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국가원로회 성명서 💙 서거 45주년 박정희 대통령을 다시 생각한다.
누가 뭐래도 박정희 대통령은 온 세상이 인정하는 탁월한 세기적인 지도자였다. 5.16 혁명 당시 세계 꼴찌에서 두 번째의 나라 경제상황(북한의 1/3 수준)을 18년 기간 동안 하나둘 착실히 발전시켰다. 박정희 대통령과 온 국민들이 숱한 난관 속에서도 오직 합심으로 이룩한 금자탑의 연속이었다. 이는 전임자 이승만 건국 대통령의 자유민주주의의 터전과 후임자 전두환 대통령의 계승과 발전이 있었기에 더욱 빛을 발휘했다. 우리 국민 누구나 일상에서 누리고 있는 모든 것! 박정희 대통령이 이룬 업적의 산물이 아닌 것이 없다. 전쟁의 폐허 위에서 오직 농업만이 살길이 될 수 밖에 없었던 나라를 첨단 산업공업국가로 발전시킨 것은 세상에 유일한 일로서 수많은 나라의 지도자들은 '새마을 운동'을 그들 국가의 발전 모델로 삼아왔다. 땅 위를 장식한 건물과 아파트, 울창한 산과 정돈된 강줄기 우주로 솟아오르는 위성, 하늘을 나르는 첨단 전투기- - - 헤아릴 수 없는 발전상에 대한 부언은 생략하기로 한다.
18년 간 오직 부국강병(富國強兵)의 정신으로 도전과 용기와 결단의 연속이었다. 오늘날 세계 속의 대한민국을 보라! 바야흐로 대한민국은 거의 모든 분야에서 지구촌의 중심이 되었으며 수많은 세계인들은 대한민국으로 몰려온다. 문화 음식 원자로 군사무기 한글 자동차 선박 반도체 등 세계의 상위권의 분야는 헤아리기 어렵다. 자체 광구(鑛區)의 밝은 전망은 물론 석유부존자원 국가인 베네수엘라에서는 향후 석유개발을 한국에 의뢰한다고 한다. 대한민국의 이와 같은 장밋빛에 흙탕물을 쏟아 붓는 곳이 바로 정치다. 오늘날의 정치상황을 박정희 대통령은 지하에서 어떻게 보고 있을까! 작금의 정치와 안보 상황은 5.16 혁명 그때의 시기에 버금가는 절체절명(絶體絶命)의 싯점으로 혁명이 필요한 이유를 넘어서고 있다. 문재인의 5년간을 5천년 역사 중 가장 절체절명의 시기라고 했다. 그러나 지금도 그때와 다를 바가 없다. 문재인의 시기에는 그 자신이 나라를 파괴해 왔지만 오늘날에는 절대다수의 야당세력과 반국가세력이 나라를 어지럽히고 있는데다 정체성이 모호한 자들이 섞여 있는 여당의 모습이 더욱 불안스럽다. 여당 대표는 대통령과 찰떡 궁합이 되어도 부족한데도 야당과 합세함은 물론 야당도 그냥 넘어갈만한 상황을 오히려 들춰내어 특검대상 이슈로 부추긴다.
5.16 혁명 이후 그러했듯이 시국의 격동기에는 대통령의 통치는 혁명적이어야 한다. 박정희 대통령은 당시 독재자란 소리를 들으면서도 혁명적 통치를 할 수밖에 없었다. 그런 통치가 아니었으면 어찌 막중한 숱한 일들을 이룩할 수 있었으랴! 작금의 격동기에는 윤석열 대통령은 박정희 대통령처럼 반드시 혁명적 통치를 해야 한다. 또한 목숨을 걸고 용기 있게 헤쳐나가야 한다. 범법자가 날뛰는 데다 문재인이 심어놓은 인사들과 곳곳의 반국가적 세력들이 더욱 거세게 활개치며 대통령 탄핵을 소리치는 세상이 되었다. 온갖 범죄로 얼룩진 범죄자를 사법처리를 못하거나 마냥 지연함으로써 오히려 사법부와 대통령을 협박하고 있는 현실이다. 하늘은 윤석열 대통령에게 4.10 부정선거 규명만으로도 태평성대를 이룰 기회를 주었는데도, 또한 부정선거를 규명하라는 숱한 민원이 쌓였는데도 아직도 아무런 조치가 없음은 도저히 이해할 수가 없다. 박정희 대통령의 업적을 잊고 사는 국민들이나 아예 알려고 하지 않는 젊은이들 그들은 일상에서 누리고 있는 수많은 것들이 하늘에서 그냥 떨어진 것으로 알고 있을지도 모른다. 세계 유수의 예언가들은 머지않은 장래에 대한민국은 세계의 중심 국가로 우뚝 설 것이라 주장한다. 자유통일 또한 곧 다가올지도 모른다고 한다. 이 모든 것은 오직 이승만 대통령의 자유민주주의 터전 위에 박정희 대통령의 강력한 통치로써 확실한 기초를 이룩해 놓은 결과임을 잊지 말아야 한다. 가신 지 45년! 다시 박정희 대통령의 생애와 업적을 가슴 깊이 기리는 날이다. 2024. 10. 26. 대한민국 국가원로회 회원 일동 |
첫댓글 좋은 작품 감명 깊게 잘 감상하고 갑니다. 감사합니다.
잘 보고 갑니다
박정희 대통령은 인정하지만 전두환은 살인마요 윤석열은 김건희가 말한 바보 멍청이다 미친놈아 개소리 그만해라 등신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