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주정부 및 민간 부문의 지출과 함께 이 법은 2030년까지 미국의 탄소 배출량을 약 2/5로 줄이고 전기로 인한 배출량을 80%까지 줄이는 데 도움이 될 수 있다고 옹호자들은 말합니다.
뉴햄프셔주 템플의 마이클 카츠(84)는 바이든이 대통령으로서 “놀라운 양의 일을 했다”고 생각한다고 말했다. 민주당원이자 은퇴한 사진작가인 Katz는 “나는 그가 한 일에 경외감을 표합니다.”라고 말했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물가상승률 감소법에 대한 의견을 묻자 Katz는 이에 대해 "잘 모릅니다"라고 말했습니다.
법률 조항에 대해 알게 된 Katz는 풍력 및 태양열 발전에 대한 지출 증가와 전기 자동차 구매 인센티브를 지지한다고 말했습니다.
Katz는 허리케인 Ian 또는 기타 폭풍으로 피해를 입은 해안 지역 의 재건에 대한 제한과 같은 훨씬 더 강력한 조치를 지지 하지만 이것이 승인될지는 의심스럽다고 말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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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람들은 큰 집에서 바다 근처에 사는 꿈이 이루어지기를 원합니다."라고 그는 말했습니다.
캘리포니아 대학교 산타바바라의 환경 정책 교수인 레아 스톡스(Leah Stokes)는 기후법이 의회에서 논의되고 바이든이 승인하고 서명했을 때 엄청난 언론 보도에도 불구하고 기후법이 그다지 알려지지 않은 것이 놀랍지 않다고 말했습니다.
이 법은 사람들이 전통적으로 뉴스에 덜 주의를 기울이고 "설명하는 데 시간이 걸리는" 여름에 통과되었으며, 특히 많은 법률 조항이 아직 시행되지 않았기 때문이라고 Stokes는 말했습니다.
그녀는 바이든과 하원의 민주당원이 “기후 문제에 대해 큰 역할을 했다”고 말했지만 이제는 대중이 법을 이해하고 “승리”하는 데 집중해야 한다고 말했습니다.
미시간 주 폰티악의 웨이트리스인 메레디스 맥그로티는 새로운 법에 대해 아는 것이 거의 없지만 증가하는 기후 행동을 지지한다고 말했습니다. 그녀는 “나는 이 세상에 남겨두고 싶은 아이들이 있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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민주당원인 40세의 McGroarty는 Biden과 다른 지도자들에게 기후법이 “정상적이고 일상적인 사람들에게 미치는 영향에 대해 더 많이 이야기할 것을 촉구했습니다. 무슨 일인지 조금 더 알려주세요."
미국인들은 일반적으로 법에 포함된 기후 변화에 대한 정부의 많은 조치를 반대하기보다 지지할 가능성이 더 높은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여기에는 전기 자동차와 태양광 패널에 대한 인센티브가 포함되지만, 향후 3년 동안 둘 중 하나를 추구할 의향이 있다고 말하는 사람은 상대적으로 적습니다.
설문 조사에 따르면 미국인의 약 절반은 제한이 있는 기업을 대상으로 하는 정부 조치가 매우 중요하다고 생각하는 반면 약 3분의 1은 개인에 대한 제한에 대해 말합니다. 대다수의 미국인(62%)은 기업의 에너지 사용 감소 거부가 기후 변화를 줄이기 위한 노력의 주요 문제라고 말했으며, 절반 정도만이 에너지 사용을 줄이지 않으려는 사람들이 주요 문제라고 말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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또한 절반 이상이 에너지 산업이 풍력 및 태양열과 같은 재생 가능 에너지원으로부터 전력을 충분히 공급하지 못하는 것이 주요 문제라고 말했고, 절반 가량은 정부가 재생 에너지에 충분한 투자를 하지 않고 있다고 말했습니다.
전반적으로 미국 성인의 62%는 정부가 기후 변화를 줄이기 위해 너무 적게 하고 있다고 말했고 19%는 너무 많이 하고 있다고 18%는 적절한 조치를 취하고 있다고 생각합니다.
민주당원은 연방 정부가 기후에 대해 너무 적게 하고 있다고 생각하는 경향이 다른 사람들보다 더 높습니다. 79%가 그렇다고 답한 반면 무소속은 67%, 공화당은 39%입니다. 흑인과 히스패닉계 미국인의 약 4분의 3은 백인 미국인의 약 절반에 비해 행동이 너무 적다고 생각합니다.
그리고 45세 미만 성인의 약 4분의 3은 기후에 대한 조치가 너무 적다고 생각하며, 그렇게 생각하는 노인의 약 절반보다 훨씬 높습니다.
하버드 케네디 스쿨의 에너지 및 경제 개발 교수인 로버트 스타빈스는 정부가 재생 에너지를 대규모로 홍보하기 위해 개입하는 것이 합리적이라고 말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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그는 “10년, 심지어 20년 안에 개인의 행동으로는 충분하지 않을 것”이라고 말했다. “산업계와 개인이 탄소 친화적인 방향으로 나아갈 수 있도록 인센티브를 제공하는 정부 정책이 필요합니다.”
미국인들은 자동차를 소유하기를 원하며 “비싼 자동차를 사지 않을 것”이라고 Stavins는 말했습니다. 따라서 정부는 전기 자동차 비용을 낮추고 자동차 제조업체가 충전소의 광범위한 가용성을 포함하여 더 많은 EV를 생산하도록 장려해야 합니다. 바이든은 2021년 인프라법의 일환으로 미국 전역에 500,000개의 충전소 를 설치하는 것을 목표로 설정 했습니다.
재생 에너지에 대해 미국 성인의 거의 3분의 2가 해상 풍력 발전 단지를 확장해야 한다고 말했고 10명 중 6명은 태양광 패널 농장을 확장해야 한다고 말했습니다. 바이든은 대통령으로서 해상풍력 과 태양광 발전 을 확대하기 위해 움직였다 .
미국인들은 석유와 천연 가스를 위한 해상 시추에 대해 의견이 엇갈리고 있습니다. 약 3분의 1은 그러한 시추를 확대해야 한다고 말하는 반면, 약 3분의 1은 줄여야 한다고 말합니다. 다른 3분의 1은 아무 말도 하지 않습니다.
공화당은 민주당보다 해양 시추 확대에 찬성할 가능성이 54%에서 20% 더 높았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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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003명의 성인을 대상으로 한 설문조사는 미국 인구를 대표하도록 설계된 NORC의 확률 기반 AmeriSpeak 패널에서 추출한 샘플을 사용하여 9월 9일부터 12일까지 수행되었습니다. 전체 응답자의 표본오차는 ±4.0%포인트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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