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일 임플란트 수술 등 전문직 위한 휴일진료 제공
전문직 종사자를 위한 휴일진료 치과병원이 문을 열고 본격적인 진료에 돌입했다.
가천의대 길병원 교수를 역임한 김영훈 원장<사진>은 최근 강남역 부근에 '웰빙 홀리데이 클리닉'을 표방한 UIC시카고치과병원을 개원했다.
|
▲ 김영훈 원장 UIC시카고치과병원 |
UIC시카고치과병원은 진료시간의 기존 형태를 파격적으로 전환하며 평일에 병원을 찾기 어려운 전문직을 대상으로 휴일진료를 실시하고 있다.
'웰빙 홀리데이 클리닉'은 보보스(BOBOS)족의 삶에서 더 발전하여 풍요롭고 아름다운 인생을 영위하고자 하는 전문직 종사자와 그 가족을 위해 만들어진 특수센터로 의사와 언론인, 법조인, 전문 CEO 등이 주 대상이다.
이 병원은 일요일 진료 외에도 공휴일까지 예약환자를 위주로 일반치과 외에도 당일 치료가 끝나는 '원데이 임플란트' 수술 등 고객을 위한 주문형 의료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더욱이 미국 일리노이주립대 치과대학과 협력병원을 체결하여 선진의료시술 내용을 국내 환자들에게 빠르게 전달하는 한편, 국내 처음으로 치과용 레이저를 도입해 통증없는 칙과치료를 선보이고 있다.
이밖에도 UIC시카고치과병원은 △치아성형센터 △수면치료센터 △전문 스케일링센터 등 다양한 특수클리닉을 운영하며 환자들이 직접 자신이 원하는 치료를 선택할 수 있도록 진료의 폭을 확대했다.
이와 관련 김영훈 원장은 "휴일 예약진료를 받게 되면 시간적인 여유가 있기 때문에 집중력을 높여 진료함으로써 치료결과도 좋아질 수밖에 없다"며 "하루 방문으로 필요한 치료를 당일 모두 마칠 수 있어 자주 내원해야 하는 번거로움을 줄일 수 있다"고 언급했다.
(UIC시카고치과병원:T 02-593-0088)