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남성에게도 G-spot이 있다?
몇몇의 학자들은남성 전립선을 역시 G-spot이라고주장하는 사람도있다, 이 부위를 자극하면 독특한 즐거운 경험을 얻을 수 있다고 주장한다.
남자와 여자의 생식기 간의 상동相同관계에 대해서앞으로 논의할 예정이다. 상동기관의 구조는 대등한 배胚 조직에서 발달된다. 방광 아랫부분 근처 부위에 형성하는 조직은 남성과 여성 태아에서 매우 동일하다. 이 배胚 조직이 결국에는 명료하게 다른 해부학적 구조로 변하지만, 이 부위의 신경분포는 매우 유사하게 만들어 진다. 그 결과로서, 여자나 남자에게 있어 이 부위를 자극하면서 유사한 감각들이 발생되게 되는 것이다.
남성의 항문에 손가락을 넣고 조금 들어가면 만져지는 전립선 마사지는 필수적인 것이다. 전립선 비대도 막을 수 있고 전립선 암의 조기 진단도 가능하고 또한 남자의 G-spot자극도 가능하다.
‘외국에서는 항문에 바이브레이터를 삽입 후에 지속하다가 완전히 anal sphincter안으로 바이브레이터가 들어가서 빼내지 못해 ER에 오는 남자가 있다는 것을 아시나요. 전립선을 자극하는 바이브레이터가 불법인 우리나라는 손을 이용한 전립선 마사지는 필수적이라고 생각합니다‘
얼마 전에 외국에서 바이브레이터를 주문했다. 하지만 돈을 다 날려버렸다. 불법이라고 쓰레기통에 넣어야 한단 말이다. 얼마나 현실과 맞지 않는 정책인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