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H17의 조종사는 자신이 전문가에 따르면, 그는 우크라이나에 동안 비행 치명적으로 적대적인 지역에 자신의 코스를 변경 한 경로에 관한 '불편한 느낌'는 라디오로 방송. 박사 이고르 Sutyagin 보낸 연구 위원은 로얄 유나이티드 서비스 연구소에서 러시아어 연구에서, MH17은 정부의 군 수송 항공기에 대한 자신의 비행기를 착각 한 후, 동부 우크라이나, 토 레즈의 3 지구에 기반을 둔 반군에 의해 격추한다고 생각합니다.
그는 정보 그는 MH17의 파일럿 우크라이나어 영공, 이렇게 변경된 방향을 통해 자신의 과정에 대해 '나쁜 생각'그 이름 내키지했다 소스에서 유출되었다는 MailOnline 말했다. 그는 거의 그의 비행기가 다음 대공 북구 미사일 시스템을 사용하여 아래로 가져 반군 착각 될 것이라고 박사 Sutyagin 보낸 사람에 따라, 알지 못했다. 말레이시아 항공은 오늘 비행기는 그것의 과정을 변경하는 말 것을 부인했다. 블라디미르 푸틴이 협상 할 수 있도록 직업 러시아 분리 주의자와 우크라이나 정부의 힘에 의해 휴전을 촉구 그의 의견은 온다. 동쪽 우크라이나의 최고 분리주의 지도자는 정부군과 휴전 협정을 배제하지만 수사관은 추락 현장에 액세스 할 수 있도록하겠다고 약속했다. '이 휴전의 의심이 없다하지만 우리는 전문가가 재앙의 사이트에 액세스 할 수있게된다,'알렉산더 Borodai, 자칭 '도네츠크 인민 공화국'의 총리는 기자들에게 말했다.
비디오를 아래로 스크롤 이 증거가 전쟁 지역에 MH17 변화 과정? FlightAware에이 운명 말레이시아 항공의 비행기가 이전 열 MH17 항공편을 찍은 사람에게 다른 비행 경로를했다 방법을 보여 주장 비행 추적 웹 사이트의 데이터를 사용하여 트위터 사용자 Vagelis Karmiros에 의해 컴파일 노선지도 기절 : 우크라이나는 말레이시아 항공 제트는 나라의 동쪽에 지대공 미사일에 의해 격추 된 후 충돌 사이트를 삭제하는 소름 끼치는 작업에 도움이 석탄 광부, 농부들과 다른 자원 봉사자 MH17의 잔해를 검사 작살 : 친 러시아 분리는 Rozsypne의 마을 근처 다운 된 말레이시아 항공 보잉 777 비행기의 코 부분에서 잔해로 보이는 불안 : 여자 Rozsypne의 마을 근처에 추락 말레이시아 항공 여객기의 위치 근처의 해바라기 밭에서 플라스틱 시트로 덮여 몸을지나 산책 갑판에 모든 손 : 석탄 광부 동부 우크라이나의 Rozsypne의 마을 근처에 추락 현장에서의 검색 노력에 도움 우크라이나를 비난 : 자칭 프로 러시아 분리 도네츠크 인민 공화국 국무 총리, 알렉산더 Borodai (센터), 추락 현장에 도착 박사 Sutyagin 보낸 사람의 이론은 이전 열 MH17 항공편을 취한 것과 다른 과정으로 여행하는 승객이 비행기를 보여줍니다 노선지도에 의해 지원 될 것으로 보인다. 트위터 사용자 Vagelis Karmiros은 FlightAware에, 세계에서 가장 큰 항공 추적 웹 사이트에서 정보를 대조.그는 말했다 : "러시아 국경 근처에 분리 주의자들에 의해 차단 우크라이나어 기계화 여단이 있습니다. '그것은 분리 주의자들에 의해 세 가지 측면에서 차단 및 여단 뒤에 러시아 국경입니다, 그래서 그들은 나갈 수 있어요. 우크라이나는 수송기에 의해 공기에서 그들을 재 보급하려고합니다. '지금, MH17의 조종사는 그가 "나쁜 생각"및 위험 지역 나가야 남쪽 코스 변경을 원했다. 그러나 남쪽으로 몇 킬로미터 레이더 화면에 777과 같은 에코가 우크라이나어 육군 무거운 수송기, IL76, 또는 솔직하다. '두 대의 비행기가 가까이왔다. 그들은 여단에 물품을 전달하는 전송을 격추하기 위해 노력했다. 그들은 군사 비행기에서 발사했다,하지만 실수로 민간 여객기를 격추 믿었다. ' 말레이시아 항공은 우크라이나 영공을 통해 5 천 피트 비행을 요구하는 비행 계획을 제출하지만, 33,000에서 비행 우크라이나 항공 교통 관제 지시라고 말했다 그의 코멘트했다. 그것은 그러나, 높은 고도에서 비행 한 그것은 여전히 미사일의 범위에있게됩니다.
구조 대원, 경찰과도 석탄 광부는 말레이시아 항공 제트 우크라이나 시골에 걸쳐 잔해와 시체를 산란, 지대공 미사일에 의해 하늘에서 촬영 된 후 추락 사이트를 빗질 오늘. 우크라이나는 러시아 언론은 오늘 말레이시아 항공 공포에 사람들이 있지만, 프로 모스크바 반군을 비난하면서, 보드 2백98명 쿠알라 룸푸르에 암스테르담에서 출발 한 비행기를 격추 친 러시아 분리 주의자를 비난했다. TV와 신문에 의해 탐구 한 이론은 우크라이나 군대가 블라디미르 푸틴의 공식 류신 제트을 위해 그것을 착각 한 후 하늘에서 보잉을 촬영 한 수 있었다. 크렘린 지도자는 보잉 777가 다운 된 같은시기에 브라질에서 모스크바로 비행하고, TV와 신문 보도를 밝혔다. 정치 스톰 : 블라디미르 푸틴 러시아 대통령은 보드에 298 건의 사람들의 삶을 주장 말레이시아 항공 비극 우크라이나를 비난했다 구겨진 : 그것은 동쪽으로 우크라이나, Shaktarsk의 마을 근처에 추락, 하루 만에 쿠알라 룸푸르에 암스테르담에서 2백98명를 운반하는 말레이시아 항공 제트의 잔해 복잡한 조사 : 구조대 동부 우크라이나, 도네츠크 지역 Shakhtyorsk 외부의 추락 현장에서 비행 MH17의 파편을 통해 선택 '상황은 신중하고 객관적으로 조사해야'블라디미르 푸틴 재해의 원인에 대한 철저한 조사를 요구했다 이론에 대한 증거가 부족한 것 같다, 그러나 항공 운송에 대한 러시아의 연방 기관에서 익명의 소스는 운명 말레이시아 항공기와 푸틴에 의해 사용되는 러시아어 비행기 '넘버원'사이의 크로스 오버 비행 경로가 있다고 말을 인용했다. 기관에서 소스의 말 Komsomolskaya 프라우 다 신문에 의해 인용되었다 : '. 블라디미르 푸틴의 비행기는 우크라이나어 미사일의 대상이 있었다' '나는 비행기 번호 하나와 말레이시아 보잉의 노선이 동일한 지점에서 동일한 고도에 교차 말할 수 있습니다 : NTV는 말과 같은 몸에서 소스를 인용. '그것은 고도 바르샤바 근처 1만1백m, 제대 330이었다. 비행기 번호 하나는 16.21 모스크바 시간에 그 시점에 있었다, 말레이시아 비행기는 15.44 모스크바 시간이 있었다.' 또한 소스는, 실제 크기는 '자신의 liveries 등 그 거리가 거의 동일합니다'도 유사하고, '비행기'윤곽은 원칙적으로 비슷했다. 에어 포스 원의 푸틴의 상당는 특수하게 변형 된 일 류신, IL-96 300입니다. 그것은 55 미터 길이 60 미터의 날개 길이와, 4 엔진 장거리 항공기입니다. 보잉 777-200 63 미터이며, 그 날개 길이 61m.
신랄한 : 우크라이나의 응급 서비스에 의해 배치 흰색 플래그 Grabovo의 결제 (그림 생략) 몸의 위치를 표시 맹 글링 : 말레이시아 항공은 보잉 777 여객기가 추락 동부 우크라이나의 사이트에 피해자의 친척에 대한 안전한 접근을 마련하기 위해 노력하고있다 비참한 : 카드 게임과 반군 개최 동쪽으로 우크라이나, Shaktarsk의 마을 근처 잔디에 걸쳐 천지 MH17 거짓말 승객에 속하는 돈 클리어 업 동작 : 개인 수하물은 Rozsypne의 마을 근처에 추락 말레이시아 항공 여객기의 사이트에서 수집 푸틴의 비행기의 노선에 지난 밤에 묻는, 기관장 알렉산더 Neradko는 말했다 : "우리는 노선과 러시아의 대통령의 항공편의 다른 세부 사항에 대해서는 언급하지 않았다. ' 보잉를 격추하는 데 사용되는 의심 - - 국경을 통해 러시아로 이전, 우크라이나어 정부 관계자 안톤 Gerashchenko은 북구의 로켓 발사기의 밀수를 허용하여 '자신의 행동의 결과를 숨기기 위해 필사적 인 시도'미스터 푸틴을 비난했다. 밤 동안의 노력이 '러시아어 영토 북구 로켓 단지를 숨기기 위해'되었다, 그는 주장했다. 그것은이 러시아로 이동했다 여부를 안다면, 그는 말을하지 않았다. '그것은 말레이시아 항공기에서 미사일을 발사 기계가 파괴되고 테러 행위를 저지른 사람들은 전멸 할 가능성이 높습니다,'Gerashchenko, 키예프 내무부 고문은 경고했다. '몇 시간 전, 푸틴은 그가 우크라이나어 측에 모두를 비난하는 말레이시아 보잉의 치명적인 충돌과 관련하여 성명을 발표했다. 국제 테러에 대해 수행 할 다른 무엇입니까? 단지 거짓말. ' 죽음의 : 몸은 말레이시아 항공 항공편 MH17가 동부 우크라이나의 친 러시아 반군을지지 영토 격추 된 후 하루의 잔해들 천지 거짓말 무서운 :이 지대공 미사일에 맞았 후 비행 MH17, 암스테르담에서 쿠알라 룸푸르로가는 길에 보잉 777-200은 33,000피트에서 불길이 폭발 한편, 프로 크렘린 이즈 베스 챠는 '키예프에 의해 계획된 도발'입니다 하늘에서 촬영을 주장하는 분리 주의자를 언급했다. '판사는 자신을 위해, 누가 그것을 할 수 있었다? 반군이 같은 높이에서 비행기를 격추하는 데 사용할 수있는 무기를 가지고 있지 않지만, 키예프가하는, '하나의 로컬 리더 용지 말했다. 타블로이드 Tvoi 덴 라인 읽기와 충돌 장면의 전체 페이지의 커버 사진을 치켜 : 대공 시스템의 도네츠크 인민 공화국 당국이 비행기는 우크라이나어 북구 미사일에 의해 파괴 항 '. 반란군 공식 세르게이 Kavtaradze는 말을 인용되었다 : '. 우리의 정보에 따르면,이 비행기는 우크라이나어 무장 세력에 의해 격추' 다른 매체는 미국인에게 동부 유럽 국가에서 지상에 NATO를 배포하는 구실을 제공하기 위해 우크라이나어 음모 있었다 주장했다. 그러나 우크라이나어 군사 전문가, 이고르하기 Levchenko 키예프는 충돌 영역에서 여러 Buks을 했더라도, 그들은 확실히 여객선과 같은 대상에 대해 사용되지 않습니다. '는 매일 Kommersant 사업 이야기 섬뜩한 : 몸과 파편으로 충격적인 사진은 비극 모스크바와 워싱턴 사이의 긴장을 증가, 본격적인 국제 위기를 촉발 등장 폐허 : 네덜란드 당국은 최소 9 명의 영국인, 154 네덜란드어, 27 호주인 비행 보드에 사망 승객과 승무원 사이에 있다고 말했다
항공 업계를 향해 비난의 일부를 돌려, 같은 신문은이 지역에 여객을 허용하는 '무모한'이라며 항공 소스를 인용. 정부 신문 Rossiiskaya 가제 타 말했다 : '그것은 보잉 777은 충돌 영역 이상이어야하고 이유 항공 교통 컨트롤러는 잠재적으로 위험한 상황을 방지하지 않았다 온 방법 불분명하게 남아있다. 말레이시아의 교통 장관은 오늘 이륙하기 전에 MH17의 파일럿에 더 막판 지시가 없었 주장했다 . Liow 티옹 라이는 보잉 777은 다른 항공사는 '입사하기 전에 시간'을 사용했다 국제적으로 승인 된 노선에 비행 있다고 말했다. 그는 말했다 : '우리의 심정이 비극에 의해 영향을받는 사람들과 함께합니다. 298 명의 승객과 승무원이 있었다. 우리의 생각과기도는 그들에게이 믿을 수 없을만큼 어려운시기에 가족들과 함께합니다. ' 라이 씨는 비행기가 '건강 진단서'를했고, 모든 시스템이 정상적으로 작동하고 있다고 강조했다. 우크라이나를 점령 경로는 국제 민간 항공 당국 및 국제 항공 운송 협회의 승인을이었다. 그는 계속 '경로를 변경하려면 조종사가 어떠한 막판 지시는 없었다. 입사하기 전에 시간, 항공사의 숫자는이 경로를 사용했습니다. ' 라이 씨는 그의 국적 초기에 알 수 있었다 (41) 승객의, (21)는 현재 확인 된했다고 밝혔다. 국적 목록, 그는 9 영국의 승객이 잃어버린 그 사이에 있다고 확인했다. 그는 전체 승객의 선언은 친척 모두가 렸었 한 번 출시 될 것이라고 덧붙였다. 미스터 라이 말레이시아. 15 의료진을 포함 할, 우크라이나에 수십 강한 팀을 보내는 것을 추가, 보존 할 수있는 크래쉬 사이트라는 말레이시아 항공은 또한이 가족을 지원하기 위해 암스테르담으로 40 직원을 보내고있다. 쿠알라 룸푸르에있는 미디어 회견에서, 미스터 라이 우크라이나 충돌에 대해 조사를 시작합니다 그는 국제 조사를 위해 전화를 지원했다. 압력을 받고 글로벌 수요가 여객기를 떨어 뜨리는에 대한 책임이있는 사람들을 찾기 위해 장착으로 우크라이나어 국방 장관 발레리 Geletey는 크라 마 토르 스크에있는 미디어와 회의 도착 답변을 요구 : 네덜란드 법무부 장관 이보 Opstelten 헤이그에있는 보안 및 법무부에서 기자 회견을 위해 도착 캠브리지 공작은 우크라이나 비행기 재난을 통해 자신의 '깊은 슬픔'의 오늘 말했다. 영국의 탐험가을 기억하는 런던에서 호주 하우스 행사에서 말하기, 윌리엄 단어는 '손실 우리의 감각에 정의를 할 수 없다'고 말했다. 데이비드 캐머런 총리는 우크라이나 말레이시아 항공 항공편 MH17의 충돌이 '절대적으로 소름이 끼치는, 충격, 끔찍한 사건'이라고 말했다 그의 생각은 사망자의 가족과 함께라고 말했다. 카메론 씨는 말했다 : '가능성이 보이고,이 아래로 오게됐다, 경우, 그 책임 계정에 개최되어야하고 우리가 그 일에 시간을 낭비하지합니다.'
비상 노동자, 경찰, 심지어 비번 석탄 광부는 마일 국가의 전장 위의 비행으로 격추 제트 여객기의 잔해를 찾고, 해바라기 필드와 동부 우크라이나의 마을에 걸쳐 금요일 확산.
정오까지, 181의 몸은 키예프에서 관리들과 접촉 비상 노동자에 따르면, 위치했다.
말레이시아 항공은 승객 189 네덜란드어, 29 일 말레이시아, 27 일 호주, 12 인도네시아, 구 영국인, 독일인 네, 네 벨기에, 세 필리핀과 캐나다와 뉴질랜드에서 한 사람이 각각 포함했다.
아직도 나탈리아 Bystro, 우크라이나의 긴급 서비스를위한 대변인은 반군 민병대는 복구 작업을 방해 있다고 말했다.
그것은 유엔 안전 보장 이사회가 '피해자의 가족 및 추락 사고에서 사망 모든 사람의 사람과 정부에 깊은 동정과 애도의 뜻'을 표현하는 문을 승인 한 후 ', 전체 철저하고 독립적 인 국제 조사'를 요구했다 나왔습니다 . 안전 보장 이사회의 구성원은 긴급위원회 회의의 시작에서 298 희생자들에게 묵념의 순간에 서 있었다. 위원회는 조사를 위해 '국제 민간 항공의 지침에 따라 적절한 책임을 위해'라고. 그것은 '사건의 원인을 확인하기 위해 추락 현장에 수사관 즉시 접근'의 필요성을 강조했다. 여객기가 다운 : 손에 소총을, 네 프로 러시아 분리 주의자는 전쟁으로 파괴 된 우크라이나의 미사일 destryoed 제트 여객기의 연기 잔해를 조사 '말할 수없는 공포'비상 노동자 동부 우크라이나의 도네츠크 지역에 내려와 항공 MH17의 잔해를 조사 추락 현장은 분명히 및 축소에 대한 액세스를 제어 친 러시아 분리 주의자와 동부 우크라이나의 두 마을 사이에 전염됩니다. 혼란은 그들이 발견했는지 여부에 보고서를 충돌 후 비행기의 비행 기록 장치의 운명을 둘러싸고 있습니다. 저항 세력의 무장 이고르 Girkin에 조수는, 비행기의 12 블랙 박스 중 여덟 있으며 그는 국제 충돌 수사관에게 충돌 사이트에 대한 액세스 권한을 부여 할 것인지 여부를 고려하고 있다는되었다는 것을 이전했다. 비행 자료와 조종실 음성 기록에 대한 다른 기록을위한 한 - - 비행기는 일반적으로 두 개의 블랙 박스를 가지고 있기 때문에 그것은 수 (12)에 언급 된 것을 취소하지 않았다. 그러나 또 다른 분리주의 지도자, 알렉산드르 Borodai 나중에 말했다 : '아니 블랙 박스가 발견되지 않고있다. 우리는 전문가가 그들을 추적하고 무슨 일이 있었는지의 사진을 만들 수 있기를 바랍니다. '
한편,되었습니다 Kostyantyn Batozsky, 도네츠크 지역 총재 고문, 노동자 반군 충돌 사이트에 액세스 할 수있는 권한이 부여 된 후 우크라이나 응급 서비스 자원부 음성 및 데이터 기록 장치를 주장, 그것은 뉴욕 타임즈에 의해보고되었다. 그러나 씨 Batozsky 그가 장치의 현재 위치를 알거나 그것들을 가진 자하지 않았다. 항공사, 흰색 빨간색과 파란색 표시를 낳은 보잉 777의 큰 덩어리는 필드 위에 흩 뿌려 놓는다. 조종석 및 터빈 중 하나가 떨어져 반세기 이상 마일 (1km)를 놓고 주민들은 꼬리 항공기가 아마 땅을 치기 전에 헤어진 것을 나타내는 떨어져 여섯 마일 (10km)에 도착했다.
충돌 현장 : 구조대 우크라이나 위에 오늘 격추 된 말레이시아 항공 여객기의 잔해를 검사, 보드에 298 건의 명이 사망 약 2.5 마일 (4km) 거리 추락 현장에서 Rozsypne의 마을 밖 필드에 걸쳐 천지 기관 및 신체 부위. 대학살의 충격적인 새 계정은 오늘 나타났다. '비행기가 공중에서 부러 부품과 인체는 3 킬로미터의 영역 내에서 거짓말을하고,'현장을 방문 후 프 세 볼로드 페트에 의해 게시물 말했다. '하나의 몸은 개인 주택의 여름 테라스의 얇은 지붕에 구멍을 끊었다. 나는 차에서 내렸고, 즉시 일부 잎으로 덮여 여성의 벗은 몸을 보았다. '많은 몸은 주변에 옷을하지 않고 있었다. 아마, 자신의 의류는 가압의 손실 후 멀리 찢어진. 끔찍한. '나는 더 나아가 조종석 부분으로 구성 언덕을 참조하십시오. 이 지역은 켜져 있습니다. 조종사의 몸은 안전 벨트가 고정으로, 그는 자신의 옷을 입고있다,이 자리에 있습니다. '비행기의 부품 중 많은 소포가 있었다. 밧줄, 책, 오래된 비닐 레코드, 다른 사람의 신발을 연결 편지. 네덜란드의 국기의 색상으로 아이들의 모자. 놀랍게도 거의 모든 것의 파괴되지 않습니다. '비행기의이 부분에 화재가 발생했습니다. 불이 멀지 않은 Grabovo 마을에서 거짓말을하는 등 부분에 있었다. ' 지방의 농부는 말했다 : "나는 내 소를 방목하고 윙윙 거리는 소음을 들었다. 나는 바닥에 누워 그것은 나와 내 소를 공격하지 않을 만 생각. '그럼 내가 보니 뭔가 크게 두 개의 큰 날개를 비행했다집니다 것을 보았다. 방. 그리고 뭔가가 폭발. 그것은 Sokholikha 산의 측면에서, 동쪽에서왔다. ' 미국 정보 당국은 지대공 미사일이 아래로 비행기를 가져 생각하지만 여전히 미사일을 발사 누가 작업을하고 국경의 러시아 우크라이나어 측면에서 왔는지, 미국의 관계자는 말한다. 말레이시아 총리는 비행기가 비행 경로는 국제 민간 항공기구에 의해 안전 선언 된 것을 내려 가서 전에 더 조난 호출이 없었 말했다. 154 - - 더 보드에 승객의 절반 이상이 15 명의 승무원을 포함하여 말레이시아 (43)와, 네덜란드 시민했다.
또 다른 (27)는 호주, 인도네시아에서 12, 9 영국인이었다. 피해자는 세 유아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이전 그것은 23 미국인이 로이터에 따라 사망했다, 그러나 국무부에서 이후 모든 미국 죽음의 더 확인이 없었다 우려했다. 우크라이나어 대통령 페트로 Poroshenko는 '테러 행위'라고 불렀 및 국제 조사를 요구했다. 그는 자신의 힘이 비행기를 격추하지 않은 주장했다. 미국 상원 의원 존 매케인은 비행기가 러시아 군 또는 분리 주의자들에 의해 격추 된 경우 거기에 지불하는 지옥이 될 것이다 "고 말했다. 손실 : 피해자의 가족 구성원으로 자신의 감정을 포함하는 상대 투쟁이 특별한 버스에서 떨어져 스키폴 공항에서 찍은 오늘 밤 메모리 : 사람들이 키예프에서 네덜란드 대사관 앞에서 촛불과 장소 꽃 빛으로 어린 소녀는 곰 인형에 그녀의 머리를 배치
북구 미사일 시스템은 먼저 소련에서 개발과 러시아에 의해 생산이 계속 된 중거리 지대공 미사일 시스템의 집합입니다. 순항 미사일, 항공기, 헬리콥터 및 단거리 탄도 미사일을 감당할 수 있도록 설계, 그들은 제조 업체의 웹 사이트에 따르면, 15.5miles까지의 고도에 도달 할 수 있습니다. 강력한 : 전세계 MH17을 촬영 한 것으로 생각됩니다 (이 같은) BUK 지대공 미사일 시스템은 빛 항공기, 순항 미사일 및 무인 항공기를 참여하도록 설계된 옛 소련의 내장 무기 모스크바 기업하기 Almaz - 안테이에 의해 개발, 그들은 2008 년 남오세티아의 영토에있는 그루지야와 러시아의 전쟁 중에 사용 된 것으로 생각된다. 북구-M1-2, 북구 M2E - 또한 레이더와 해군 미사일 시스템 등 군사 장비를 제공합니다 제조 업체의 웹 사이트는, 북구 발사기의 두 가지 모델을 표시합니다. 에 대한 설명 북구-M1-2, 최대 25km (15.5 마일 또는 82,000피트)의 고도의 대상 범위를 가지고 읽기 ' "북구-M1-2"ADMC는 군대와 시설에 대한 대공 방어를 제공하도록 설계 무거운 라디오 전파 방해 및 카운터 화재 조건에서 현재와 미래의 고속 기동 전술 및 전략 항공기, 유혹 헬리콥터 등의 공격 헬기 및 전술 탄도, 순항 및 공대공 미사일 공격에 대한; 뿐만 아니라 물과지면 목표를 파괴한다. ' 한편, 북구 M2E는 '무거운의 조건에서 전술 탄도 및 항공기 미사일, 스마트 공기 폭탄과 함께, 작업의 그들의 범위에서 임의의 지점에서 전술 및 전략 항공기, 헬기, 순항 미사일, 그리고 다른 공기 역학의 항공기를 파괴하도록 설계 적 카운터 화재 및 무선 방해; 뿐만 아니라 물, 지표면 대조 표적을 공격한다. ' 운명 : 그것은 우크라이나 격추되기 전에 비행 MH17 암스테르담 시간 스키폴 공항에서 이륙 하늘의 샷 OUT : 다른 평면은 MID-FLIGHT 충돌1978년 4월 20일 : 서울 파리에서 비행기의 계획 과정에서 전환과 소련에 꾸는 대한 항공 비행 902.
요격 항공기에 발사 한 후, 승무원이 얼어 붙은 호수의 표면에 밤에 강제 착륙했다. 97 명의 승객 중 두 적대 화재로 사망했다 1983년 9월 1일 : 747이 소련 영공으로 탈선 한 후 대한 항공 007 편은 적어도 하나의 소련 공대공 미사일에 의해 격추. 모두 240 명의 승객과 29 승무원이 사망했다 1988년 7월 3일 : 이란 항공 비행 655 항공기는 미국 해군 선박 USS 뱅센에서 공기 미사일을 표면에 의해 격추되었다. 16 승무원과 274 명의 승객이 사망했다
호주 총리 토니 애보트 당국은 책임이 정확히 무슨 일이 있었 누가 알아 죽은 가족에게 빚진 오늘 국회 말했다. 관광 서 같이 ',이 범죄에 비해 사고와 같은 덜 보인다. 그리고 경우, 가해자는 법의 심판을해야한다 '고 말했다. 미국 국무 장관 존 케리는 그가 충돌에 의해 '경악'하고, 미국이 국제 조사에 도움을 제조 하였다 말했다. 프로 모스크바 대통령 빅토르 야누코비치가 발병 부패와 유럽 연합 (EU)과 긴밀한 관계를 추구하는 화가 시민들 항의 운동에 의해 월에 사무실에서 구동 된 후 우크라이나의 위기가 시작되었다. 러시아는 이후 남부 우크라이나의 크림 반도를 합병하고,이 나라의 동부 지역에서 친 러시아 정부 건물을 점령하고 독립을 누르면 시작했다. 모스크바는 분리 주의자를 지원하거나 불안 파종되는 서양 책임을 거부합니다. 케네스 퀸, 비행 안전 재단, 국가의 국제 연합은 조사를 이끌 것이라고 말했다.
안전 전문가들은이 비행기가 분쟁에 우크라이나의 지역에 추락하기 때문에, 정치적 고려가 수사에 영향을 미칠 수 있음을 우려하고 말한다. RIA-노보스티 통신은 회담이 인도 주의적 이유로 짧은 휴전을 호출 우크라이나어 당국과 방법은 아래에 있다고 말한 것으로 반군 지도자 알렉산더 Borodai을 인용했다. 그는 국제기구가 충돌 퍼진 지역에 허용 될 것이라고 말했다. 미국 FAA 전에 어제의 충돌로 우크라이나의 각 부분에 비행을하지 경고를 발행했지만, 현금 묶여 말레이시아 항공 등 많은 항공사, 등 여러 국가에서 항공 당국은, 그것이 '때문에 경로를 계속 사용했다 적은 연료를 의미한다 짧은 경로, 따라서 적은 돈 '항공 전문가 노먼 정강이 말했다. 납치, 충돌과 미해결 신비 : 말레이시아 항공을 칠 기타 재해의 타임 라인
12 월 4 1977 - 항공 MH653가 납치 된 보드에 모두 100 명 사망, 탄중 쿠팡, 조 호르에 추락했다. 1995년 9월 15일 - 항공 MH2133 (32) 승객과 두 명의 승무원을 죽이고, 와우 공항, 사바 활주로를 따라 너무 멀리 터치 다운. 2000년 3월 15일 - Beijin 쿠알라 룸푸르 여행 비행 MH85은, 하역 중에 용기에서 누출 된 화학 옥 살릴 클로라이드에 의해 손상되었습니다. 에어 버스 A330-300은 상각 될 충분히 손상되었습니다. 2014년 3월 8일는 - 12 말레이시아 승무원과 227 명의 승객을 운반, MH370 싸움, 베이징 수도 국제 공항에서 쿠알라 룸푸르 국제 공항에서 비행기 실종.
보잉 777은 여전히 아직이 추락 한 것으로 추정 남부 인도양에서의 광범위한 검색의 달에도 불구하고 찾을 수있다. 검색의 다음 단계는 8 월에 시작하고 AU의 비용 6천만달러 (56 $ 만 달러) 이상에서 6 만 평방 킬로미터를 덮고 년이 걸릴 것으로 예상된다. 2014년 3월 24일 - 주요 전기 발전기 실패 후 인천, 대한민국 쿠알라 총괄적에서 여행 항공 MH066은 홍콩에서 비상 착륙을해야했다.
비행기 기내 승객은 나중에 그들이 비상 착수를 준비 들었다 공개했다. 그러나 비행기는 아침 이른 시간에 홍콩에 안전하게 착륙했다. 2014년 4월 21일 - 1백66명을 들고 비행 MH192는, 타이어 파열 및 고장 오른쪽 랜딩 기어 후 인도로 비행하는 동안 다시 쿠알라 룸푸르로 설정하도록 강요했다. 경찰은 나중에 조사는 비행기가 이륙하기 전에 방해했다 여부에 시작했다 확인했다. 2014년 4월 24일 - 개똥 벌레 항공 (말레이시아 항공의 자회사)에 속하는 평면의 랜딩 기어에 문제를 겪고 후 페낭에 반환하도록 강요했다.
회사의 웹 사이트에 성명은 말했다 : '항공기의 랜딩 기어가 공수 된 후 철회 할 수 없습니다 때문이었다. 안전 반딧불 항공사 최대한 우선 순위이기 때문에, 항공기는 다시 페낭 설정해야했습니다. ' 2014년 7월 17일 - 비행 MH17은 보드에있는 295 건의 명이 사망, 러시아 - 우크라이나 국경에 격추되었다. 비극의 시간 내에 여러 항공사는 우크라이나어 영공의 일부를 피할 수 있다고 말했다. 미국 관리는 미국 정보 당국은 비행기가 지대공 미사일에 의해 아래로 주어졌다 생각하지만 여전히 미사일을 발사 해의 러시아 또는 우크라이나 측에서 왔는지 사람을 포함하여 충돌에 대한 추가 세부 사항을 결정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고 말했다 국경. 그러나 미국의 정보 평가는 우크라이나어 정부의 힘이 공식에 따라 비행기를 격추보다는 프로 러시아 분리 주의자 또는 러시아 가능성이 높습니다 좋습니다. 미국은 로켓 엔진의 열을 식별 등의 미사일 발사를 탐지 할 수있는 정교한 기술을 가지고 있습니다. 안톤 Gerashenko, 우크라이나의 내무 장관에 대한 고문이 북구 발사대에서 미사일에 맞았 때 자신의 페이스 북 페이지에 비행기가 (7만2천피트의 고도까지 발사 할 수있는 약 3만3천피트 (10,000 평방 미터)에서 비행라고 말했다 2만2천미터). 그는 자신의 정보를 '정보'를 기조로 한 만 말했다. 또한 북구 대공 실행 시스템으로 알려진 - 이고르 Sutyagin 보낸 로얄 유나이티드 서비스 연구소의 러시아어 연구의 연구원, 우크라이나어와 러시아어 모두 힘이 SA-17 미사일 시스템을 가지고있다. 반군은 최근 북구 시스템을 인수 한에 대해 자랑스러워했다. 씨 Sutyagin 보낸 러시아 군사 하드웨어와 분리 주의자를 제공했지만, '러시아에서 시스템의 유형의 전송의'증거를 본했다. 이전 어제, AP 기자는 반군에 의해 유지되는 Snizhne의 동쪽 마을 근처 북구 미사일 시스템처럼 보였다 실행 프로그램을 보았다. 씨 Poroshenko 그의 국가의 무장 세력은 공중 표적을 촬영하지 않았다. 분리 리더 안드레이 Purgin 그는 우크라이나어 군대가 아래로 비행기를 촬영했다고 확신했다 AP 뉴스 통신사에게 말했다,하지만 설명이나 증거를주지 않았다. 최근 일 우크라이나 동부 격추 된 비행기에 비해 여러 가지 분쟁이 있었다. 우크라이나의 전투기는 러시아 비행기에서 공대공 미사일에 의해 수요일에 격추, 우크라이나어 당국은 키예프 모스크바 직접 저항 세력을 지원하고 있다는 증거를 장착되는 말씀을 덧붙였다. 프로 - 러시아 반군은 수요일에 두 우크라이나어 수호이-25 제트기에 파업에 대한 책임을 주장했다. 우크라이나 국방부는 두 번째 제트는 휴대용 지대공 미사일에 맞았지만 조종사가 안전하게 착륙했다 고 말했다. 무고한 FACES : MH17의 피해자들 사이에 가톨릭 수녀, 교사와 AIDS 연구원
국제 회의, 호주, 두 뉴캐슬 유나이티드 축구 팬의 가톨릭 수녀에가는 길에 100 개의 AIDS 전문가 - 80 어린이 298 사이에 있었다 제트 여객기가에 의해 32,000피트에 하늘에서 촬영했을 때 사망 피해자 지대공 미사일 어제.
오늘 승객의 정체성 - 사망 한 것으로 생각되고, 그들 모두는 - 등장하기 시작했다. 피해자는 아홉 영국인, 173 네덜란드와 27 호주인 있습니다. 비행기는 자신의 할아버지와 함께 여행 한 8 ~ 12 세 세 호주 어린이를 포함, 보드에 모두 298 명의 승객과 승무원을 죽이고, '테러 행위'에 격추되었다. 가족 휴가를 왔고 아이들의 부모가 몇 가지 추가 일 암스테르담에 남아 있었지만, 미스터 노리스 학교 시간에 다시 호주를 얻을 MH17에 자신의 손자를했다, 호주 방송이 보도했다.
피해 아동은 : 세 손자, 모 Maslin, 12 일 (왼쪽), 그의 동생 오티스, 8 (중앙)와 자매 에비 Maslin, 10, (오른쪽)가 자신의 할아버지 닉 모리스와 함께 비행에 사망했다 하나의 급습에 : 전체 인도네시아어 가족은 공격에서 죽었다 : 존 Paulissen, 그의 아내 Yuli Hastini와 두 아이, 마틴 아르주나 Paulissen, 다섯 스리랑카 Paulissen, 세 MH17 피해자의 국적
네덜란드 : 173
말레이시아 : 44
호주 : 27
인도네시아 : 12
UK : 9
독일 : 4
벨기에 : 4
필리핀 : 3
캐나다 : 1
뉴질랜드 : 1
확인되지 않은 : 20
비극 우크라이나 총리 Arseniy Yatsenyuk과 함께, 전세계의 분노를 촉발했다 강대국의 통화 선도 여객기가 격추 된 후 정의에 '이 국제 범죄를 저지른 사람들 B ******'를 데리고 자신의 정부를 지원하기 위해 자신의 나라에. 우크라이나의 보안 세력이 주장하는 두 개의 전화 대화를 도청 친 러시아 분리 주의자 비행기 타격 축하하는 것 한을. 항공 재해 공물의 여파로 가족과 유명한 연구자를 포함하는 피해자에 부어있다.
닉 노리스, 퍼스, 호주, 그의 손자 모, 12, 에비, 10, 오티스 Maslin, 8이 어제 약 16.00 BST에 격추과 서비스에 도착했다.
노리스 씨의 아들 브랙, 24, 그의 아버지, 조카와 조카에 대한 찬사를 지불했다. '내가 지금 약간 현기증이야, "그는 호주에서 MailOnline 말했다. 가족 휴가를 왔고 아이들의 부모가 몇 가지 추가 일 암스테르담에 남아 있었지만, 미스터 노리스 학교 시간에 다시 호주를 얻을 MH17에 자신의 손자를했다, 호주 방송이 보도했다. 미스터 노리스, 경영 컨설팅 회사 공동 전신 변경 Pty 주식 회사의 전무 이사는 자신의 회사의 마케팅 매니저 아들 브랙, 딸 Kirstin, 호주 왕립 해군과 해양 엔지니어가 살아있다. 그는 사우스 퍼스 요트 클럽의 잘 알려진 일원이되었다. 영국 피해자의 신원은 두 뉴캐슬 유나이티드 뉴질랜드에서 클럽 플레이를 참조하는 길에 팬, 리즈 대학에서 학생을 포함, 오늘 나타났다.
글렌 토마스, 블랙 풀에서 49 세 UN 노동자, 보드의 비행이었다. 미스터 토마스는 세계 보건기구 (WHO), 유엔 기관의 기관에 대한 언론 관계의 조정자이고, 이전에 BBC 기자로 일했다.
피해자 : 영국인 글렌 토마스, 49, 말레이시아 항공 항공 MH17가 지대공 미사일에 의해 하늘에서 비난 할 때 사망 298 중이었다
국제 : - 유엔의 기관 - 미스터 토마스 (동그라미) 세계 보건기구에 의해 전달 기자 회견에서 위 사진되고 몸에서 고위 전문가들에 의해 둘러싸여 말레이시아 항공은 확인했습니다 173 네덜란드어, 있음 (15 승무원과 두 유아 포함) 44 말레이시아 , 12 인도네시아어 , 구 영국, F 우리 독일어 , t 하는 hree 필리핀 , 및 O NE 캐나다 시민이 비행기도했다. 미스터 토마스는 블랙 풀의 성장과 그의 쌍둥이 동생 트레이시 위더스는 여전히 살고있는 1990 년대 초 랭커 셔 (주)의 해변 리조트에서 기자로 일했다. 블랙 풀 공보는 그가 누구를위한 작업을 시작하기 년 전 스위스 제네바로 이동 보도했다. 그는 곧 멜버른 종료했는데 자신의 여행을 시작하기 전에 상태 업데이트를 게시 한 것이라고했다. 그는 암스테르담에 제네바에서 자리를 잡은, 그리고 네덜란드의 수도에서 그는 연결 항공편을 탑승했을 쿠알라 룸푸르에 운명 서비스를 탔다. 미스터 토마스는 자신의 파트너 클라우디오 - 노엘 Villaca-Vanetta 제네바에 살고 자신의 파트너와 함께 제네바에 살고 있지만, 블랙 풀에 대한 자신의 관계를 유지했다고한다. 오늘 그의 조카 중 하나는 가족이 그의 죽음으로 '완전히 찢어진'라고 말했다. 상대, 미스터 토마스의 동생 트레이시와 그녀의 남편 마크의 아들들이 그 소식을 들었을 때 그의 부모는 스페인에서 휴가에 있다고 말했습니다. 그는 말했다 : '그녀는 그녀의 집에가는 길에있다; 그녀는 완전히 찢어 졌지. 그들은 매우 근접 하나 그 중 어떤 쌍둥이처럼 다른 does.She 끔찍한 일이 벌어 된 그녀의 마음에 뭔가를 알고 있어야 모든 것을 느낀다. ' 공물 오늘 미스터 토마스에게 지급하고, 누구를 '훌륭한 개인과 좋은 직업'으로 설명 동료. WHO 대변인 Fadela 차이브 WHO 대변인은 말했다 : "나는 그가 호주에서 AIDS 회의에 참석하기 위해 호주로 여행을 비행했다 확인할 수 있습니다.
'당분간 우리는 슬퍼하는 그의 가족과 시간을주고 싶습니다. 우리는 멋진 사람과 좋은 직업을 잃었다. 우리의 마음은 깨진. 우리는 충격에 있고. '
리즈 대학의 학생은 항공 MH17 동부 우크라이나에서 추락 사망 한 영국 국민 중 하나로 선정되었습니다. 그는 자신의 부모와 함께 살았던 리처드 MAYNE, 20, 레스터 출신이었다.
그는 또한 햄프셔에 살고있는 그의 형제 토마스, 24, 윌리엄, 19, 및 자매 스칼렛, 뒤에 떠난다. MAYNE 씨는 대학에서 수학 및 금융을 공부했다. 학생 : 리처드 MAYNE, 20, 리즈 대학에서 수학 및 금융을 공부 영국 피해자의 또 다른했다 여행자 : 씨 MAYNE 호주에서 일년을 보내고 자신의 길에, 친구는 말했다, 그가 행운을 빌었 된 곳 전에 기념 바베큐 일에 있었다
오늘날 가정에서 말하기, 그의 아버지 시몬 (53)는 말했다 : '그는 퍼스로가는 길이었다. 우리가 함께 항공편을 찾고 때, 암스테르담 중지하고 우리가 완벽 할 생각이 하나 있었다.
'나는 암스테르담에 비행, 3am에 직접 공항으로 데려 갔다. 처음 뉴스에서 보았을 때, 제 마음은 떨어졌다. 난 그냥 생각, 신 오, 맙소사 - 나는 그것을 믿을 수 없었다. 우리는 .. 그가 암스테르담에서 잠든 그의 비행을 놓쳤다기도했다. '당신은 당신이 문제를 가졌다 고 생각하고이 같은 일이 발생하고 모든 단지에 걸립니다. 난 그의 사진을보고 자신을 가져올 수 없습니다. 우리는 이후 폐허가됩니다. 그런 아름 다운 화창한 날입니다 만, 우리의 생활은 해체되었다. ' 오늘 두려움이 두 뉴캐슬 유나이티드 팬들이 살해 영국인 사이에 있다고 나타났다. 축구 클럽 팬 사이트는 두 사람이 팀이 프리 시즌 투어에서 재생 뉴질랜드, 그들의 방법에 MH17 타고 있다고 기록했다.
남자 중 하나가 자신의 60 년대에 있었던 팬 존 알더 될 것으로 생각됩니다. 충성스러운 지지자로 인해 모든 게임에 양복을 입고 자신의 전통의 염 쟁이 다른 팬들에게 알려져있다. 그는 그가 1973 년에 참석 시작한 이후 단일 경기를 놓친 것으로 생각하고, 자신의 원정 경기를 위해 세계의 팀을 다음 있습니다.
그것은 요한이 뉴캐슬에서 리암 스위니로 여겨지고, 또 다른 28 세의 팬이 게임에 여행을했다 생각됩니다.
존 암스테르담에서 자신의 길을 만들었다 비행 전, 후 쿠알라 룸푸르로 향하는 비행기를 탔다.
공물은 그의 숭어 스타일의 헤어 스타일에 대해 알려진 전 BT 노동자에 부어하기 시작했다.
뉴캐슬 팬 : 오른쪽, MH17가 하늘 밖으로 촬영 때 뉴캐슬 유나이티드가 뉴질랜드에서 재생보기 위해 여행하고 있었다 축구 서포터 뉴캐슬의 경기에서 왼쪽 사진 존 오리 나무, 그리고 리암 스위니했다
뉴캐슬 유나이티드의 감독 인 앨런 파듀는 선수가 두 개의 같은 '전용'팬의 죽음에 '깊은 충격과 상심'있다고 오늘 밝혔다. 클럽은 두 사람이 모든 미국 원정 경기에서 익숙한 얼굴이었고, 예비 참석 아카데미 첫 팀 게임뿐만 아니라 일치했다. 항공사는 현재 말레이시아 항공이 운항하는 모든 유럽 항공편이 지금 우크라이나에 일반적인 경로를 피하고, 다른 경로를 복용 될 것이라고 말했다. 빅토리아, 호주, 그의 아내, 퍼스 경영 컨설턴트, 멜버른 대학의 학생 및 시드니 가톨릭 수녀에서 부동산 에이전트, 러시아 - 우크라이나 국경에 격추 보드 말레이시아 항공 비행 MH17에 호주 죽은 중입니다. 시드니에서 가톨릭 수녀 보드 또한 비행이었다. 필로 메나 수녀, 여자 고등학교 Kincoppal - 로즈 베이에서 교사, 노스 시드니에있는 세인트 메리 가톨릭 초등학교 학생의 상대였다. 그것은 멜버른 대학에서 공부 한 말레이시아 학생 일레인 Teoh는,, 비행기도 인 것으로 확인되었으며, 채널 나인이 보도했다. 최근 은퇴 한 병리학 로저 가드와 퀸즐랜드 주 투 움바에서 그의 아내 질, 또한 MH17 비행에서 확인되었습니다. 또한 NSW 주민 자매 Philomene 태호 (중앙), Kincoppal - 로즈 베이에있는 동부 시드니의 가톨릭 여학교에서 교사가, 비행기도 것이 확인되었다 최근 은퇴 한 병리학 로저 가드 (왼쪽)와 그의 아내 퀸즐랜드 투 움바에서 질 (오른쪽), 또한 MH17 비행에서 확인 된 과학자 : 선도 HIV 연구원 Joep 랭 (사진)는 MH17 사고로 사망 회의 : 핌 데 Kuijer, 다른 AIDS 연구원, 멜버른 회의에 자신의 길에 피해자 : 마틴 드 Schutter의, 사진은 대표단의 또 다른 하나 Tawoomba의 시장 폴 안토니오보고, 전체 달링 다운 사회는 비극적 인 소식에 흔들릴 것이라고 말했다 브리즈번 타임즈 . 박사 가드가 잘 투 움바 병원에서 병리학 퀸즐랜드 실험실 내에서 감독의 역할, 의료 사회에서 인정되었다. 그는 또한 퀸즐랜드 홍수 피해자에 대한 부검을 수행하는 데 도움 잘 투 움바로드 러너 피트니스 그룹에 대한 자신의 지역 사회에서 지역의 마라톤 행사를 주관 알려졌다. 빅토리아 부부 프랭키 데이비슨와 그녀의 남편 리암 MH17에 있었다. 부인 데이비슨 투락 대학, 멜버른의 남쪽 - 동쪽에서 교사였습니다. '투락 대학이 우크라이나, 오늘 아침에 내려 오게됐다 말레이시아 항공 항공편에 있던 많은 사랑 교사 프랭키 데이비슨의 손실과 그녀의 남편 리암 슬퍼하고,'대학 페이스 북 페이지의 성명 말했다. '우리의 마음과 공감은 자녀 밀리와 샘, 가족에게 간다. 우리는이 비극의 소식에 충격에 휩싸여있다. '
빅토리아 부동산, 알버트 리즈 크와 그의 아내 마리는 사고로 죽었다. 그들은 몇 주 동안 휴가에 유럽에 있었다. 그들은 이전의 비행을했고 Rizks들이 긴밀한 지역 사회의 높은 프로필 구성원 인 베리, 빅토리아에 집에 도착하기를 기다리고있는 가족 친구와 함께 여행했다.
씨 리즈 크 선 베리 Raine의 & 호른의 이사였다. 선 베리 축구 클럽 필 리스고우의 대통령 씨 리즈 크가 AFL 클럽의 스폰서뿐만 아니라 열정적 인 사회 노동자와 그의 아내 클럽 식당에서 일했다. 또한 부동산 에이전트 부부의 아들 인 제임스, 선 베리 클럽 축구를 재생합니다. '그는 매우 좋은 축구 선수와 알버트 마리가 단지 사랑스러운 사람이었다,'미스터 리스고우는 데일리 메일, 호주 말했다. '그것은 우리 모두에게 충격이고, 알버트 지역에서 바로 그러한 사회의 사람이었다.' 파일럿 :이 격추되었을 때 유진 추 진 레옹이 MH17 비행했다. 말레이시아 항공은 가장 신뢰할 수있는 조종사의 하나로서 그에게 설명했다 세계 각국의 피해자 : 리지 CROLLA은, 왼쪽 보드에 173 네덜란드 국적 중 하나 암스테르담의 밖으로 비행, 스튜어디스 Azrina Yakob가, 오른쪽, 보드에 비행을 일하고 생각하는 동안
멜버른 대학의 대변인은 그들이 자신의 학생 중 하나에 대한 보고서를 듣고 '슬프게되었다'라고 성명을 발표했다.
'미스 Teoh 2008 년에 상업의 학사와 멜버른 대학을 졸업,'대변인이 말했다. '우리의 생각이 시점에서 그녀의 가족과 친구들과 함께합니다.' 대변인은 대학이 HIV와 AIDS 연구원은 비행에 있다고 배우고 고민 한 덧붙였다.
'이것은 우리가 분야의 최신 기술을 공유하는 멜버른에서 열린 세계 에이즈 회의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준비했다 한 번에 글로벌 연구 커뮤니티에 끔찍한 손실,'대변인이 말했다.
'이 치명적인 손실의 영향은 의심 할 여지없이 앞으로 수년 동안 글로벌 연구 커뮤니티들 생각되지 않습니다.' 두 개의 쉘 회사 직원 쉘의 암스테르담 본사에 여행에서 돌아 MH17 타고되었을 수도 있다는 미확인보고가있다. '우리는 말레이시아 항공의 비행기를 포함하는 사건을 인식하고 우리가 어떤 동료가 보드에있는 것처럼보고 확인하고,'쉘 호주의 대변인이 말했다.
빅토리아 프리미어 데니스 Napthine는 MH17은 MH129이 저녁 멜버른에 도착 연결하는 것이었다 확인했다.
'그것은 지금 MH17 비극에 사망하는 사람 중입니다 빅토리아에서 아홉 호주 국적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깊은 유감이다'고 말했다.
'이 빅토리아를위한, 그러나 모든 사람과 모든 민족을위한뿐만 아니라, 슬프고 비극적 인 일입니다. 무고한 시민의 전체 여객 항공기의 아래 촬영은 영원히 우리의 역사에 어두운 얼룩을 남길 것입니다 말할 수없는 행위이다. ' 퀸즐랜드 프리미어 캠벨 뉴먼이 보드에 9 명의 퀸스랜드 믿었 있다고 말했습니다. 서호주 프리미어 콜린 바넷 워싱턴로부터 7 사람들이 보드에 있던 말했다. ACT 수석 장관 대변인은 한 Canberran가 비행이었다 확인했다.
|
첫댓글 진짜 거대한 비행기가 한참!~~동안 추락하는군요! 그 비행기에 있었던 무고한 사람들은 또 얼마나 긴~~ 고통과 두려움의 시간을 가졌을까요! 고인들의 명복을 빕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