떤가요, 호산-삼척 구간은 구간요금세게 받는것 같던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