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대구 11 BIKE 입니다..구조변경, 환경검사를 하고 있는 대구에 위치한 샵이랍니다
다름이 아니라 요즘 바이크쪽도 참 시끄러운 시국입니다..
하라는 데로 구조변경에 환경 검사도 돈 꼬박꼬박 내고 하고 있는데..열어달라는 전용도로도..소식이 없고..
고속도로는..뭐...꿈도 못꾸는..그런 때입니다..
구조변경 이나 검사에 특화된 촉매로 여러 바이크를 수리,촉매 장착을 해오다가 참 많은 공부를 다시금 하게되서
기쁘기도 하고 힘들기도 하답니다..
가스를 줄여보니깐 자꾸 배기가스 0 으로 만들고 싶은 변태 같은 생각이 자꾸들기도하고..
저를 믿고 작업을 의뢰해주시는 라이더 님들도 고맙기도 하고 해서, 그리고 구조변경이나.검사때문에 걱정이신분들에게
조이웍스 라는 회사에서 나온 우수한 성능의 촉매를 소개합니다..물론 저또한도 이 촉매로 작업을 한답니다.^^
배기가스 정화 ,환원 작용에서 좋은 성능을 내는 촉매 더군요..
아래 몇개 파일중에 비교한 파일이 있어 올려봅니다
촉매 장착전의 가스 수치와 촉매 장착후의 가스 수치..그리고 상단에 개선율 까지 나오는 프로그램입니다..
다른쪽에 세팅을 보지않고 촉매만 장착한 사진이랍니다. 따로 세팅을 볼 필요가::
다른 파일또한 다르게 세팅을 보거나 하지는 않았답니다
물론 바이크 년식에따라 세팅을 해야 하는 경우도 있답니다..
이런 비교 데이타를 공개하지 않는 촉매가..좋은 촉매일까 싶습니다.
저가형 촉매를 장착하셧던 분 바이크를 제가 다시 작업한 경우도 있었고.촉매의 담체 즉 셀의 크기에 따라서 바이크 열받는 부분과
배기,출력등 모든 부분이 같을수 없습니다.엔진 형상도 틀리고.냉각시스템도 틀리답니다
얼마전에 통화 하셧던 KTM 타시던 분께선 청바지가 누렇게 탓다고 하시고 13년 스천이는 카본 머플러가 타고 결국엔 바이크에 불이나는등 여러가지 부작용이 일어나고 있습니다.과도한 열을 이기지 못한 바이크 엔진이 붙어버리는등..
촉매를 장착하실땐 꼭 전문가와 상담하셔서 이러한 바이크 트러블이 없었으면 합니다
저희 조이웍스 팀 검색하시면 각 지역의 장착 협력점이 나온답니다..찾아보시면 알만한 바이크샵도 있고
레이싱팀 메카닉분도 저희 팀에서 여러분들 바이크의 트러블 없이 장착하려 항상 백 데이타를 서로 공유하고 있답니다
장사꾼이 만든 재품이 아닌 바이크타는 기름쟁이가 만든 재품입니다.
국제 규격 재품이며 지금 소비자피해보상책임보험도 준비단계에 있답니다
하나 팔고 끝이 아닌 끝까지 책임을 지려는 저희 팀을 눈여겨 봐주십시요
첫댓글 검색이안되요
링크쫌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