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로운 시작을 알리는
2018 UMT&BIUMTEC Kick-off Meeting
제약, 의료/화장품 분야에서 비즈니스 기획(CBO), 임상시험(CRO) 등 차별화된 서비스를 제공하는 움트(UMT), 의약품, 의료기기 연구개발을 통해 더 나은 치료방법과 바이오 신기술을 제시하는 비움텍(BIUMTEC)이 2018년 새로운 출발을 다짐하는 킥오프 미팅을 회사근처 구로산업단지공단 회의실에서 진행했다고 합니다. 올해에는 어떤 일이 있었는지 한번 살펴볼까요?
새해 첫 전체 미팅인 만큼 임직원 모두 설레는 마음으로 자리했습니다. 가장 먼저 신남철 대표님의 ‘움트 13년 역사’ 발표가 있었습니다. 움트가 국내 메디컬 헬스케어 분야에서 이룬 성취를 돌아보고, 앞으로의 미션을 공유하는 내용이었는데요.

“움트는 메디컬 헬스케어 분야의 한 우물을 파온 회사로서, 한국제약시장에서의 풍부한 경험, 업계 리더들, 자문그룹과의 유대관계를 통해 큰 시너지를 내고 있습니다. 또한 비즈니스 환경에 대한 충분한 이해와 마케팅 전략수행, 고객과의 다양한 교류와 업무추진, 최적화된 비즈니스 솔루션을 제공합니다. 사람과 함께 200년 가는 기업이 되기 위해 가치창조경영, 신뢰경영을 하고, 모두가 상호 협력하여 정해진 목표를 끝까지 완결하기 위해 도전을 멈추지 않기를 바랍니다” 라고 이야기 하셨습니다.
다음으로 각 부서의 팀장님이 나와 2018년 목표를 설정하고 실행방법에 대해서 발표했습니다. 팀과 조직의 성장을 위해 애쓰시는 팀장님들의 노고를 느낄 수 있었습니다. 개인별 발표시간을 통하여 2018년도 업무 및 개인 목표를 다지는 자리도 가졌어요. 회사와 개인이 동반성장을 추구하는 모습, 정말 훈훈하지 않을 수 없습니다.

이어서 진급자와 우수사원에 대한 포상도 이어졌습니다. 2018년 연말에는 누가 우수사원 표창을 받을까요? 벌써부터 궁금해집니다.

UMT&BIUMTEC 임직원들은 이번 킥오프 미팅을 통해 2018년 한 해에도 목표를 향해 최선을 다하겠다는 각오를 다졌습니다. 마지막으로 단체사진을 찍고 2018년 UMT&BIUMTEC Kick-Off Meeting를 마무리 했습니다. 올 한해 큰 성과를 이뤄 2019년 킥오프에 더욱 더 풍성한 소식을 전할 수 있길 기대해봅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