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Daum
  • |
  • 카페
  • |
  • 메일
  • |
 
카페정보
VanFishing
 
 
 
카페 게시글
* *요리 교실/문답 광동식 우럭찜
메$콩 추천 0 조회 405 15.05.27 12:19 댓글 12
게시글 본문내용
 
다음검색
댓글
  • 15.05.27 12:47

    첫댓글 아~~ 반전이 있는 요리구만요..ㅋㅋ

  • 작성자 15.05.27 13:04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15.05.27 14:32

    마지막에 빵터졌습니다.ㅋㅋ
    잘지내시죠?^^

  • 작성자 15.05.27 14:52

    ㅋㅋㅋ 잘 지냅니다. 우프님도 잘 지내시죠?

  • 15.05.27 14:48

    같이 바다 한번 갑시다. 배에서 마시던 러시아산이 생각나네요

  • 작성자 15.05.27 14:55

    혹시 가람님? 가람님도 닉세탁 하셨나요? 저는 요즘 뚜벅 낚시 중이라서요.

  • 15.05.27 15:20

    @메$콩 네. 가람입니다. 시간이 없으시면 홀셔베이에서 보트 빌려 잠시라도 나갑시다.

  • 작성자 15.05.27 15:54

    @가람Alex 가람님 카약 하나 지르심 좋으실텐데, 제가 가끔 카얔 타러가는 에그몬트에 배 빌려주는데가 있으니 한번 가시죠.. 연락 드리겠습니다.

  • 15.05.28 03:41

    잠시 들렸다가 한참 웃고갑니다.

  • 작성자 15.05.28 15:36

    ㅋㅋㅋㅋㅋ

  • 15.05.28 04:29

    메주콩님도 요리를 잘한다 생각 했는데 실패를 하셨군요. ㅎ

  • 작성자 15.05.28 15:36

    실패라기 보담 기대에 부응하지 못했다는..

최신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