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MW Motorrad K1600 GTL
2011년 6월 10일부터 일본에서의 발매가 시작된 K1600GTL는, BMW가 현시점에서 가지고 있는 기술의 모든 것을 결집해 태어난 플래그쉽 모델입니다.최대의 주목 요소는, 4륜 부문의 노하우를 전용해 태어난 스트레이트 6=병렬 6 기통 엔진입니다만, 숙성이 진행된 전자 제어식 서스펜션이나 멀티 콘트롤러에 의한 통합형 조작 시스템, 아다프티브헷드라이트 등, 이 모델에게는 엔진 이외에도 BMW만이 가능한 혁신적인 기술이 여기저기에 채용되고 있습니다.그 결과적으로, 가격은 300만엔의 대를 탔습니다만, 실제로 이 머신에 접하고, 가격 설정에 이론을 주창하는 사람은 없을 것입니다.
종래의 일본에서 판매되는 BMW 각 차에는, 액티브 라인이나 하이 라인이라고 하는 그레이드 설정이 존재했습니다만, K1600GTL 는 옵션 풀 장비의 1기종만으로, 칼라는 로열 블루 메탈릭과 미네랄 실버 메탈릭의 2종이 준비되어 있습니다.또, GTL 보다 약간 스포티한 형제차로서 동시 개발되어 유럽에서는 벌써 판매되고 있는 K1600GT 는, 현재 일본에의 도입 예정은 없는 것 같습니다.
■엔진 = 수냉 4 스트로크 병렬 6 기통 4 밸브
■총배기량 = 1,649cc
■보아×스트로크 = 72×67.5mm
■최고 출력 = 118 kw(160 ps)/7,750rpm
■최대 토르크 = 175Nm/5,250rpm
■밸브 구동 = DOHC 캠 체인 구동
■차량 중량(주행 가능 상태) = 355kg
■사이즈 = 전체 길이 2,490×전체 폭 980×전체 높이 1,610mm
■차량 본체 가격(세금 포함) = 300만엔












첫댓글 머플러가 참 희안하네요 터미네이터같은 사이보그 보는 느낌 ㅎㅎ
훋ㄷㄷㄷㄷㄷ 운전할대는 이런바이크 옆에는 얼신도 안해야지
맨날보는 바이크라 패스 ㅠㅠ지겨워졌음 벌써.. 전자식 스로틀처음에 언덕 클러치 조절할때 당황스러울수도 있습니다 .^ ^ ㅎㅎ최고의 럭셔리 투어러..
와 ~ 일본에서는 골드윙 보다 더 비싸넹~
실체로 받는데 엄청 크던데 안장하고 사람허리높이하고 비슷함 보기보다 안정적이던데 이거 보기보다 좋아요 구경하러갔다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